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45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5년 전 (2020/8/08) 게시물이에요
하... ㄱ-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일단 박봉인데 하고싶은 일 먼저 하고 있어 안해보면 후회할거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보니 어떤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일단 좋아 일은 재미있어 내가 고등학교 졸업하고 바로 일 시작한거라 잘 했다고 생각해 그런데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진짜 돈이 안되고,부모님도 왜 그돈 받고 그런곳에서 일하냐 하긴 하셔서.. 그래서 2년만 더 해보고 그때 그냥 안정적인 직장으로 옮길까 생각 중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지금 건강도 안 좋아서 더 망가지면 진짜 심각한 거라... 현실적으로 생각하는 게 맞나 ㅠㅠ 뭐든 힘들게 일 할거면 조금이라도 돈 많이 주는 곳...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럼 현실적으로 생각하는게 맞지...무조건 최저라도 주는곳 가 나는 완전 열정페이 라서..ㅋ큐ㅠㅠㅠ 20살때 시작안했으면 아예 안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박봉인데 하고 싶은 일 하는 사람들 보면 초기는 그 열정으로 버티다가 지쳐서 그만두면 해놓은거랑 할 줄 아는 게 그것뿐이라 쩔 수 없이? 그 길 가는 것 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래서 처음부터 고를 때 잘 골라야 하는 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취업하고 하고싶은거 취미로 하려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충주맨님은 공무원 면직하시고 1년사이에 몇년치 연봉
11:35 l 조회 1
일본 여행 가서 인티에 검색하다 어느 한 익인의 연애사를 알게 됨
11:35 l 조회 1
우리 지역은 21돈데 30도인 지역 가는 중…
11:35 l 조회 2
학점 3.7 3.8 큰 차이 있을까5
11:34 l 조회 7
내가 하는 행동이 직괴야???
11:33 l 조회 17
휠라 신발 살 말 결정해주라!!2
11:33 l 조회 16
속눈썹 펌 하러 갈 때 눈에 피부화장도 안 돼??2
11:32 l 조회 7
다들 언더속눈썹 어떻게 돼있어??
11:32 l 조회 13
나만 애쓰는 친구 관계 손절 할까
11:32 l 조회 9
죽고싶다 시험 망침
11:32 l 조회 9
근데 남한사람에 비해 북한사람들은 왤케 순종적일까?3
11:32 l 조회 17
경우의 수 진짜 비참하네
11:32 l 조회 17
얘드라 카톡 숨김하면 상대한테 카톡와도 안보여?
11:32 l 조회 6
나를 발전시키고 가꿀거야1
11:31 l 조회 13
살다보니까 생각보다 외모 별로 안중요한거같단 생각 나만 하니4
11:31 l 조회 22
시간 갖자고 전화로 말했는데 만나서 말해야해??
11:31 l 조회 11
베이지색 슬랙스 입는 익들 있어?
11:31 l 조회 7
아 휘바 윗집 발망치 미쳤나3
11:31 l 조회 8
오예~^^3
11:31 l 조회 8
장거리커플인데 데이트할때 티셔츠입으면 좀 그렇나4
11:3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