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80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5년 전 (2020/8/10)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펑펑누가알아볼까봐펑 

 

대 라고 쓴 것만 대면강의고 밥은 프로틴바나 구운계란 싸들고 다니면 ㄱㅊ을듯...^..... 

빨간색 동그라미친거는 뺄까말까 고민중인거야  

솔직히 오바? 동그라미친거 빼? 💰 은 알바 

비슷하게 생활하신분들은 조언좀... 

아 비대면이니까 괜찮을것같기도하고...시험기간엔 대면시험이라는데.. 그래도 미리미리....하...
대표 사진
익인1
나머지 다 온라인 강의면 ㄱㅊ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학점밖에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자연대생이라 실험 3시간해도 1학점이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대면으로 화요일처럼 다녀본 적 잇어서..ㅎ온라인 있음 괜찮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기간에 대면으로 다닐텐데... 어때? 죽고싶을 정도는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처음엔 좀 죽고싶은데 몸이 적응하더라고 ^^근데 배는 ㄹㅇ 고파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희망이생기는것같기도ㅋㅋㅋㅋㅋ고마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대면일 때 1교시부터 8교시까지 풀로 듣는 날이 있었는데 나름 할만했어 배가 고프긴 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와 진짜 열정걸이네....!!오케이 희망얻었어 저대로 가야겠다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18학점 공대 6전공으로 9시간 연강 대면 했는데 난 ㄱㅊ했어 심지어 다 풀강이라 더 정신없어서 잘가긴 하더라 가방에 에너지바 4개씩 담고 잠깐 짬나면 커피사러가고... 친구들은 다 힘들지 않냐고 그랬지만 음 난 쏘쏘 오히려 내가 수업을 일주일에 갯수만 치면 51410개 들어서 1개 듣는걸 번갈아하니깐 단짠단짠 주는 느낌이라 ㄱㅊ했음 월수 처음꺼 저게 영상 올라오는거면 ㄹㅇ 할만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와ㅋㅋㅋㅋㅋ다행이네 나도 에너지바 같은거 미리미리 사놔야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래서 약간 단식체험? 근데 생각보다 나쁘진 않았어 저 수업 9시간 6시간 연강때 시험 겹친적이 1번밖에 없어서 그럴지두 근데 대면시험은 기간 짧아서 미리 하긴 해야될듯 딱 수업도 쓰니처럼 10시반부터 7시반 까지 할때 에너지바 1-2개에 아메 라지 두잔씩 때린듯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 5시반부터 좀 예민해지긴 해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다이어트 효과까지...ㅎ......하.....정신빠짝차리고 학교다녀야겠다....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비대면 대면 섞인거면 적당히 하구 밥 챙겨 먹오랏 나는 풀강하는 교수님들 저 날에만 여러명 만나서 75분 수업 80분 당하느라 더 못챙겨먹었던거라ㅜㅜ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랑 같이 사니까 너무 스트레스 받아
7:01 l 조회 1
한 달에 배달 몇 번정도 시켜먹어?
7:00 l 조회 2
20대중반이면 연애관심식지?
6:59 l 조회 5
남자가 여자한테 모델같다고 하면 좋은뜻 아니겠지? 1
6:58 l 조회 10
테런 복귀해야겠다1
6:56 l 조회 27
남자는 어디서 만나는걸까1
6:56 l 조회 11
다이어트 보조제 대체 어떻게 살이 유지되는거짗1
6:56 l 조회 6
인스타 돋보기 안됨
6:56 l 조회 14
얘들아 너넨 취미가 뭐야2
6:55 l 조회 16
진심 오늘왜케추움ㅍ
6:54 l 조회 53
문재인때도 여경 20프로 초중반까지만 뽑았는데1
6:54 l 조회 21
인턴 벌써 9일째네
6:52 l 조회 13
isfj esfj 성격 어때
6:52 l 조회 22
얘들아 오늘도 화이팅2
6:51 l 조회 8
마운자로 후기1
6:51 l 조회 17
고터에서 호남선타려는데 점심먹을곳 있나3
6:51 l 조회 18
이런 친구 1명 있는데 화나는데 내가 예민한거야?2
6:48 l 조회 55
성격이 나이먹을 수록 안좋아지는거같아4
6:47 l 조회 48
세스코 불렀는데 기사님 한숨 쉬더라1
6:44 l 조회 212
아기강아지 산책 비오는날은 패스해도되나4
6:44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