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80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5년 전 (2020/8/10)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펑펑누가알아볼까봐펑 

 

대 라고 쓴 것만 대면강의고 밥은 프로틴바나 구운계란 싸들고 다니면 ㄱㅊ을듯...^..... 

빨간색 동그라미친거는 뺄까말까 고민중인거야  

솔직히 오바? 동그라미친거 빼? 💰 은 알바 

비슷하게 생활하신분들은 조언좀... 

아 비대면이니까 괜찮을것같기도하고...시험기간엔 대면시험이라는데.. 그래도 미리미리....하...
대표 사진
익인1
나머지 다 온라인 강의면 ㄱㅊ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학점밖에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자연대생이라 실험 3시간해도 1학점이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대면으로 화요일처럼 다녀본 적 잇어서..ㅎ온라인 있음 괜찮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기간에 대면으로 다닐텐데... 어때? 죽고싶을 정도는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처음엔 좀 죽고싶은데 몸이 적응하더라고 ^^근데 배는 ㄹㅇ 고파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희망이생기는것같기도ㅋㅋㅋㅋㅋ고마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대면일 때 1교시부터 8교시까지 풀로 듣는 날이 있었는데 나름 할만했어 배가 고프긴 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와 진짜 열정걸이네....!!오케이 희망얻었어 저대로 가야겠다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18학점 공대 6전공으로 9시간 연강 대면 했는데 난 ㄱㅊ했어 심지어 다 풀강이라 더 정신없어서 잘가긴 하더라 가방에 에너지바 4개씩 담고 잠깐 짬나면 커피사러가고... 친구들은 다 힘들지 않냐고 그랬지만 음 난 쏘쏘 오히려 내가 수업을 일주일에 갯수만 치면 51410개 들어서 1개 듣는걸 번갈아하니깐 단짠단짠 주는 느낌이라 ㄱㅊ했음 월수 처음꺼 저게 영상 올라오는거면 ㄹㅇ 할만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와ㅋㅋㅋㅋㅋ다행이네 나도 에너지바 같은거 미리미리 사놔야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래서 약간 단식체험? 근데 생각보다 나쁘진 않았어 저 수업 9시간 6시간 연강때 시험 겹친적이 1번밖에 없어서 그럴지두 근데 대면시험은 기간 짧아서 미리 하긴 해야될듯 딱 수업도 쓰니처럼 10시반부터 7시반 까지 할때 에너지바 1-2개에 아메 라지 두잔씩 때린듯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 5시반부터 좀 예민해지긴 해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다이어트 효과까지...ㅎ......하.....정신빠짝차리고 학교다녀야겠다....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비대면 대면 섞인거면 적당히 하구 밥 챙겨 먹오랏 나는 풀강하는 교수님들 저 날에만 여러명 만나서 75분 수업 80분 당하느라 더 못챙겨먹었던거라ㅜㅜ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되면 진짜 살 안빠져?
4:15 l 조회 2
옛날부터 궁금했는데 이게 가정폭력인지 봐줘
4:14 l 조회 2
코를 일부러 들리게 수술하면 안이쁠까?2
4:12 l 조회 8
시흥에도 러브버그 있나?????
4:08 l 조회 11
사회복지사 30대 취업 힘들어?
4:07 l 조회 11
30대에 나이들어서 연애하면 마음이 안불타? 14
4:06 l 조회 38
여름 쇼핑에 벌써 20만원 넘게 썼다.... 2
4:03 l 조회 41
롤러코스터 뒷자리가 젤 무섭다는거 모를수도있어?12
4:03 l 조회 55
샤갈! 28년도에 첫 연애를 한단다8
4:01 l 조회 57
누가 4수생인데 시위갔다니까 무물하는 사람이
4:00 l 조회 33
스킨케어 잘 맞는지 테스트 해보는 방법 있어?
3:59 l 조회 10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4
3:53 l 조회 119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4
3:51 l 조회 59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51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3
3:49 l 조회 20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1
3:49 l 조회 15
마운자로 해본 사람8
3:47 l 조회 62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1
3:47 l 조회 19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41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8
3:45 l 조회 18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