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97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80
이 글은 5년 전 (2020/8/11) 게시물이에요
나 감정 쓰레기통 되게 하는 애 

남자 얘기만 하는 애 

이 둘이 제일 고통스러웠다..
12

대표 사진
익인123
누구얘기만 나오면 뒷담하는 애
좋은얘기하는게 더 드물정도.. 근데 앞에선 아무렇지도 않은듯 지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맞음ㅋㅋㅋ나도 맨날 남친 안 사귀냐면서 언제 사귀냐 이런 얘기를 얼마나 하던지ㅋㅋㅋ만나면 맨날천날 남자이야기 밖에 없음ㅌ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남자얘기만 하던 애랑 끊음.. 맨날 어떤 남자애~ 주절주절. 어장을 자랑으로 생각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자기만 손해 보는 줄 착각하고 남한테 책임 전가하는 애들 나만 쓰레기 되고 끝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와 진짜 ㅇㅈ 둘 다 있는데 정말젗말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싫어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어.. 내 친구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우울증 얘기 한참 들어줬더니 또 남자 얘기 실컷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자기 말만 하고 내가 이야기하면 반응 없는 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감정 쓰레기통은 가족이어도 싫음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둘다 ㄹㅇ 힘듦 ㅜㅜ 1년에 한번씩 번갈아가면서 저런사람들 있어서 걍 다 연락 미뤄놖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남자 얘기 ㄹㅇ; 자기 실시간으로 헤어지고 남자친구 집에 가서 잡는 거 나한테 듣게 함 내가 끊고 싶다 하니까 끊지말고 도와달래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지 필요할때만 찾는 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남자 얘기 진짜 재미엊ㅅ어... 가끔씩하는것도 아니고 만날때마다 그러면 점점 듣는척하면서 아무것도 안듣게된다ㅋㅋ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둘다 예전 내 친구 보고잇냐 ㅇㅇ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진짜 남자얘기
한두번은 괜찮지만 만날때마다 남친 이야기하고 남자 이야기 하는거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공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안읽씹하다가 자기 필요할 때 연락 가장 빠르고 잘되는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남자 얘기만 하는 애...
아직도 기억나는 남자애는 다른 학교여서 얼굴하고 이름만 겨우 아는 남자애였는데 썸도 아니었음ㅠㅠㅠㅠㅠ 혼자 좋아하는걸 거의 맨날 얘기햇어 일주일마다 쟤만 다여섯번씩은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진짜 둘다 노관심에 사람 피곤하게 만드는 유형 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난 말 툭툭 내뱉는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맞아 ㅋㅋㅋㅋㅋ 내가 긍정적인 이야기를 해줘도 자꾸 그 사건 가지고 와서 계석 이야기 하고 난 또 위로해주고 또 이야기 하고 나 진짜 참을성 좋은데 참다참다 내가 어떻게 될 거 같아서 그냥 연락 안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둘 다 싫다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저 둘다 합쳐지면 정말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1 진짜 너무 힘들고 사람 지치게 함… 나도 엄청 참다가 그냥 연락 끊었어 지금까지도 걔랑 손절한 건 잘한 거라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내 친구도 남친이야기 계속하는데 듣기 싫어서 바로 딴 얘기로 돌려버림 난 안 궁금하다구요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남자얘기 ㄹㅇ 진짜 관심도없는데 듣고있자니 미치게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2 진짜..... 아이돌 얘기하는 애들은 막 예의는 지킨다고... 나 ㅇㅇ이 얘기해도 돼?? 불편하면 말해 줘 싫어하는 애한테 말하기 싫어... 이러는데 저거는 하지 말라해도 주제가 저기로 흘러가게 맠들어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와 남자얘기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예민해서 말할때마다 사소한것도 조심해야하는애가 젤 피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나 감정쓰레기통 만드는애 진짜 힘들어ㅎ 내가 점점 피폐해지는거 느껴짐 2년 시달리다가 관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2 진짜 노관심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진짜 나 이래서 좀 좋게? 장난식으로 그만이야기할까~? 이랬는데 되려 내가 이상한 애 되고 그냥 나한테 앞으론 걍 들으라더라 그래서 손절......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나는 2
오늘 어떤 남자랑 눈 마주쳤는데 그 남자 여자친구란 싸웠어~라는 카톡을 일주일에 한번은 꼭 보내는 친구 약간 본인칭찬대회 여는 거 같아서 시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장난반 진심반으로 우리 ㅇㅇ이 도끼병 g리네? 이러니까 가끔 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남친 얘기 좀 그만해... 친구야... 진짜 진절머리나.... 아니 무슨 자기들 스킨십 어디까지 했는지.. 무슨 선물 받았는지 그걸 왜 나한테 얘기하는지 모르겠어 부모님께 자랑하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아 ㄹㅇ .. 오랜만에 만나서 술먹고 놀려고 하면 꼭 남자애들이랑 눈 맞추고 자리에 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2 + 자기대학친구얘기.... ㅋㅋㅋㅋ 맞장구쳐주고 엄청 경청해주는 척 했지만 사실 넘 지루했음.... 걔친구들 썰 풀어줘도 난 영영모를애들인걸....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와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내 친구잖아? 거기다 남친 생기니까 모든게 남친 중심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2 친했었는데 손절함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언어장벽 없다면 한국vs해외
0:21 l 조회 1
유병권 너무호감이야 귀여워😘
0:20 l 조회 1
시기질투 당하는지 어떻게 알아??
0:20 l 조회 1
아 퇴긍하고 술집 갔는데 자존감 떨어져..
0:20 l 조회 1
와 씻기전에 알몸으로 아이스크림 먹고 폰게임좀 했는데다리에 모기 10방 물렸어
0:20 l 조회 1
당근에 5c 팔길래 샀다리
0:20 l 조회 1
진짜 예뻐도 사진 찍었을때 실물 못담는 경우가 있어?
0:20 l 조회 1
노트북인데 스포티파이 음량은 음소거하고 유튜브 음성만 들으려면 어떻게해?
0:19 l 조회 1
우리집 삼남매 몸무게 똑같틈
0:19 l 조회 1
너네 애인이 말없이 나간 사실 알면 어떡할거야?헤어질 정도야?
0:19 l 조회 1
26살 여자랑 33살 여자랑
0:19 l 조회 13
거실에서 바깥보면 뭐보여? 공원뷰? 호수뷰? 3
0:18 l 조회 9
신입은 어떤 상사한테 제일 잘 보이는 게 중요할까?1
0:18 l 조회 9
다크서클 너무 심해졌는데2
0:18 l 조회 9
착장 살말 봐주라
0:18 l 조회 8
^모^ < 이게 일베야?1
0:18 l 조회 19
핑크랑 블루 중에 뭐가 더 예뻐?4
0:17 l 조회 18
집에만 있는 쉬었음 청년 중엔 근원적으로 가난한 사람 대부분 없는듯1
0:17 l 조회 28
네이버스토어에서 40대 여성이 많이 구매했다고 뜨면 신뢰도 상승함
0:17 l 조회 10
외모정병왔을 때 가성비좋은 시술 알려줘.. 1
0:1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