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9학점 들을까 22학점 들을까??? 2. 우리과 이번학기에 전공기초 x 전공필수 x 전공선택만 2개거든?? 전선2개 교양2개 할까 전선1개 교양3개 할까?? 어차피 졸업하려면 들어야되는 교양들이라서!
| 이 글은 5년 전 (2020/8/13) 게시물이에요 |
|
1. 19학점 들을까 22학점 들을까??? 2. 우리과 이번학기에 전공기초 x 전공필수 x 전공선택만 2개거든?? 전선2개 교양2개 할까 전선1개 교양3개 할까?? 어차피 졸업하려면 들어야되는 교양들이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