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978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
이 글은 5년 전 (2020/8/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11

캐와 함께 야구장에 갔다가 키스타임 화면에 같이 잡혀서 홧김에 키스해버린 닝과 캐

22 

모브/다른 캐와 함께 야구장에 갔다가 키스타임 화면에 잡혀 어쩔 수 없이 키스한 닝과 그걸 생중계 화면 너머로 본 캐 


예고에 없던 키스타임에서의 찐한 키스 이후 야구장에서 돌아온 당신에게 온 한통의 라인.

[뭐하고 있어?]

뭐라고 대답할까요?


1번의 경우 캐/누가 먼저 키스했는지/캐가 연상or연하or동갑인지/캐와 닝의 사이가 어떠한지 

2번의 경우 캐/뽀뽀한 사람이 다른 캐인지 모브인지/캐가 연상or연하or동갑인지/캐와 닝의 사이가 어떠한지 


닝이 선라인! 

캐는 히루가미/스나/아츠무/오사무/후타쿠치 끝~ 선착으로 끊을게요! 

〈sub>〈/sub>〈sup>〈/sup>

대표 사진
닝겐1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아츠무용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1로!!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1로 아츠무가 먼저 키스 동갑 썸이요 ㅎㅎ 1도 선라인 인가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네 본문 확인하고 선라인 보내주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응?
이제 막 씻고 나왔어 ㅎㅎ
넌 잘 들어갔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응 잘 들어갔다 ㅎㅎ
닝아
ㅋㅋㅋㅋ
오늘 경기 어땠나 ㅎ
-
사투리 캐는 제 이입을 위해 폰투리로 갈게요!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경기 재밌었지 ㅋㅋ
오랜만에 간 거라 더 좋았어
넌 어땠어?
배구를 보러 갈 걸 그랬나?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아 사실 배구 보러 가고싶단 생각도 했는데 ㅋㅋ
오늘 다녀와보니까 니랑 종종 야구 경기 보러 다니는 것도 나쁘지 않단 생각이 드네 ㅋㅋㅋ
야구 꽤 괜찮드라 ^^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나랑 야구를?
야구 좋지~!
그 키...
그런 것만 없으면 ㅎㅎ
아무래도 다음엔 배구를 보는 게 나을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키?
왜 말을 하다 마노 닝아 ㅎㅎ
키스 말하려다 만 거 아이가

내랑 하는 거 싫었나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눈치 빠른 거 봐 ㅠㅠ
아니
그건 아닌데...
너랑 그런 식으로 키스를 할 줄은 몰랐어 ㅎㅎ
말하다 보니 또 생각나서 부끄럽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부끄릅나 ㅋㅋ
내는 그래도 니랑 키스하니까 좋았는데
니는
좋았나?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부끄럽지 그럼 ㅠㅠ
언젠간 하겠구나 상상은 해왔지만
그렇게 남들 다 보는 앞에서 키스할 줄은 몰랐어
응...좋았어
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내야
윽수로 좋았제
그동안 관심도 없던 야구 경기가 좋아질 정도로
사실 니랑 키스하고 나서 해설도 뭐라카는지 잘 안 들리드라 ㅋㅋㅋ
이제 남들 앞에서 다 키스도 하고 내거라고 공인 해버렸으니 우짤 수 없네
닝아
내랑 사귀자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다행이다
하긴 네가 먼저 키스했었지 ㅋㅋㅋ
나도 그 뒤로 경기가 어떻게 진행되지 눈에 안 들어오더라 ㅠㅠ
너만 의식하게 되고 ㅠㅠㅠㅠㅠ
?
지금 고백한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라인으로 고백해서 미안타
사실 아까 바래다주믄서 할라 그랬는데
니랑 키스하고 난 직후라서 말이 잘 안 나오드라
닝아
내 니 좋아한다
잘해줄게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아니야
라인으로 고백해도 좋아
사실 아까 내가 먼저 고백하고 싶었어
나도 좋아해
아츠무
키스 타임에 잡힌 게 너라서 다행이었지 ㅠㅠ
너 좋아하는데 다른 사람이랑 잡히면 어쩌지 싶었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우리 둘이 운명이니까 그 많은 관객들 중에서도 딱 우리를 잡은 거제
어쨌든 니도 이제 딴 머스마랑 사귀긴 글렀다
니랑 내랑 키스하는 거 방송에 다 나가서
니가 좋다고 해주니까 입꼬리 찢어질 것 같네
다음엔 같이 배구경기 보러도 갈까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그렇게 좋아?
사실 나도 은근 네가 내 연인이라는 게 공인된 사실이 된 것 같아서 기분 좋다 ㅎㅎㅎ
응!!
배구도 보러 가자
너랑 가는 곳은 다 좋아
어디든 가자 아츠무
말 나온 김에 내일 만날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그를까
낼 보자 ㅎㅎ
내일 너희 집 앞으로 데리러 갈게
시간도 늦었는데 이만 자라 우리 공주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공주 ㅎㅎ
부끄럽지만 기분은 좋네
잘 자
사랑해

-
엔딩인가용?? 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넹 ㅎㅎ 즐거웠습니다 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 재밌었어요 센세 굿밤이에용!!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우아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1로 동갑 힐감이 먼저 한 거 하고 싶습니당! 둘이 썸으로용
-

그냥 좀
이것저것 생각하고 있었어 ㅋㅋ
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나도 그냥 생각하고 있었지 ㅋㅋㅋ

사실 닝 생각이 계속 나서 연락해봤어
잘 들어갔지?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아 응응
데려다줘서 고마워!
덕분에 편하게 왔어 ㅋㅋㅋ
근데 우리 방금 헤어졌는데
계속 내 생각만 하는 거야? 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아무래도 오늘 닝이랑 계속 같이 있었으니까 ㅋㅋㅋ
뭐 그것만 그런 건 아니지만
닝은 내 생각 안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어...
안 했으면 거짓말이겠지? ㅎㅎ
솔직히 아까 야구장에서 있었던 일
계속 생각나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나랑 통했네
하긴 계속 생각날 수밖에 없지?
혹시 싫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싫었으면 집까지 같이 안 왔지!
난 좀 괜찮았
아니 방금은 취소
그래서 너는 싫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왜 괜찮다고 하려다가 취소해?
내가 먼저 물어봤잖아 닝
부끄러워서 그래?
나야 뭐
좋았지
너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아아 이제 답해서 미안...
잘못봤나 계속 확인하느라
ㅋㅋㅋㅠㅠ
나도 뭐
너라서 좋았던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정말?
그냥 키스한 사람이라서 좋다고 하는 거 아니지?
나 키스 어땠어?
잘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질문이 왜 이렇게 많아 ㅋㅋㅋ
너무 능숙해서 질투 나던데
다른 애들이랑 많이 해봤나 봐?
이제 나랑만 했으면 좋겠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그거야 당연히 닝이랑 하는 첫키스니까 궁금해서 그렇지
나 능숙했어?
다행이다
네가 처음이야
너는?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나도 처음인데
너 처음이라는 건 좀 안 믿겨!
인기가 그렇게 많으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인기 많은 건 맞는데
많이 사귀어보진 않았어
다들 너무 가볍게 다가오는 애들이 많았어서 ㅋㅋ
진짜 안 좋으면 스킨쉽 같은 거 안하거든 나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뭐야 ㅋㅋㅋ
우리 아까 키스했잖아!
에?
분명 니가 먼저 했는데...?
나 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너 좋아해
좋아하니까 키스한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아 잠깐만
이거 고백이야?
나 이제 대답하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대답해줘
나 지금 너무 떨린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왜 떨고 그래 바보
나도 좋다고 했잖아
좋아해 사치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나도
나도 좋아해 닝
우리 이제 사귀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응 ㅎㅎ
우리 이제 친구 아니고
사귀는 사이지!
얼른 보고 싶다
내일 늦지말고 학교에서 봐!
-
완결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센세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내일 보자 닝
잘 자 여자친구
-
넹 완결봅시다 즐거웠어용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2번 스나 / 아츠무랑 뽀뽀^^ / 동갑 / 연인 될까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선라인 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샤워하고 나왔어
깨끗하게 빡빡 씻고 나왔다 ㅎㅎㅎ
린은 뭐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나?
다른 놈이랑 입 맞댄 여자친구 추궁하는 중
입 제대로 씻었어?
좋았겠다 닝
나말고 다른 애랑도 키스해보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아니 ㅋㅋㅋㅋㅋㅋ
미안 진짜 걔랑 걸릴 줄 누가 알았겠어
아츠무도 칫솔질만 열 번 했다는데
ㅎㅎ 용서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에게
웃기네
자기가 뭔데 남의 여자친구랑 키스하고 양치질만 열 번 넘게 한대?
너는
너는 열 번 넘게 했어?
웃지마
나 화났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열 번 넘게 했지 그럼
너무 많이 해서 이가 투명해질 정도야
화내지마 린ㅋㅋㅋ
솔직히 키스까지도 아니었다
그게 키스냐 뽀뽀지!!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에게
뽀뽀든 키스든
네가 남이랑 스킨쉽을 했는데 내가 지금 기분이 안 나쁘겠어?
뽀뽀치곤 너무 지나치게 오래 붙어 있던데
아츠무 걔 혀도 쓰더라
미쳤냐고 물어봐줘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미안 미안...ㅋㅋ
안그래도 물어봤어
잠을 못자겠다더라 너무 끔찍해서
오사무한테 대신 한 대 때려달라고 부탁했어
아니 카메라맨 그 분은 키스타임을 왜이렇게 오래 잡는 거야
나 완전 당황했잖아 계속 안끝나서;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에게
몰라
다음에 학교에서 보면 패버릴 거야
그리고 너희가 오래 하니까 오래 잡은 거지
좋았어?
아츠무가 여자친구 사귈때마다 자기 키스 잘한다고 그렇게 자랑을 하고 다니던데
나보다 잘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좋긴 뭘 좋아 머리칼 뜯어버리고 싶었어
아니 겁나 못하던데 귀여운 짜식ㅋㅋ
너가 훨씬 더 잘해 자기야
안되겠다 다음 번엔 우리가 카메라에 잡혀서 찍혀야겠다
다음 데이트는 야구장이야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에게

야구장
너랑 가서 키스하는 게 잡히는 건 좋긴 한데
이제 야구장만 봐도 짜증날 것 같아

다음부터 나말고 다른 놈이랑은 야구장 근처도 가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어
이제 화 풀렸지?
너 질투하는 거 보니까 기분은 좋네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에게
화 풀어주려면
내일 나랑 아츠무랑 했던 것보다 찐하게 키스 백번
아직 덜 풀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
그래 찐하게 백 번 하자
내 주둥이 남아나나 몰라...

-
엔딩각인가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에게
두고봐
내일 오면 입이 닳을 정도로 키스해줄거야
=
넹~ 여기서 엔딩 봅시다 즐거웠어요 닝!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넹 저두 너무 즐거웠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ㅍㅍ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1/후타쿠치/ 동갑/ 소꿉친구인데 서로 마음 있었던거용!

-


모브가 봤다는데
우리 키스하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ㅋㅋㅋㅋ
봤대?
아~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면 좋냐 이제 너랑 나랑 소문 다 나겠네! ^^ㅋㅋㅋㅋㅋㅋㅋ
넌 이제 우리 학교에서 남자친구 못 사귀겠다 야
-
후타쿠치가 먼저 한거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ㅜ투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오사무! 로 2번인 상황이고 뽀뽀한 사람은 아츠무 였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 동갑! / 소꿉친구로 썸타는 사인데 키스타임 이후로 사무도 짜증나고, 사무가 아무 말도 없으니까 닝도 괜히 뚱한 고런 느낌이요!
댓망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센세 사랑해❤️❤️

-

사무야
츠무랑 집 잘 들어갔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잘 들어갔다
니는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응 잘 들어왔어
어 그
너 아무렇지도 않지?
화났다거나 뭐 그런 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화 안 났다
들어갔음 얼른 씻고 자라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글쓴이에게
말투가 딱 봐도 뭐 마음에 안 드는 것 같은데
화 안 난다고?
난 네가 화를 안 내서 화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그러믄
내가 니한테 우째야 되는데
우리가 짜증나면 짜증난다고 있는 그대로 짜증내도 되는 관계가
참고 있는 거 알믄 물어보지 마라

상황이 그랬다는 건 아는데
....
아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글쓴이에게
뭘 참는다고 그래
넌 좀 이럴 땐 안 참으면 안돼?
너도 보면 이상한 고집은 츠무랑 똑같아
됐어 나도 짜증났으니까 그냥 잘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자지마라
닝아

진짜 자는 거 아이제
(입가가 다 터진 사진)
이거 봐라
내 다쳤다
호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글쓴이에게
너 입 왜 그래?
누구한테 맞았어?
넘어진거야?
하 진짜 어쩌다 그런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화 안낸다고 약속하면 말해줄게
사실
츠무랑 오는 길에 싸웠다
금마가 계속 깐족거려갖고
한대 쳐버렸더니 치고받고 싸워버렸다
그래도 내가 더 많이 때렸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글쓴이에게
왜 싸웠어..
진짜 속상하게
싸우지 말라고 했잖아ㅠㅠ
오사무 네가 먼저 때렸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괘안타 내가 더 많이 때렸다
참을라 캤는데 니 바래다주고 나서 계속
내한테 니랑 자기랑 키스했는데 부럽냐고 말하길래
성질나서 쳐버렸다
미안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뭐야 너
너 화 났던 거 맞네ㅋㅋㅋㅋㅋㅋ
괜히 서운할뻔ㅋㅋㅋㅋ
야 그리고 그게 뭐가 부러워
근데 츠무 그냥 피할 줄 알았는데 진짜 뽀뽀해서 당황했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인성폐품 자슥이
괜히 내 약올리려고 더 짜증나게 구는기다
진짜 금마는 내 쌍디지만 인성폐품이다
아예 입을 다시 못 놀리게 주디를 더 세게 쳤어야 되는데
그나저나 닝
니가 참지말라캤으니까 내도 기냥 솔직하게 말할게
니는 왜 안 피했는데
니 츠무랑 키스하고 싶었나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글쓴이에게
어?

아니 그건 갑자기 잡혀서 놀랐던 거고
너도 봤잖아..!
난 안 하려고 했는데 츠무가 갑자기 잡았던 거
걔 장난친다고 그런 것 같은데
암튼 나 그런 거 아니야
너 지금 나 의심하는 거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의심하는 게 아이라

모린다
짜증난다 진짜
와 내랑 하기도 전에 금마랑 먼저 하는데
이렇게 선수 뺏길 줄 알았으믄 그냥 내가 미친 척하고 먼저 할 걸
눈 앞에서 니가 딴 놈이랑 입술 부비는 걸 봤는데 내가 기분이 좋겠나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글쓴이에게
또 장난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자꾸 장난치면 나도 그냥 너한테 확 뽀뽀 해버린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장난 아이라고 이 답답한 가스나야
좋아하는 아가 내 쌍디랑 내 보는데서 키스하는데 니 같으믄 기분 좋겠나
어디 한번 뽀뽀할 거면 해보던가
츠무랑 한 수준으론 안 끝날기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글쓴이에게
뭐래ㅋㅋㅋㅋ
아 너 진짜 낯간지러운 말 잘하네!
난 너랑 뽀뽀 안 할 건데용~

-
아 센세 나 설레서 죽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장난치지말고
내랑 뽀뽀하는 거 진짜 별로가
내는 니랑 뽀뽀도 하고 손도 잡고 싶은데
니도 내랑 같은 마음 아니었나
-
💜💕헿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글쓴이에게
아니 그거야

그렇긴 한데 너 너무
아 몰라ㅠㅠㅠㅠ
너 나한테 말 걸지마 나 부끄러워

-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ㅜ센세ㅜ사랑해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그럼 내일 니 만났을때 내 뽀뽀해도 되는 거제
말 안해도 된다 닝아
내일 얼굴 보고 예기하자
내도 이제 니한테 할말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글쓴이에게
아 얼굴 보기 싫은데
나 도망다닐거야ㅋㅋㅋㅋ

-
센세!!!! 이제 엔딩인걸까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마음대로 해봐라
니가 과연 도망갈수있을지
내일 보자 닝아
-
네 ㅋㅋㅋㅋㅋㅋ!!!너무 즐거웠어용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글쓴이에게
흡.. 센세 진짜 나 너무 설렜어.. 아니 있잖아요 내 말을 들어봐봐.. 나 요즘 댓망 권태기 왔었거덩요? 맨날 열기만 하고 참여 해본 적은 없어서ㅠㅠㅠ 진짜 요즘 댓망 권태기 씨게 왔는데 센세 덕에 극복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아우 증말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당신은 나의 한 줄기 빛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핳 저도 원래 열기만 하다가 요새 권태기 와서 간단한 댓망으로 왔는데 다 완결봐서 좋네요 ㅋㅋㅋ원래 계속 열다 보믄 현타 씨게 오죠...가끔씩 받아보기도 해야 에너지 충전이... 저도 즐거웠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스닌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스나!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앗 곧 외출해야 해서 스루해주세요 죄송해요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ㅠㅡ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늦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혹시 되면 당근을..센세...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와 2번 보기먼 해도 벌써 재밌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구경할게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드림 🏐 남닝 댓망 42
14:19 l 조회 21
명탐정코난 잘 알들아 회차 좀 찾아줘7
11:48 l 조회 62
체인소맨 1부는 진짜 소름끼치게 재밌었는데 2
2:07 l 조회 39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3
06.26 21:32 l 조회 94
bl ㅋㅋ난 나카무라 같은 작품 힘들어ㅋㅋㅋ1
06.26 21:19 l 조회 52
이 중에 뭐부터 볼까?7
06.26 21:07 l 조회 154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
06.26 17:41 l 조회 25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3
06.26 17:00 l 조회 17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1
06.26 16:31 l 조회 24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2
06.26 14:50 l 조회 37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06.26 09:50 l 조회 81
드림 🏐 모닝 댓망29
06.26 09:15 l 조회 54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06.26 02:23 l 조회 98
나 좀 기대해도 됨?4
06.25 21:56 l 조회 134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94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140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1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4
06.24 20:26 l 조회 110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82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3
06.24 14:48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