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993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5년 전 (2020/8/16) 게시물이에요
5과목이고 과목당 10문제에 60분인데 

그냥 60분 안에 혼자서 풀면 되는 거야? 아니면 방송으로10몇분 마다 수리영역으로 넘어갑니다. 이런 식으로 다 같이 다른 과목으로 넘어가는 거야? 

 

그리고 컴퓨터 아니고 펜으로 하지?  

처음이라서 ㅠㅜ
대표 사진
익인1
시험마다 다르긴 한데 거~~의 알아서 풀면 됨 과목별 제한있는 특별한경우는 시험지 따로 줌
컴싸로만 풀고 마킹까지 해여하는 경우도 있고 펜으로 풀고 컴싸로 마킹만 하면 되는 곳도 있음 다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이가 시험 보러 갔던 곳 어딘지 물어봐두 될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수원,한전은 컴싸구 나머지는 코레일 서교공 발전사 여러곳봤엉!! 남동발전이 과목별 푸는거였는데 부정행위 나와서 재시험봐가지구 다른 회사들로 과목나눠서는 안볼거같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 너무 도움 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업 마다 다 제각각 이고, 윗익처럼 컴싸 필기방식 하나하나도 다 달라 쓰니가 본문에 쓴거처럼 하는 기업도 있고 몇과목끼리 시간 나눠서 치는 경우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다르구나 진행방식은 거의 비슷할 줄 알았는데 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마킹 실수 안하길!! 나 한번 미뤄써서 필기 탈락한적있어서..
지원 기업 : 한전, kps, kpx, 코레일, 삼성전자, 삼성sdi, 삼성전기, 삼성전자서비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서류 합격하기도 진짜 어려웠는데 익인이 너무ㅜ 멋있다... 엔씨에스 너무 어려워서 머리 터질 거 가타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분명 주변사람들이 시간 걸리는 문제 넘기고 짧은문제 풀라고 하는데 꼭 명심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리랑 문제해결 자원관리 얘네늘 어떻게 공부했늠지 물어봐두 될까 자꾸 물어봐서 미안해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위 건강 매스틱 먹는 익 있어?
18:50 l 조회 1
요즘 맨날 울면서 자는중
18:50 l 조회 1
얼굴뽀샵 젤 잘되는 공짜어플 잇어?
18:50 l 조회 2
아ㅋㅋ에어컨 켜짐 예약 있으니 개좋다
18:50 l 조회 3
채용이메일로 문의메일 보냈는데 읽고 씹은 회사,, 걍 지원 ㄴㄴ?
18:49 l 조회 8
검토 한번했는데 마킹병옴
18:49 l 조회 3
갤럭시 s25 s26 1
18:49 l 조회 5
백수익들 공백기 얼마나 됨?2
18:48 l 조회 21
아빠가 그럴사람이 아닌데2
18:48 l 조회 15
비타민 c는 다들 꼭 챙겨먹어
18:48 l 조회 16
저메추 해주라1
18:48 l 조회 5
나보다 더 길치 있으면 인정해줄게2
18:48 l 조회 13
면접 왜 불렸지ㅋㅋㅋㅋ
18:47 l 조회 12
뭔가 2018년 여름 더웠던거처럼 2026 여름 시원한거 계속 회자될거같음
18:47 l 조회 5
공시생 동생 이번에 총합 450점이라는데 합격 가능하나?
18:47 l 조회 9
어렸을때 나쁜기억은 아빠한테서 더 많은데 엄마 짜증내는거보면 너무 듣기싫음
18:47 l 조회 8
점심때 한명은 짜장면 한명은 초밥먹었대6
18:47 l 조회 26
남부터미널역이나 터미널 안이 꽃집 있나..?1
18:47 l 조회 6
혈육이 집에서 자꾸 전담피는데3
18:47 l 조회 10
중소기업중에 야근하면 수당주는회사 많아?? 2
18:4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