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선바
둘이 싸움을 하는 데 그게 한 발자국씩 가서 무기고르고 하는 거였어 근데 선바님이 한 발자국씩 뒤로가서 춤추는 게임 되게 원시? 부족 느낌의 캐릭터였고 이름이 막 뭐 2세이랬어| 이 글은 5년 전 (2020/8/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선바 둘이 싸움을 하는 데 그게 한 발자국씩 가서 무기고르고 하는 거였어 근데 선바님이 한 발자국씩 뒤로가서 춤추는 게임 되게 원시? 부족 느낌의 캐릭터였고 이름이 막 뭐 2세이랬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