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236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5년 전 (2020/8/27) 게시물이에요
하...진짜 짜증나 

그 날짜,시간 겹치는 환자한테도 전화 다 돌리고 

우리들 중에 어시섰던 쌤 진료보다가 코로나 검사받으러 갔다...
대표 사진
익인1
헐 쓰니는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난 그때 접촉 안해서ㅠㅠㅠㅠ하 진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나마 다행이다ㅠㅠㅠㅠ아니 ㅠㅠ어쩌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아까 확진자 다녀갔다는 소리듣고 청천벽력인줄...ㅠ 근데 치과 왜 영업중지 안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담주 가야하는데 치과 걱정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진짜 급한거 아니면 나중에 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담주 교정 월치료라... 교정이라 4주에 한번씩 가는데 신경쓰여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정이면 그래도 그나마 괜찮다... 치과 다녀오고 잘 씻구해ㅜㅜㅜ 진심 에어로졸 대환장파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오바다 나도 치과일하는데 진짜 에어로졸 파티나잖아.. 쓰니 괜찮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어로졸 미치지.. 쉴드 끼는데도 넘 싫어ㅠㅜㅠ답답하고 잘 보이지도 않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어.. 우린 쉴드도 부족해서 어시 서는데 눈알에 막 들어가고 난리남,, 이시국인데ㅡ환자는 또 많아서,, 하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악 넘 싫어.. 방어구는 제대로 갖춰주고 그래야지ㅠㅠㅠㅠ
우리 원장님 원래 스티치아웃이나 드레싱 같이 간단한거 무조건 스케일링 시켰는데 오늘부터는 안시키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환승이직 하고싶은데 이력서에 재직중이라고 기입해???
19:38 l 조회 3
나 여권사진 새로 찍었는데 대한민국 사람이 아닌데..?
19:38 l 조회 2
옷 잘 못입으면 무신사 스냅 그대로 손민수하는 거
19:38 l 조회 4
다리는 안 긴데 팔만 유독 긴 사람들 있으ㅁ? 40 1
19:38 l 조회 11
냉동삼겹살 1키로에 12,500원이면 어때?
19:38 l 조회 5
아파트 엘베 인사 안받아주는 어른들 개마나1
19:38 l 조회 5
집 이사하기 전에 매수인이 인테리어 실측하러 온다는데1
19:37 l 조회 5
고졸사원들이랑 말안통한다는거 뭔가웃김
19:37 l 조회 10
서울 출신 기혼익들 있음??
19:37 l 조회 3
퇴사 결정하고 아직 퇴사 면담 전인데3
19:37 l 조회 7
검사 지팔지꼰 레전드
19:37 l 조회 13
한국에서 이쁜 한국인은 서양에서도 이쁜 얼굴이다..? 착각하지마9
19:37 l 조회 24
지금 기억 가지고 조선시대로 가면 너네 뭐해먹고살거임?
19:37 l 조회 6
강아지들 미용 직후 나만 못생겼어?????
19:36 l 조회 11
가방 뭐가 젤 예쁜지봐주라!!1
19:36 l 조회 35
원래 쌩신입은 최저의 최저의 최저여도 일단 다니는거지? ㅠ2
19:36 l 조회 6
연애할때 로맨틱 분위기 잡히는거 못참는 사람 있음?3
19:36 l 조회 12
기업 면접 보통 몇요일에봐??
19:36 l 조회 2
K패스 십만원대 쓰고 십만원 환급 들어오는 사람들은
19:36 l 조회 19
운동하는 곳에 엉밑살보이는 바지
19:3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