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가려고ㅠㅠ어쩌다보니까 알바 휴가같은 무급 휴가 중이거든ㅠㅠ프랜차이즈 카페 알바생이라서 사장님 손님이 너무 없어서 휴가 아닌 휴가를 주셔서 가보고 싶었던 카페 가서 디저트 먹고 싶었는데 코로나 땜에 너무 마음에 걸려서 그냥 집에서 넷플이나 보면서 뒹굴뒹굴 해야겠다ㅠ
|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
|
안가려고ㅠㅠ어쩌다보니까 알바 휴가같은 무급 휴가 중이거든ㅠㅠ프랜차이즈 카페 알바생이라서 사장님 손님이 너무 없어서 휴가 아닌 휴가를 주셔서 가보고 싶었던 카페 가서 디저트 먹고 싶었는데 코로나 땜에 너무 마음에 걸려서 그냥 집에서 넷플이나 보면서 뒹굴뒹굴 해야겠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