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494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5
이 글은 5년 전 (2020/9/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남이랑 연락하는데  

뭔가 질문을 안하는 느낌? 

대화는 티키타카 좀 되는데  

너는 뭐하고 있어?? 이런 질문을 안해  

질문이 없는건 상대방한테 관심이 없다는거 아닌가?  

약간 우리 서로 할말만 딱 딱 하는 느낌? 

나-밥먹는데 여기 밥 진짜 맛있다 이러면  

썸남- 오 맛있겠네 나는 게임중ㅋㅋ 

나-무슨 게임? 

썸남-서든 ㅋㅋㅋㅋㅋㅋ 이것만 하고 자야지ㅠㅠ 

나-나도 슬슬 자야겠다 ㅠㅠㅠㅠ 

썸남 -와 이제 일어났다 완전 피곤하다  

이런 느낌  

뭔지 알겠지 서로 할만만 딱딱 하는 느낌  

이게 맞나 싶기도 하고 

계속 연락하는게 맞나 싶어 ㅋㅋㅋㅋㅋ 

관계에 진전이 없다 8월 말에 연락했는데  

이제 나도 지치는 느낌 

상대방도 답 빨리 안하니까  

일부러 나도 답장 늦게 하게되고  

답답해
대표 사진
둥이1
웅 관심 없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질문없어도 상대가 답 빠르고 연락을 계속 하면 ㄱㅊ은데,, 그것도 아니면 그냥 관심x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처음엔 이오빠가 나 이쁘다고 번호땄는데
ㅋㅋ
몇번 만나고 내가 마음가니까
반대로 오빤 마음 식었나봐
연락 안하고 싶어도 오면 보게되고 답장하고
답장하면 또 그 오빠 연락 기다리고 있고
......
이 딜레마에서 벗어나고 싶다
이런 애매한 관계가 너무 싫어
그냥 심심풀이 땅콩으로 연락하는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관심없는거 이거나
진짜 상대가 뭐하는 지 궁금하지 않은 사람......굳이...? 물어야하나?이런 생각가진 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위에 올려다봤는데
내가 전에는 4시간 동안 연락 없거나
뭐 아무튼 내가 오랫동안 카톡 안보면
자고 있나??? 이렇게 한번 더 물어보고
뭐해?? 이랬었는데
나말고 다른 여자 생긴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현타와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못 고치는 성격이거나 관심이 없어서 자연스럽게 안 물어보게 되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연락 끊어야되나
나는 이제서야 마음이 가는데
이 오빠는 마음이 식은거 같아서
근데 몇번째 자꾸 연락안해야지해도
연락이 와있으면 궁금하고 보게되니까
어쩔수 없이 나는 또 답장을 하고 있어
이게 너무 싫어
내가 답장하면 그 오빠답장 또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이게 원래 그 사람 성격이면 대화로 어느 정도 풀 수 있는 거니까 먼저 말을 해 보는 건 어때? 꼭 정리해야겠다 싶으면 하루 아침에 끊어내기는 어려우니까 서서히 답 텀 늘리고 쓰니도 다른 데 집중하려 하면서 조금씩 정리해도 될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모르지 나혼자만 썸타는걸수도 ㅋㅋ
뭐라고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
갑자기 오빠는 나랑 연락 왜해?
이렇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이런저런 얘기하다 장난 섞어서 원래 뭐 안 물어보는 편이냐는 식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성격일수도 있다구 생각,, 물론 그런 성격인 사람도 너무너무 사랑에 빠지면 달라질 수 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직히 원래도 말투가 이쁘진 않았어
근데 그래도 번호딴 첫날엔
질문왕이였거든? 두번 정도 만나고
나도 좋아하게 됐는데
반대로 두번째 만난 이후로 질문 없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가 말한거에 대해서만 물어보는 그런
나 밥먹었어 하면
무슨 밥? 이렇게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 나도 그랰ㅋㅋㅋㅋㅋㅋ 썸남이 원래 초반 카톡할때부터 자기 할말만 하는 그런스타일이긴한데 거기다가 썸이 길어지니까 애매하게 된것같아ㅜ 서로 할말도 떨어지고 뭔말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억지로 할말 쥐어짜내는 느낌이야 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2
18:39 l 조회 5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4
18:36 l 조회 18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9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5
18:30 l 조회 17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7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17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5
18:22 l 조회 30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3
내가 일하면서 추워하니까 공용잠바 줌 1
18:17 l 조회 14
연애4년차인데 썸탈때 전애인이랑 잤대12
18:14 l 조회 89
난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어지지 않는걸까1
18:13 l 조회 22
너희들이 말하는 잘생남 기준이4
18:11 l 조회 38
이별 통화녹음 듣는데 나는 왜 저렇게 말했을까...
18:11 l 조회 27
애정표현이 줄어든 게 느껴져서 슬프다
18:11 l 조회 26
소개팅 소개팅 후에 첨 만나는건데 영화 추천 해줘 !1
18:09 l 조회 12
미녀도 시녀도 아닌데 훈훈~잘생남 만나는 여자 본적있음?7
18:08 l 조회 35
여태 잘 지내다가 갑자기 싸워서 헤어진적있어? 4
18:04 l 조회 36
이거 미련같아?
18:04 l 조회 19
사랑도 그렇고 인생은 다 타이밍이겠지?
17:58 l 조회 31
너희 애인이랑 있는데 애인 절친한테 계속 전화오면 킹받음?2
17:5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