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894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94
이 글은 5년 전 (2020/9/1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너무좋다..............................

>>>>>>>>>헤드폰<<<<<<<<<<사야됨 에어팟프로 안됨... 헤드폰 노캔 오짐................................. 이세상에 나와 아이패드밖에 없는 기분.......................

1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시국이지만 소니꺼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소니 wh 1000xm3 중고로 쓰는중 지금 xm4 신상 나오긴햇는데 별차이가 없고 너무...너무...비싸서... 구형 중고로 21만원에 삿어...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꽤 비싸네 돈 모아야 되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중고 기준)에어팟 프로보다 싼 거면 가성비 좋은 거 가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헤드셋이 비싸봤자 10만원대일 줄 알았는데
인터넷에 치니까 40만원대여서 놀란거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헤드폰이 ㄹㅇ이짘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22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난 괜찮아 근데 무게보단 오래쓰면 관자놀이 아프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스 qc35도 왕추천..노캔 진짜 장난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보스 진짜 짱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디꺼사야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보스나 소니 중에서 고르더라 근데 곧 애플에서 노캔헤드폰 에어팟 스튜디오 출시한댓어! 근데 가격이 좀 나갈 것 같아서 난 중고로 싼거 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기 많은 건 소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어팟프로랑 많이 차이 나?? 난 에어팟프로도 쩐다고 생각했거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나 에어팟프로도 써봤는데 노캔 훨씬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비교가 안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ㅇㅈ!! 나 고삼때 교실에서 자습할 때 썼는데 짱 좋음!
대신 단점은 아무리 가볍다 해도 목에 무리가 간다는 거고 오래 끼면 귀아픈거 ㅠㅠ 그래도 이거 빼고 다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래끼면 귀아파?
귀가아프다는게 그 귓바퀴 쪽 얘기하는 거지? 헤드폰은 귓구녕에 들어가는 건 아니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엉 ㅠㅠ 귓 속이 아니라 정말 그 귀부분이 계속 눌리다 보니까 아프더라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웅웅 해드폰이 자꾸 머리랑 그 관자놀이쪽 귀 부근 누르니까 아프더라 ㅜㅜ 그냥 머리가 지끈지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방금 검색해봤는데 헤드폰도 비싸구나 나도 사고싶다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첨 사고싶다고 생각햇을때 가격보고 맘접었다가 너뮤 사고싶어서 중고로 삿어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나도 소니 wh 1000xm3 쓰는데 진짜 좋아... 세상에 나와 헤드폰 속 노래뿐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우주에 둥둥떠잇는것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츠 스튜디오도 나름 만족중 무엇보다 다른 헤드폰은 귓바퀴가 아팠는데 얜 안아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비츠 몇으로들어 소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밖에서 들을 때랑 집에서 들을 때랑 달라서.. 그렇게 크게는 안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솔로? 아님 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튜디오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밖에는 못쓰고 다니겠어ㅠㅠㅠㅠㅠ 쓰는사람 몇명못봐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아직 밖에선 개시 못했는데.... 당당해지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헤드폰이 갑이지만...슈어 215 이어폰도 노켄 나름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슈어se215가 노캔이 있어? 아님 내가 다른모델이랑 착각한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꽤 예전에 나온 이어폰이라 없는걸로 아는데 차음은 꽤 좋다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소음 덜하지 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게...노캔이 아닌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소음 덜한거랑 노캔 기능은 좀 다르다고 봐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인이어기도 하고 유닛자체가 귀를 잘 막아서 소음 차단이 잘되긴 하지만 노캔은 아니야 우리가 흔히 말하는 노캔은 액티브노캔을 말하는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작년 수험생때 소니 헤드폰 샀었는데
1. 휴대성 2. 여름에 땀참 3. 귀 아픔 4. as 답 없음
의 이유로 결국 에어팟 프로도 샀다 ㅠㅠ...
물론 노캔 성능은 헤드셋이 백번 나음!! (집공할 때 정말 조음)
근데 자습실이나.. 카페나.. 길거리에서나.. 쓰기에는 헤드셋의 부피?가 부담스러워서 결국 갈아탐...
암튼 혹시 혹하는 익들 고민해서 사라고 남겨봅니다 .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여름에 덥단소리 많이들어서 여름에쓰긴 걱정되긴하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아직도 슈어인이어에서 못벗어났어...
귀에 꽉 찬 음악 못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와...나도진짜 노이즈캔슬링사야하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머리 정수리 눌려서 아픈거랑 귀 눌려서 아픈거 무게때문에 목,어깨 뻐근한건 어쩔수없음
저거 세개중에 하나도 안 거슬리고 완전 이어폰처럼 편안할순없고 본인 두상,귀모양,어깨 머리 근육 뭉치는정도에따라 본인한테 맞는 헤드폰 찾아야됨
기능 좋은거보단 나는 착용감 본인에게 맞는거 찾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
나는 뱅앤올룹슨 쓰고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뱅앤올룹슨 어떤거 쓰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밖에 못 쓰고 다녀서 글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누가 헤드셋 쓰고다뇨,,? 난 한 번도 못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엉 난 쓰고 다녀서 물어봤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렇구나,, 별개로 난 헤드폰 무겁고 수납 힘들어서 안 들고나가,, 글고 아이폰은 꽂을 구멍도 없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고다니는새럼 보간봣음 서울 갠쥐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헤드폰 많이 쓰고 다니던데 ...? 특히 요즘엔 헤드폰 감성때문에 더 많은 것 같ට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난 쓰고 다녀 간지템으로~!~!! 사실 주로 목에 걸고 다니긴 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아직 밖에선 못써봣긴해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거리에서 좀 위험할것같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어 ㅠㅠ 진짜 위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밖에서 그냥 이어폰 크게 듣는것도 위험한데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은 절대 끼면 안되징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패션템으로도 많이 써! 수납 힘든 건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도 쓰고 다니는 사람 못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읭 요즘 유행(?)하던데 주변에 힙한애들 많이 써 헤드폰 요새 무선이야 글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려...? 몇 달 전에 한 번 본 게 끝이야 ㅋㅋㅋ 약간 힙하시긴 하더라.. 약간 대만 영화 여주처럼 입고 계셨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쓰니 거란 똑같은 모델인데 진심 개좋아 재발제발제발제발 나 후회 안 함 살짝 힙해지기도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누워서 할 때 옆으로 못 눕는 건 불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킹정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심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옛날 부터 헤드폰 사고 싶었는데 끼고 다니면 약간 시강? 느낌있어서 못사겠어,,,애플 헤드폰 나와서 유행 좀 됐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먼지 알겟다 나도 아직 밖에서 못써봣어 애플거 나오면 너도나도 다 썻으면좋겟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고삼때 친구꺼 써봤는데 우주에 있는 기분듬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맞다... 우주에 둥둥 떠다니는기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wh 1000xm3도 그 말하면 음악 자동으로 멈추고 그런기능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그건 xm4 추가된 기능 근데 생각보다 불편해보이더라.. 혼잣말하거나 노래 따라부르면 멈춘대 ㅣㅋㅋ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아 고마워 ㅎㅎ!!! 둘 중 머살지 고민하고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소니 노캔 이어폰 쓰는데 진짜 삶의 질 대폭 상승 ㅠㅠ 헤드셋도 장만하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헤드폰이랑 헤드셋이랑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마이크 못잃어서 헤드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헤드폰 뭔가 옛날 유행템 같아서 못 쓰겠어 ㅠ 나 중딩 때였나 그때 막 닥터드레랑 별 그려진 거 등등 한창 헤드폰 유행했었는뎈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플 에어팟 스튜디오 나오면 헤드폰 제2 전성기 올거라고 굳게믿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ㄱㄴㄲ 다들 끼면 아무렇지 않게 끼겠는데 나 혼자 밖에서 커다란거 달고 다닐 용기는 없다 ㅋㅋㅋㅋ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나 중고 미개봉으로 산거야 ??? 나도 xm3 사고 싶은데 중고는 아무래도 기계니까 불안해서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개봉은 30만원선이길래 난 개봉중고 삿어!! 내가 이런거에 거부감이 없어서그런가 걍 잘 쓰는중ㅎㅎㅁㅎㅁㅎ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가 헤드폰을 잘 몰라서 더 불안한걸 수도 있어 ㅠㅠ 고장난거여도 그걸 확인할 방법이 없어서 .. 구럼 혹시 중고로 살 때 뭐뭐 따져보고 샀어 ?? 아님 가격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풀박스+외관흠집유무+가격 이렇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럼 혹시 정품보증 기간 남아있는걸로 샀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아니 아무래도 18년에 나온거다보니까 미개봉 아닌이상 대부분 기간 지난거더라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쓴이에게
ටㅏ 그렇구나 ㅠㅠㅠㅠㅠ 고마워 !!! 나도 갑자기 뽐뿌온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집에서는 헤드셋껴 밖에서 못 쓰겠어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요즘 밖에서도 무선 헤드셋 쓰는 사람 많더랑 예쁘고 심플한거 많길래 좀 혹햇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사고싶은데 왜케비싸다ㅠㅠㅠㅠㅠㅠㅠ가성비 좀 괜찮은거 없나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노캔 기능 들어가는순간 가격이 훅 뛰는것같아....................엉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ㅈ 야 쓰나 너 xm3 아는구나? 나도 첫 헤드폰 그걸로 입문하고 개신세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일 눈물흘리면서 음악감상한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얼마주고 샀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봉 중고 2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상태는?! 파손 좀 있는거 20에 할부 해준다는데 괜찮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고로 할부도 돼?? 오호.. 근데 난 비추 찾아보면 상태 멀쩡한데 20~22 많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친구한테 사는거라 할부해준다길래! 할부인거 메리트 보고 그냥 사려고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노캔 헤드폰 ㄹㅇ 신세계야.. 나는 보스꺼 입시할때 조용하게 공부하고 싶어서 샀었는데 외부소리 다 차단해줘서 시끄러운 반에서도 공부 잘됐어ㅠㅠㅠㅠ 입시 끝나고도 잘 쓴다... 넘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노캔기능보다 귀아픈게 더 치명적이여서 안산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들 밖에서는 조심해서 써 사고 날 수도 있으니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 이어폰은 로드킬 이어폰이야... 로드킬 당해도 모른다고 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혹시 비츠 솔로 프로 쓰는 사람 있어?? 걔도 노캔 괜찮은지 궁금혀.. 노캔은 소니가 좋다길래 소니 사고 싶은데 비츠 디자인이랑 페어링 때문에 둘 중에 고민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것두 노캔 괜찮아~~~~~!! 비츠 시리즈도 괜찮게 나오는데 그 헤드폰이 귀에 닿는 부분이 조금 작은 편이라 귀에 피어싱 있거나 귀가 좀 큰 편이라면 불편할 수 있고 생각보다 밖으로 소리가 많이 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 나두 그거 쓰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밖에서 산책할 때 요긴하게 씀 차에서 들을 때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소니 xm3 랑 에어팟 프로 둘다 쓰는데 귀찮아서 에어팟 을 더 많이 씀 ㅋㅋㅋ 둘다 노캔 훌륭해.. 물론 헤드폰이 더 귀가 편안한갓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헤드셋 여름에 넘나 더운것,,,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헤드폰이 ㄹㅇ인데 불편해서 오래 못 껴서 걍 이어폰 샀다ㅋㅋㅋ큐ㅜㅜㅜ 갓소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이글 스크랩 할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제 날 선선해져서 넘무 조와 난 뱅올 쓴당 후후 젤 이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지금까지 내가 사고싶은거
카메라(종류별로..) 아이패드 컴퓨터
여기에 헤드폰 추가.... 돈만 없다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사람말소리도 약간 웅웅응하고 들리나? 쩝,, 노캔 써보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애플 비츠스튜디오3 쓰는데 완전 좋아~!!!!
밖에서도 쓰고다님 히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보스 헤드폰 쓰는데 얘들아 이거 극락이야 착용감이랑 저음강조 진짜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헉˙Ⱉ˙ 쓰던 닥터드레 고장마서 보스로 갈아타려고했는데 무슨 모델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보스 qc35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노캔은 소니가 낫다만 보스가 음향 밸런스는 개인적으로 훨 좋아서 난 보스로 갈아탔음 이건 취향이다만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혹시 요다현상 없어? ㅠㅠ 그런 헤드폰 찾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비츠꺼 추천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비츠스튜디오 쓴지 1년반됐나 근데 ㄹㅇ 비츠는 가격값 못함.. 잔고장 있는데 비츠제품은 수리도 어렵다... ㅜㅜㅜ 에어팟 프로 산 뒤로 에어팟만 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요즘 헤드폰 유행한다며...나도 사고싶어...소니가 젤 괜찮은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소니 보스 둘다 써봤는데 내 개인적으론 보스가 좋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오홍 보스도 함찾아봐야겟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ㄹㅇ 노캔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답은 헤드폰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ㅇㅈ 헤드폰 좋은 거 쓰면 진짜 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 노캔 이어폰 샀는데 멀미나서 노캔 기능 안쓰거든 헤드폰은 덜 울렁거릴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지나가던 익인데 헤드폰이든 이어폰이든 노이즈캔슬링 방식은 똑같아서 덜 울렁거린다는 확신은 없어 ㅠ 그래도 좀 덜할 순 있을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비싸지만 뱅앤올룹스 최곱니다... 저
세상 음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진심 2년 전엔가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써봤는데 신세계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디자인이랑 휴대성 좋은 헤드셋 모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마샬 예뻐 보스도 무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마샬도 예쁘다 네모네모빔 맞았오 ㅎㅎㅎㅎ 고마워 익인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보스 트리플 미드나이트 완존 이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헐 찾아봤는데 진짜 취향저격이야 익인아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예에~!~!~ 영업성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익인이 헤드폰 보스 트리플 미드나이트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67에게
예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53에게
오 글쿠낭 ㅎㅋ 착샷 보고싶은데 다들 그냥 제품샷만 올려주네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67에게
그거 리뷰 좀 더 내려보면 쓰고있는 사진 몇개 있어!!~!~ 완조니 간지 그자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53에게
아진쨔?? 완전 고맙쓴 지금 당장 보러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근데 실용성이랑 노캔 다잡은건 에어팟 프로도 괜찮다고보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는 보스 쓰는중 짱조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요다현상 젤 없어 디자인두 예뻐 보스 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보스 중에 싼거 뭐있을까 ..? 아니면 다른 헤드폰중에 가성비좋은 거 아는 사람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보스 직구시키면 20만원대에 가능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얘두락!! 유선 헤드폰 쓸 거면 스트리밍 서비스 요금 조금 업그래이드 해서 음질 FLAC으로 들어!! 진짜 신세계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헤드폰 좋은데 너무 아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내 친구 보스 헤드셋 삿다고 햇는데 좋다고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오 나도 요번에 샀는데 통했네!!? 아직 음악 틀지도 않았는데 헤드폰 쓰는순간 이공간에 나 혼자. 이런느낌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헤드폰 쓰고 못나갈가같아서 난 그냥 에어팟쓸랭...ㅎㅎ휴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 노래 베이스 빵빵하게 이퀄 설정해서 듣는데 헤드폰 사면 장난 아니겠지...?! 혹시 추천해줄 수 있니 ㅠㅠㅠ 나 헤드폰 끼고 리듬 타고 싶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흠흡 그렇다면 내가 보스 헤드폰 영업할게!~~!~! 이거 쓰고 플루로 노래 들으면 극락이다!~~! 눈물줄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찾아보니까 종류가 엄청 많던데 익인이는 어떤 거 써? 나중에 청음샵 가서 테스트 해보려구 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qc35 2세대 씁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 소니 wh1000xm4 쓰고 있는데 노캔 딱 켜면 양쪽에서 내 귀 베어먹은 기분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있을 때 켜고 있다가 엄마 온 줄도 몰랐었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소니 헤드폰 진심 좋더라 나 그거 쓰고 비행기 탔는데 너무 조용해서 놀랐잖아ㅠㅠㅠㅠ 심지어 노캔 켠 상태도 아니고 그냥 쓰고만 있었는데 노래까지 들으면 나 혼자 남겨진 기분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소니 보스 뱅앤 헤드셋 이어폰 삼대장 ㅇㅈ... 가격대 있는거 한번 쓰면 그 아래로 내려오면 차이 확 느껴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는 젠하이저꺼 샀는데 넘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진짜 써보고싶은데 피어싱들이 눌려서 아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소니 WH-CH710N 이거는 어때...? 쓰니가 쓰는거 사고싶은데 가격 넘 부담시러...거지는 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혹시 보스는 차음성이 어떄??? 노래 크게 들으면 옆사람한테 들리고 그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헤드폰 불편하지 않아?? 헤드폰 매니아들 신기해 무겁고 귀,머리 눌리고 누워서 절대 불편하고.. 그냥 이어폰보다 더 감성있다고 생각해서 사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헤드폰이 에어팟보다 더 편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이어폰 차음은 에티모틱이 최고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고민됐는데 꼭 사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난 안경에 헤드셋까지 끼니까 얼굴이 반으로 쪼개질거같은 압박감이 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버이어 사면 좀 다르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인강용으로 들을만한 헤드폰 없을가요 ㅜ 착용감 좋고 .. 귀 안아프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헤드폰 귀가 너무 아파...내 귀가 예민한건지(에어팟 같은 형태나 커널형도 못 낌) 한번씩 빼서 귀를 펼쳐줘야해..
5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등본 낼때 내 정보 말고 가족들 정보 가리는 거 ㄱㅊ지?
19:37 l 조회 1
하 또 바이럴에 당했네
19:37 l 조회 1
다들 입터짐 방지용으로 먹는거 있어?
19:37 l 조회 1
섭웨 알바 다녀보신분?
19:37 l 조회 2
요즘 엄마 너무 심한듯
19:36 l 조회 4
작년 6월에 코스피 쫌 샀는데 수익률 197프로임
19:36 l 조회 3
자매 익들 언니,동생이랑 사이 좋아?3
19:35 l 조회 7
구디별밤 평일에 사람많아?1
19:35 l 조회 4
공시 잘 아는 익들 있어? 공무원 익이나.. 합격예측 이정도면 어때?2
19:35 l 조회 12
시식코너 멘트 봐
19:35 l 조회 15
공시 추천해?1
19:35 l 조회 7
우울증 그래도 난 나를 지키려고 오늘 할일을 함1
19:35 l 조회 9
하이닉스 20까지 떨어지게 해달라고 매일 기도중
19:35 l 조회 9
27살에 승무원 준비 시작하는거
19:35 l 조회 6
아 동생 짜증나
19:35 l 조회 10
애인 너무 자잘구리한 거 기억 많이 해서 좀 싫어
19:34 l 조회 15
솔직히 이번에 공무원 지방직.. 몇년 공부햇더라면 85점은 나오기 수월했지?4
19:34 l 조회 10
다들 퇴근하면 놀다 집감? 아님 바로가?2
19:34 l 조회 20
진짜 홍명보는 조운이 상당하네 ㅋㅋㅋ 일본은 그렇게 잘했는데도
19:34 l 조회 13
인수인계 보통 어떻게 해? 퇴사하고 인계서 쓰고 하는지
19:3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