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좋다..............................
>>>>>>>>>헤드폰<<<<<<<<<<사야됨 에어팟프로 안됨... 헤드폰 노캔 오짐................................. 이세상에 나와 아이패드밖에 없는 기분.......................
| 이 글은 5년 전 (2020/9/13)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너무좋다.............................. >>>>>>>>>헤드폰<<<<<<<<<<사야됨 에어팟프로 안됨... 헤드폰 노캔 오짐................................. 이세상에 나와 아이패드밖에 없는 기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