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16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6
이 글은 5년 전 (2020/9/15) 게시물이에요
이번화 그림에 대학교  

 

누가봐도 ㅂㅅ대인데 

 

거기에다 무명대학교라고 씀..;
대표 사진
익인1
부산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기해도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산대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물로도 이미 논란 있었어서... 갈대로 가라 그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디션 프로 악플로 자살 ㄹㅇ 충격이긴 함... 시기가 겹쳐서 그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그런 화가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게 왜..? 실제로 그런 일이 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ㅍㄹㄷㅅ101 시즌 조작 논란 터졌는데 시기 좋게 딱 비스무리한 소재로 자극적인 것 때문 아냐? 심지어 작가분이 논란 되는 그룹에 멤버 연습생때 좋아하기도 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누가봐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몰랐네... 걍 이름보고 유추한건데ㅠㅠㅠ 다니시는 분들은 기분 나쁘겠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스토리 요즘 노잼이라 쿠키 안 쓴지 꽤 됐고 잘 안 보게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ㅂㅅ대가 머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장난이야..넘재미없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용 진짜 노잼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학교 배경만 따라 그린 거라서 상관없지 않을까...? 그 학교를 욕하고 싶어서 그런 게 아니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난 그 학교인지도 몰랐다... ㅠㅠ 애초에 그 작가분이 좋게 말하면 사실적으로 묘사를 잘하시니 이번에도 걍 그러려니 하고 넘어갈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지역에살아서 나는 그림보고 헉햇음...그학교 학생이면 되게기분나빴을거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그 작가 모든 걸 따라서 그리잖아 창작자체가 불가능한 사람인가 안그래도 인물 그림체때문에 돌판에서 몇번이나 얘기가 돌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보면 볼수록 작가라는 말이 어울리는 사람인가 의문임 그 웹툰에 창작이라고 할 만한 게 있나 싶어 좋아하는 연예인이랑 자신을 주인공으로 한 팬픽 그 이상 그이하도 아닌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인공 미성년자인데 몸매부각해서 그리는 것도 말 나오지 않았었나 사실 대학교는 잘 모르겠어 원래 대학교 하나 그리고 이름은 바꾸니까.. 근데 네이밍 센스가 없는건지 무명이라 할 필요는.. 그냥 A대라 해도 되지안ㅍ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대학교 안좋게 표현했어??? 원래 다른웹툰에듀 실제대학교 모습 많이 나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 그림그리고 무명대학교라고 이름지어서표시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요새 너무 노잼...mit다니던 애가 모델 오디션...얼굴 다 팔리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난 이거 mit 보고 ㄹㅇ 현실성없다고 생각함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엄 난 재학생인데 별생각 없었어 그냥 뭐 배경 가져다 쓴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것보다 그거 의무감으로 보고 있었는데 스토리 어케 될지 너무 궁금 짜 놓은 스토리대로 가는건지 이미 나가린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백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여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백석대 나 수시 쓸려했는데... 무명이라니 너무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백대생인데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름 바꿔도 하필 무명대야... 별로이긴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니까 기분 나쁘네...차라리 가나대학교 눈꽃대학교 라고 의미없게 짓기라도하던가 뭐하자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ㅜㅜ 백석이라는 이름 있다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건물 하나가 딱 백석대가 생각나는거야 아니면 여러 건물들이 거의 다 백석대 건물이랑 비슷한거야..?? 백석대 안가봤지만 캠퍼스가 엄청 예쁜가보다 속상하겠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는 여신강림 안 봐서 모르는데 이 글 보고 최신화봤는데 보면 알겠더라구ㅜㅜㅜㅜㅜ다른 화는 안 봐서 모르겠어ㅜㅡ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유,,, 속상하겠다ㅜㅜㅜㅜㅜㅜ 캠퍼스 예쁜 학교 다니는 익인이가 참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용 산으로 가는거 같아서 예전에 하차함...여주도 우유부단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내용이라고 할 것도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3 논란도 워낙 많아서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타보고 왔는디 울학교네 근데 에타 댓글 보니까 울학교 아니라고 했다는 댓도 있는데 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개인적으로 나는 저거 보자마자 약간 기분 좀 그랬다.,,굳이 특정 대학교가 생각나는 건물을 그려두고 무명대학교라고 했어야 했나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차한지 오래됐다.. 내용 너무 산으로 가고 질질 끌어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연성 없어진지 오래임.. 댓글은 바람피워도 인정해준다는 수호파뿐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진짜 원래 결말 꼭봐야돼서 하차한적 거의 한번도 없는데 너무 이야기 산으로가서 하차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안보긴 하는데 그거 그냥 사이트에 대학 배경 올라온거 쓰는거 아니야? 우리 학교도 웹툰에 종종 나오는데 걍 별 생각 없음
+)사이트에 올라온거 아니고 딱 백석대 캠퍼스 다 그려놓고 무명대학교라고 하면 기분 나쁠만한거 같다 스토리도 그렇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학교레벨이 무명이라는 게 아니고 그냥 그 학교 이름 그대로 쓸 수 없으니까 대체로 쓸 말 없어서 이름 없는 대학교라고 한 거 아니야? 그렇게 문제될 거 없어보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용이 여주가 대학다떨어지고 아무 학교나 가는 스토리 느낌이엇는데 너무 그림이 특정 학교 떠오르게해서 좀그렇다싶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헐 대놓고 티나게 했구나 대학 떨어지고 가는 거면 누가봐도 기분 나쁠 거란 거 인지 못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이런 스토리고 건물들 나오는거 ㄹㅇ 다 똑같으면 기분 나쁠만 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백석대학교=무명대학교라고 했다는 거야 아님 백석대 건물이 확실한데 거기에 이름이 없는 대학이라는 의미로 무명대학교라고 했다는 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고마워! 진짜 굳이 왜 그랬나 싶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매번 볼때마다 백ㅅ이라고 느꼈는데,, 무명이라니,, 상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나도 여기 학생인데 맨날 건물 보면서 울학교 생각했음.. 나만 그런 게 아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 모교넹 보자마자 본부동건물이구나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내가 느끼기엔 캠퍼스 이뻐서 갖다쓰고 이름 아무렇게나ㅜ지은거 같은데 백석대익들 속상해하지마러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익인30에 달린 쓰니댓 봐줘ㅜㅜㅜ기분 나쁜건 어쩔 수 없다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스토리도 스토리고 이름은 왜 또 무명이야... 스토리상 그저그런 대학을 표현하고 싶었던 거 같은데 차라리 세모대학 이런 식으로 짓지 다른 웹툰에서 주인공이 개망작웹툰 그렸다면서 비슷하게 그려놓으면 기분 나쁠거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그냥 그 작가님 캐릭터도 다 연예인비슷하게 그리고 해서 대학교도 그렇게 한거같은데 그 대학교 학생은 기분아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본부동이랑 비슷하긴 한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서준이 급발진할 때부터 안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ㅂㅅ
ㅐㄱ ㅓㄱ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림체가 예쁘니까 제발 스토리 작가를 구하셨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논란 한 두번도 아니거..솔직히 난 그게 왜 1위인지 모르겠어 스토리도 재미없어서 하차한지 오래고 논란도 많고..그냥 그림체 예뻐서 1위 하는 느낌 지울 수가 없담,,1위 할만한 웹툰 수두룩한데 웹툰 팬으로서 약간 슬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트레이싱 마니 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진짜 너무했다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
7:59 l 조회 1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
7:57 l 조회 6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5
7:56 l 조회 10
팔꿈치 빨간거2
7:55 l 조회 22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3
7:54 l 조회 23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8
7:54 l 조회 35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23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3
7:53 l 조회 18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2
7:52 l 조회 32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9
하 토익 집중력 개 딸릴듯
7:51 l 조회 10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9
7:49 l 조회 127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4
7:48 l 조회 21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2
7:47 l 조회 13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108
토스 7일 연속 방문 원래 30원 주지 않았나?2
7:44 l 조회 16
32강만 좀 가줘라...
7:43 l 조회 26
썸인데 연락 그만하고싶어6
7:42 l 조회 123
직구했는데 얼른 와ㅛ늠 좋겠다...
7:41 l 조회 4
아 토익 보러 가기 개귀찮다
7:4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