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37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4
이 글은 5년 전 (2020/9/16) 게시물이에요
2세대펜슬에 디자인도 누가봐도 프로라서 

가지고 다닐때 나름 으쓱으쓱 기분 좋았는데 

그냥 겉보기에 이제 티가 안 난다는 점이 좀 아쉽구려 

그거말고는 다 행복함 만족해
대표 사진
익인1
카메라 티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그래서난3세대산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덕션싫어서...허어어너무똑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뒤집어놓자 카메라쪽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메라 들이밀어버렷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들 겁나귀여웤ㅋㅋㅋ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이더 센서 자랑하고 다니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낰ㅋㅋㅋㅋ 저 라이더 센서 있는데 함 보실래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12.9인치라 티는 나는데 3세대랔ㅋㅋㅋㅋㅋㅋ 완전 애매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프로인데 홈버튼있는 프로라 티가 안난다... 시무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홈버튼 있는 2세대 프로,, 다만 12.9인치라 누가 봐도 프로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카메라잇짜나 그게 간지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뒤에 카메라 때매 티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세대는 티날걸ㅎ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
3:41 l 조회 1
인플 지망생인데
3:40 l 조회 3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1
3:39 l 조회 6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5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3
3:37 l 조회 12
사람 담구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 그런 행동 빈번하게 하는 사람 곁에 두기 가능해?2
3:37 l 조회 10
아니 수원역에서 2,3번출구 어떻게 감??1
3:36 l 조회 15
스팸 vs 마늘햄
3:34 l 조회 4
30대 넘어서 자기 짝 만나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6
3:33 l 조회 29
나도그렇고 다이어트한다면서 계속먹어대는 고도비만 유투버보니까 특징이
3:33 l 조회 13
같이 있을떄 이런 애 있는데 멀어지는게 맞을까
3:33 l 조회 15
🥵2
3:32 l 조회 14
집에 키보드 있는데 컴퓨터가 없을 수 있어?5
3:32 l 조회 41
실제로 요즘 애들 학생수 적어서 오히려 친구가 없대1
3:31 l 조회 36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3
3:29 l 조회 15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2
3:29 l 조회 4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2
3:28 l 조회 18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9
3:27 l 조회 57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47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4
3:2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