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15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78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때?

대표 사진
둥이1
솔직하게 내기준 20대 초중반이면 5살 차이 많다 생각함 4살 차이 궁합도 안 본다고 하는 것도 옛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예를 들면 나는 앞자리 2인데 상대방은 3이라던가 이런 거나 난 20대 초반인데 상대방은 후반이고 이러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다섯살차이도 은근 세대차이 있던데 그냥 사자사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자사가 아니라 사바사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ㅋㅋ사자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자사가뭐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타아니야? ㅋㅋㅋㅋㅋ 몰라 난 그냥 웃겨서 웃엇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무 옛말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33 옛말이고 말 자체도 틀리지 않나 보통 4살차이라고 안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44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보통 4살차이를 그렇게 말하지..그리고 다섯살은 좀 차이 많이 나는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다섯살이 궁합도 안본다는 건 첨듣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5살차이 궁합으로 최악일골 그냥 나이(띠)로 따지는 궁합으로보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닌 듯.. 나 5살 차이 레알 최악이었음 근데 사주에도 최악으로 나옴ㅋㅋㅋ 만나면 안되는 띠에 있더라
궁합대흉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아니 보통 3~4살이 그럴걸
5살은 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4살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20 때 25살 만났는데 살면서 그렇게 능구렁이 같은 남자 처음 봤어 적당하게 나이차 나야지 풋풋한 설렘이 없어... 이십대 초반이라면 제발 자기 또래 만나자 제발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22....
나도 첫 연애 5살 위 오빠 만났는데 꼰대도 심하고 성격도 안맞고...진짜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4살차이 아녀? 스무살 초반이면 진짜 또래 만나는거 추천 친구들 군대 다녀온 남자 만난다고 오빠들이랑 사귀더니 얼마 안가서 다 헤어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이가 문제인 게 아니라 사람이 문제...
나이가 많아도 나이 어린 애인 얕잡아 보지 않고 존중해주는 사람 많엉
나이 때문에 걱정하는 거면 그건 정말 상관 없다고 말하고 싶넹..
난 5살 많은 사람도 잠깐 만나봤고 지금은 4살 많은 사람을 만나고 있는데
5살 많은 사람은 알고보니 사람 자체가 좀 별로였고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은 내가 첫 애인이라 그런지 나보다 나이는 많아도 나름 사람이 풋풋하고 순수한 면도 있고 좋아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22 사람을 봐 나도 5살 차이인데 4년째 잘 만나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ㄴㄴ 나이 많아도 진짜 나이만 먹은 경우가 있기에 그닥 맞는 말은 아니라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ㄹㅇ 아님..ㅠㅠ 나도 오빠같은 면 생각하고 연애해ㅐㅆ는데 나보다 어렸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5살차가 아니고 4살차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원래 궁합도 안 본다는 4살차기도 하고 다 옛말인 듯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
19:01 l 조회 6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
19:00 l 조회 14
내 친구 남미새 같음 1
18:58 l 조회 12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
18:57 l 조회 10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6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2
18:55 l 조회 29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2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8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2
18:51 l 조회 5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5
18:48 l 조회 29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1
18:48 l 조회 14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4
18:39 l 조회 26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0
18:36 l 조회 54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18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6
18:30 l 조회 38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12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28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5
18:22 l 조회 45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4
내가 일하면서 추워하니까 공용잠바 줌 1
18:1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