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40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7
이 글은 5년 전 (2020/9/21)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세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산회계 2랑 비하면 컴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전세1급 땄어..? ㅜㅜㅜ 이거 걍 공부할수록 막막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세무1급보다 전산이면 기출문제 많이 푸는 게 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무1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교불가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컴활은 맘먹으면 한달이면 하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회계관련 세무1급이 처음이야? 전산세무1급이 제일 어려운 거라서 처음이면 엄청 힘들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2급 1년전에 따고 지금 1급하는데 10월11일 셤인데 걍 막막해서눈물남ㅜ 난 난이도가 이렇게 차이 날줄 몰랐어 2급이랑은 비교가 안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 1급이랑2급이랑 많이 차이나지 1급은 전공할거 아님 거의 안따니까 얼마안남았는데 남은기간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세무2급이랑 컴활 해도 세무가 더 어려운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컴활
난 두 개 다 있는데 컴활 1급에 비하면 전산세무는 껌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세1급
컴활 1급 있고 전세2급 따고 지금 전세1급 준비중인데 비교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전세1급 준비중이구나ㅜㅜ 우리 홧팅하자 시험접수도 진짜 어렵게했는데 꼭 붙어야지... 나도 전세2급 컴활1급이랑 비교도안되는거같음 난 컴활도 2번만에 붙은거라 어려웠는데 전세1급이 나만 컴활보다 어렵다 느끼나 생각해서 글썼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세무1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컴맹이라 컴활 1급 실기가 역대급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세무2급하고 재경관리사 땄었는데 세무1급 엄청 어렵구나...안딴거 잘한듯..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진짜 벨붕 세무1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세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전회1이 어려울까 컴활1이 어려울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건 컴활1급이 더어려운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둘 다 공부해봤는데 무조건 컴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컴활은 실기 공부하다 울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세무1급은.....ㄷㄷㄷ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세무 1급은 진짜 어렵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세무 1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세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조건 전세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교불가 ..컴활1나도 땄는데 진짜 컴찐인 나도 필기2주 실기1달반하면 그냥 땀 세무1은 3달해서 땄어... 두번떨어지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혹시 컴활 1 어떻게 공부햇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필기+실기 둘다 ㅇㄷㄱ인강들었어! 그냥 그 쌤이 올려주는 진도계획표?? 거기서 시키는대로만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 그렇구나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세무 1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세무 1급은 진짜 와....비교 불가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당욘 전산세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세무1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세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세무1급 현실에서 마주치면 사람이 달라보임 경이로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세무지 그건 지식을 많이 배워야.. 컴활1급은 한달인가만에 땄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둘다 딴 익으로서 222 세무가 훨씬어려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비교 불가 세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전세 1급 합격률 보면 답 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건 당연 세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전세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전세1 준비하려고 하는데 2에 비해서 많이 힘들어..? 2도 좀 힘들었는데 아예 시작 안하는게 날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딸때까지 공부한양을 추가로 공부하면 붙을수있어 할꺼면 진짜 제대로해야해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헉..그렇구나... 혹시 전세1급 딴거면 하루에 공부량은 얼마나 되는지 알려줄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가 관련전공이였어서 회계1급따고 바로 세무1급을 준비했는데 독학으로 공부하면서 도전하다 계속 떨어졌었어 그래서 독하게 맘먹고 아예 기초부터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인강끊고 두달간 하루종일 공부해서 붙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밸붕 세무1급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전산세무 2급도 아니고 전산회계 1급도 아니고 전산세무 1급이면 밸붕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세무1급 딴 사람들 공부 우예 하셨는지 꿀팁좀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벨붕 세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전세1 포기~~ 나도 11일 시험인데 포기얔ㅋㅋㅋ 이론부터 와라라ㅏ 틀린다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전세 1급.... 2급 따고 1급 도전했다가 4번 떨어지고 포기함... 열심히 했다곤 말 못하는데 전세 2급까진 별 노력 안들이고 땄더니 자신이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세무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세무1,,, 나 재무팀인데 우리팀 사원들 계속 도전하는데 다 떨어져,,,,, 주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전산세무 1급 턱걸이로 겨우 합격했는데 어떻게 땄는지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둘 다 했는데 당연 세무1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테슬라 소름돋게 많이 올랐네..
19:03 l 조회 19
메가커피는 저울 안써?
19:03 l 조회 7
어렸을때는 키 큰게 콤플렉스였는데1
19:03 l 조회 10
선으로 만났는데 부모가 결혼반대하는 경우도 있어 ??2
19:02 l 조회 7
와 신입 케어 다들 어떻게했어..? 장난아니다1
19:02 l 조회 34
이거 가방 오때1
19:02 l 조회 14
다들 엄마 성격 좋으심?4
19:01 l 조회 26
친구 시험때문에 내 약속은 취소해놓고5
19:01 l 조회 22
세상에 진지충이 너무 많다4
19:01 l 조회 21
맞는말이 제일 아픈말 같음 1
19:01 l 조회 10
국제연애 다들 연락한지 얼마후에 사겼어?
19:01 l 조회 4
친한친구인데 절대 내 이야기 안해겠다는 생각을함
19:01 l 조회 27
부당한 일 당하면 바로 전화해서 따질 수 있는 사람 4
19:01 l 조회 17
고등학생도 주식 살 수 있어?3
19:00 l 조회 32
중국어가 너무 싫어 뭔 언어가 쒸쒸쉬시시시 이래? 7
19:00 l 조회 46
한시간 정도 걸리는 수술
19:00 l 조회 19
엄마한테 어릴때부터 정서적 학대 받으면서 컸는데2
18:59 l 조회 27
간호익인데 이름 흔해서 좋은 점2
18:59 l 조회 42
카카오맵 왜이럼 다 대화행으로띄우네
18:59 l 조회 8
식욕 참는 꿀팁!!! 아는 익들 있어?? 2
18:5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