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47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5년 전 (2020/9/21) 게시물이에요
언젠가.. 쓸 날이 오겠지.. 하고 내 침대위에 있당..  

나랑 맨날 같이자... 

에어3고 공홈에서 샀눈디 일시불...  

아님 나중에 동생 전역하면 줄까?? (1년 남았음) 

 

일기도 안쓰고 캘린더도 꾸미다 말고 ㅜㅜ  

넷플도 핸폰으로봐 ㅎㅋ
대표 사진
익인1
난 심지어 프로사서 가아끔 유튭 보는 거 빼고는 앖어... 영상도 폰으로 더 자주 봨ㅋ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ㅠㅠㅠㅠ 난 아이패드 병 걸린것도 아냐 걍 따라샀어 ㅜㅠㅜㅜㅜ 한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패드로 카트라이더 게임하자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임도 안해 ㅜ 흑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토랑 오사카 가는디 3박에 70만원 들고가는거 넘 많나?
10:12 l 조회 4
하닉 오늘 300갈까
10:11 l 조회 4
아니 도시 한복판에도 러브벌레새기 겁나 많구나1
10:11 l 조회 5
나 전체 염색 두 달에 한 번씩 하는데 너무 잦은가
10:11 l 조회 3
러브버그 이시키들
10:11 l 조회 3
익들 남친도 익들이 더럽게 먹다 남긴거
10:11 l 조회 11
청년미래적금 우리은행 나만 오류 떠?
10:11 l 조회 10
원래 24가 나이정병 생기는 구간이야? 2
10:11 l 조회 12
공백기 6개월넘었으면 자취고려해야겠지?1
10:11 l 조회 4
오늘부터 정처기 실기 접수 아니야?
10:11 l 조회 3
오늘 파스타만 해먹을까
10:10 l 조회 3
비데랑 변기 일체형인 변기도 있었어??
10:10 l 조회 2
이마트에 전화해서 간장게장 파냐고 물어봐도 돼?2
10:10 l 조회 12
다들 기분잡칠때 기분관리하는 법 뭐야3
10:10 l 조회 14
방금 30분만에 하닉으로 10만원 벌었음...4
10:10 l 조회 18
내동생곱슬머리개구쟁이내동생...~ 벌에 쏘임 ㅋㅋ5
10:10 l 조회 7
어 이거 LG이노텍 그래프잖아
10:10 l 조회 13
마운자로 할까말까2
10:09 l 조회 15
우리 아빠 사서 고생하는거 진짜 싫다
10:09 l 조회 14
얘두라 하닉 290 찍으면 알려줘!!!!! 7
10:09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