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48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5년 전 (2020/9/22) 게시물이에요
내가 방금 계산해봤는데 왕복 네시간을 주 5일 한달에 20일 1년이면 240일 그 1년을 적어도 휴일이랑 연차써서 대충 빼면 215일인데 215일동안 네시간을 왕복이니까 215*4=860..  

860나누기24하면 36일 정도다...... 1년마다 한달하고도 5일정도를 땅에다 버리는거야....... 차를 사거나 자취하자.. 진짜 왕복네시간이면 삶의질 뚝뚝이다..
대표 사진
익인1
나잖아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자취하자 ㅠㅠ 진챠 에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 지금 파트타임이라,,,,주 5일로 바뀌면 바로 자취할거야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파이팅해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통학이나 저런 시간 다닐 수 있는거지 일 하면 체력적으로 힘든데 진짜 저 시간 걸리면서 통근하는거 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학교는 가서 눈치보면서 잘수라도 잇지 회사는^^.. 토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출퇴근 3시간이면 실업급여도 인정이 될만큼 넘나 힘든것...... 왕복 두시간이다가 도보로 왕복 10분컷으로 자취중인데 9시 출근이면 8시 50분에 집에서 나가도 8시 55분이면 도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진짜 삶의질 상승이지 출퇴근 네시간이면 일어날때도 찝찝하고 짜증남 그 버스를 견뎌서 출근할 생각하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버스 한번 놓치면 바로 지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때도 피곤하면 집에 와서 4-50분자다가 간다 행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건 정말 개꿀이다 낮잠이 을매나 좋은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비록 아직 20분 컷이라 그건 힘들지만 그렇게만 된다면 절하고 다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단점은 집이 가까운걸 아니까 주말에 회사에 뭐 급하게 확인할께 있을때 다 나에게 전화옴 ... ㅎ 장보러 가는데 길건너에 회사가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엠ㅈ 그건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아냐 그래도 행복하게 할수잇을고같아..... 출퇴근에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하지만 내 수면시간을 보장받아서 난 만족행!!!! 야근을 10시까지 해도 집에 오면 10시 5분이라 씻고 12시부터 자면 8시까지 풀잠 가능!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닉스가 삼전 시총 딸면 ㄹㅇ 끝도 없이 올라갈듯
10:04 l 조회 1
아 청년미래 가입하고 싶은데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백수임
10:04 l 조회 2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요즘 이쁜 신형나왔나?
10:04 l 조회 2
척추측만증있거나 자세 안좋은 익들아 너네
10:04 l 조회 4
이틀 굶었더니 뱃살 소멸됐음
10:04 l 조회 3
하닉 조정 존버
10:04 l 조회 6
확실히 월요일 아침이긴 한가봐 초소인어그로 개많네1
10:03 l 조회 6
신입사원인데 이거 약간 따당하는 건가...2
10:03 l 조회 10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겼음3
10:02 l 조회 22
청년미래적금..? 이거 음...4
10:01 l 조회 58
월요일이네
10:01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이거 우대형 일반형 고를 필요 없이2
10:01 l 조회 35
내가 거지 중에 상거지라고 아는 친구 어떻게 하냐3
10:01 l 조회 11
하 ㄸ마려운데밖에정수기아주머니와계심ㅇㄴ
10:01 l 조회 9
과장님 회사차로 차선변경 잘못해서 딱지 날라옴 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14
청소해주시는 이모님 부르고 출근했는데
10:01 l 조회 6
영양제 5년먹다 끊은지 4년됐는데
10:00 l 조회 13
조선왕들은 진짜 다 별로네 2
10:00 l 조회 10
대학생 1학기 성적 3.96임 ㅋㅋㅋㅋㅋㅋ
9:59 l 조회 35
예비시엄마가 결혼전에 피부과 가라고 돈 주신대11
9:59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