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69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
이 글은 5년 전 (2020/9/23) 게시물이에요
4명 무리가 있는데(나포함) 소외감이 많이 들고 한명이 나한테 기분나쁜거 있으면 앞에서 비꼬듯이 얘기할때가 많아서 요즘 너무 지쳐 그래서 조금 멀리하려고 했더니 또 왜그러냐고 하는데 나는 앞에서 대놓고 기분나쁜 티 내는 성격이 아니라서 말도 못하겠어.. 이해못할것 같고 그렇다고 아예 손절하려니까 또 혼자 외로울것 같아서 너무 혼란스러워... 

무리에서 소외감 들었거나 감정이 상한적이 많았던 익들은 어떻게 했는지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랬는데 며칠 뒤에 먼저 손절하자는 식으로 얘기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비꼬고 그러는 사람은 한명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한명인데 그 한명이 무리에서 인싸? 같은 타입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큐ㅠㅠㅠ나도 쓰니처럼 앞에서 막 안좋은 말 못하구 그래서 저런 일 있으면 다 손절하는 스타일이거든 근데 난 진짜 후회해 ㅜ 그냥 그 순간 기분 나쁜거 대충 넘기고 지인 정도로 생각하면서 관리한다 생각하고 나머지 두명이랑은 좋은 관계 유지하는게 좋은거 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이생각 하고있는데 ㅜㅜ.. 뭔가 한명이랑 멀어지면 나머지 두명이랑더 자연스럽게 멀어질거같은 느낌이야.. 모이면 넷이서 자주 모여서 한명 빼고 만나기 좀 그러니까 ㅜㅜ 나보다 더 친하기더 하고 셋이.. 그래서.. 참고 만나야하는건지 고민이야... 대신 자주 안만나는걸루.. 흠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참았다..ㄱ냥 계속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지 필요할땐 나 불러서 위로받고싶어하면서
19:38 l 조회 1
병원가서 웩슬러검사했는데
19:38 l 조회 1
주식 안 하는 익 많지..?
19:38 l 조회 1
저당빵 고단백빵 이런건 괜찮은데
19:38 l 조회 1
우리 아파트 27층까지 있는데 엘베 2대임…
19:38 l 조회 4
원피스랑 가디건 색 골라주라
19:38 l 조회 3
일부러 창문 안 열고 환기도 안 시켰는데 러브버그 들어옴
19:38 l 조회 3
원래 피부 타면 많이 가렵니ㅠ
19:38 l 조회 2
인형뽑기에서 동생 좋아하는 캐릭터 뽑았는데 가짜라서 싫대
19:38 l 조회 3
홈트 1일차 후기
19:38 l 조회 3
회사에 쉽게 질려
19:37 l 조회 4
알바 등본 낼때 내 정보 말고 가족들 정보 가리는 거 ㄱㅊ지?1
19:37 l 조회 7
하 또 바이럴에 당했네
19:37 l 조회 11
다들 입터짐 방지용으로 먹는거 있어?1
19:37 l 조회 6
섭웨 알바 다녀보신분? 1
19:37 l 조회 2
요즘 엄마 너무 심한듯2
19:36 l 조회 5
작년 6월에 코스피 쫌 샀는데 수익률 197프로임
19:36 l 조회 12
자매 익들 언니,동생이랑 사이 좋아?4
19:35 l 조회 12
구디별밤 평일에 사람많아?1
19:35 l 조회 6
공시 잘 아는 익들 있어? 공무원 익이나.. 합격예측 이정도면 어때?2
19:3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