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04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5년 전 (2020/9/25) 게시물이에요
특히 느끼한 피자나 치킨 

왕은 우리엄마 삼겹살 지금 구워서 드심ㅋㅋㅋㅋㅋ 

난 위장안좋아서 

아침 그리고 저녁6시이후로 뭐 잘안먹는데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 방금 콩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부럽다 나도 위장좋아지면
먹을수있나
나 고기도 돼지고기 못먹고
다른거 잘게 잘라먹거든
콩나물은 뻣뻣하던데ㅠㅠㅠ소화력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소화 잘 못해 (속닥속닥) 쪼끔만 먹는 거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침만 헤비하게 먹어서 ㅋㅋ 아침엔 뭐든 먹고 점심 저녁이 가벼워짐 ㅋㅋ 저녁에 고기먹우면 소화가 잘 안대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아침6시에 고기도 먹고 치킨도 먹고 그러는데 아침에 깨고나서 바로는 못먹고 속 안좋은 날에도 고기는 못먹어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있는 익들 데이트 중에 친구랑 연락해?
19:16 l 조회 1
병원갔는데
19:16 l 조회 1
나만 다이어트하고 당친자 됨?
19:16 l 조회 1
진지하게 고양이는 조형적으로 너무 완벽한거같음
19:16 l 조회 4
점심에 간장찜닭 푸짐하게 먹엇는데 저녁 곱창 먹으면 위장 혹사 시키는 거겟지??
19:16 l 조회 2
17일에 네일했는데 네임펜이 묻었어ㅠㅠ
19:16 l 조회 5
cma만들었는데 수익률봐ㅋㅋㅋㅋㅋㅋㅋㅋ
19:15 l 조회 11
집값이 저출산 원인중에서 제일 큰듯
19:15 l 조회 5
회사 성수에 있어서 멋쟁이들 많이 보는데 나는 한없이 누추함1
19:15 l 조회 5
간 안 좋은 사람 본 익들 들어와바
19:15 l 조회 15
아까 강아지 데리고 잠깐 주민센터 다녀왓는디 ㅋㅋ
19:15 l 조회 6
개인적으로 개신교 신자보다 선행을 하는 무종교인이 더 착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19:15 l 조회 7
한국인 MBTI 유형 순위3
19:14 l 조회 21
얘들아 친구가 나 은연중에 돼지라고 생각한걸까……??ㅋㅋㅋ1
19:14 l 조회 14
사주는 드럽게 안맞는데 점성술은 소름끼치게 잘맞음5
19:14 l 조회 13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려고 하는데
19:14 l 조회 8
730까지는 슬로우 조깅 하나 싶은데1
19:13 l 조회 11
와플하나 다 못먹는 사람있냐1
19:13 l 조회 15
450일 사귄 친구가 "300일 사귄건 연애도 아니지”하는거 어케 생각해4
19:13 l 조회 16
내가 오늘 산 주식은..
19:1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