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706l 0
널디 저래비싼지 몰랐는데 놀랐씀,,
 
익인1
이렇게 비싼줄 몰랏슴 진짜 ㅇㄷㄷㅅ랑 가격대 비슷하넹,,,경쟁력 있나..?가격 비슷하면 걍 ㅇㄷㄷㅅ랑 ㄴㅇㅋ사겟눈데 색감빼면 디자인도 다 거기서거기같고..
•••답글
익인1
이번에 반값할인해도 안삼..네고왕 보면서 51%?헙 한번 사볼까??했는데 트레이닝세트 딱 두벌ㅋㅋㅋㅋㅋ에효 안사요
•••
익인2
널디 연예인들이 갑자기 좀 입더니 작년인가 제작년인가에 페북에 겁나 떠서 와 예쁘다 하고 봤더니 트레이닝복 한벌에 10만원 하더라.
그거보고 첨보는 브렌드인데 비싸넹..했음.

•••답글
익인3
17만원 웬말
•••답글
익인4
에 널디 비싸?? 거의 10대 브랜드고 협찬만 주구장창 해대서 전혀 그런 이미지 아니었는데...나한텐 거의 스베누급
•••답글
익인7
반값 할인해서 8마넌...
•••
익인4
ㅇㄴ 정가가 8만원이라 해도 안 믿긴다
•••
익인47
익인70
ㅇㅈㅋㅋㅋㅋㅋㅋ 33
•••
익인150
44 스베누느낌
•••
익인5
널디.. 특정 연예인이 너무 선명하게 떠오르기도 하고 재질도 가격대비 정말정말 별로임 그리고 할인도 너무 한정적이라 조만간 같은 옷 입은사람 엄청 보일 것 같음
•••답글
익인6
근데 솔직히 댓글 맞말이라고 생각하는디..
•••답글
익인6
차라리 아디디스를 산다...
•••
익인8
ㄱㄴㄲ...널디 저렇게 비싼줄 몰랐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비싸...
•••답글
익인8
할인해도 비ㅆ ㅏ...
•••
익인9
솔직히 거품 너무나도,,
•••답글
익인10
차라리 나이키 아디다스 사는게 나음...뭔가 널디는 진짜 유행타고 10대브랜드? 같은 느낌이랄까..그리고 협찬 많이해서 흔한 느낌있어가지고...
•••답글
익인37
22 10대브랜드 같아..왠진 모르겠음
•••
익인56
익인59
44 널디 살바엔 아디다스 산다
•••
익인89
55 ㅠㅜㅜㅜㅠㅜ ㅋㅋㅋㅋㅋㅋ한명 연예인이 입거나 이번처럼 세일하면 전교생이 다 입을것만 같은 불안함이 있음 .. 흔해
•••
익인91
익인115
 
익인11
널디 질 별룬데... 왜사는지 모르겟ㅅㅕ
•••답글
익인12
널디 가격경쟁력이 너무 없당.. 다른 이름있는 브랜드꺼 사는 게 훨 나음
•••답글
익인13
널디 옷 안에 붙어있는 태그?? 그거 진짜 너무 따가워 ㅠㅠㅠ 숏 트레이닝팬츠 샀다가 쳐박아둠
•••답글
익인14
그리고 널디 질 안 좋다고 소문 났자나
•••답글
익인15
널디가 왜저래 비싼건지 모르겠다
•••답글
익인16
도메스틱 브랜드들 뭘 믿고 가격책정하는건지 ,, 아무리 디자인값이라지만 좀 심함
•••답글
익인17
난 원래 정가가 할인가정도인줄 깜놀 널디보고 놀래서 지금 아디다스 공홈구경중ㅋㅋㅋㅋ
•••답글
익인6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디다스가서 둘러보는중....
•••
익인19
나도 아디다스 가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25
ㅇㅇ ㅋㅋㅋ 지금 아디다스 세일하던뎁
•••
익인18
솔직히 널디 살 바엔 아디다스나 나이키 삼,,,
•••답글
익인19
아디다스가 더 싸면 당연히 아디다스 사지ㅋㅋㅋㅋㅋ무슨 비유를 티파니앤코랑 에르메스랑 하는 것도 웃기고 하나의 선은 나의 자아 다른 하나의 선은 세상~타협하지 않는 두 개의 선 어쩌구 너무 안 와닿고 마케팅적 장점 없어보이는데 왜 얘기하나 싶음
•••답글
익인39
오히려 반감듦 ㄹㅇ
•••
익인97
아닠ㅋㅋㅋㅋㅋㅋ 비유 진짜 완전 인정
•••
익인20
난 원가가 저 50퍼 한 가격일줄...비싸도 원가 십마넌 예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1
아이고 어마나 반값해서 8만원이면... 진짜 비싸긴 하다
•••답글
익인22
아니 난 정가 8만원 정도 생각하고 할인가가 한 4만원 정도일줄 알았어 진짜 비싸도라
•••답글
익인23
네고왕도 살마음이 있고 괜찮은곳이여야 사는거지 관심도 없는데 해봤자...
•••답글
익인1
ㅇㅈ..하겐다즈도 그렇고 이번에 널디도 그렇고..흠....비비큐랑 반올림피자가 진짜 잘한것같아
•••
익인24
널디 뜻이 왕따 이런뜻이야?
•••답글
익인27
약간 안경쓰는 범생이? 그런부류를 너드라고해 놀줄모르고
•••
익인24
아 그 너드를 널디로 바꾼궈구나
•••
익인53
너드는 명사 널디는 형용사!
•••
익인50
왕따는 아니고 한국식으로 하면 찐따? 찌질이? 이런 쪽?
•••
익인25
다른거 보다 널디 뜻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ㄷ 이거라며
•••답글
익인30
그게 뭐야...? 뜻이 ㅋㅋㅋㅋㅋㅋ이라고?
•••
익인25
앗 지워졌다 찌인따아 이거야
•••
익인30
앗 땽큐
•••
익인28
널디 해외익은 절대 못 입는 부랜드ㅠㅠ
•••답글
익인46
진짜 외국에서 널디입는거 한글로 '찌 ㄴ따' 써진 옷 입은 외국인 보는 기분이야??
•••
익인28
ㅇㅇㅇ레알로 찌이 ㅣㄴ따... ㄹㅇ 그거 입으면 사람들 다 쳐다보거나 너 이거 무슨 뜻인지 알아? 이러거나 한번씩 와서 얼굴 보고 갈 걸?ㅋㅋㅋ
•••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웃겨 크게될브랜드는아니네 ㄹㅇ
•••
익인130
어엌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
•••
익인52
아 먼가 웃기긴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93
ㄹㅇ 개웃길듯 지나가는데 저런거 써있으면 누가 저런거 입었나 궁금해할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38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9
널디 왜케 비싸
•••답글
익인27
작년에 널ㄷㅣ 롱패딩 산 애 보고 주변에서 다들 말은 안했지만 안타까워했음... 비싸고 안예뻐서..
•••답글
익인31
중딩들 말고 입는거 못봐ㅛ다 ..
•••답글
익인32
비싸긴해... 직장인인데더 하나 살까말까 오조오억번 고민중 ㅜㅜㅠㅠ
•••답글
익인33
널디 10대말고 입는거 못봄
•••답글
익인34
근데 난 처음에 보고 아디다스 옷인줄 알앗음
•••답글
익인35
다 떠나서 내눈에 안예뻐..맨첨나왔을때 디자임들은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답글
익인36
그냥 급식브랜드...근데 급식때도 안입었음 연예인 따라하는 것 같아서.심지어 저 보라색 밖에 입고 다닐 자신 없어 ㅋㄱㅋㄲㅋ
•••답글
익인38
영상 안봐서 모르겠는데 할인 하면 얼만데? 3만원 해도 안살듯 디자인 별로임 3년전 유행같음
•••답글
익인36
8만원..
•••
익인38
ㅋㅋㅋㅋㅋ 진심 누가사.. 세트로 삼만원이면 걍 집에서 잠옷으로 입을까 살정도 ㅋㅋㅋ
•••
익인39
상하의 세트 8만 7천원정도
•••
익인40
첨에 연옌들이 입고 나왔을 때만 이뻐뷰였지 걍 급식템 같음
•••답글
익인41
널디 질이 너무 별로던데 뭔가 예전 팬콧 비슷한 느낌인데 팬콧은 질은 좋았음ㅠ
•••답글
익인42
스베누 꼴나겠누 ㅋㅋㅋ
•••답글
익인43
가격보고 후진함
•••답글
익인44
진심....급식브랜드같아서 별로 안비쌀줄알았는데 깜짝놀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5
ㅇㅈ 널디 한참 유행할때 가격보고 바로 후퇴함 50해도 비쌈...
•••답글
익인48
진짜 마케팅을 잘했구나 싶음.. 3년은 더 된 것 같은데 3년밖에 안됐고 많이들 입고 다니길래 가격도 괜찮다고 생각했었나봨ㅋㅋㅋㅋㅋㅋㅋ 원가 보고 좀 놀램
•••답글
익인49
두줄 원조가 뉴발 아니였냐구 언제 원조 널디됨?
•••답글
익인51
널디 유행할 때 하나 샀는데 핏이 별로라 잘 안 입게 되던데.. 가격도 의외로 넘 비싸서 살 때 큰 맘 먹고 산 기억 다음부턴 걍 아디다스 사 입는 중..
•••답글
익인54
널디 개비쌈 ...
•••답글
익인55
난 널디 옷 좋던데 예쁘고 ㅜㅜ 내 취향임 색깔도 디자인도 옷도 ㅋㅋㅋ
•••답글
익인90
익인116
익인57
널디 이거 본 이후로 못 입는중...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
•••
익인82
나도ㅋㅋㅋㅋㅋ 살려고 했는데 포기함
•••
익인115
아 ㅋㅋㅋㅋㅋ
•••
익인142
아ㅋㅋㅋㅋㅋㅌ 찐....ㅠㅠㅠㅠ
•••
익인58
저 가격에서 반값해도 안살래ㅋㅋㅋ
•••답글
익인60
당근마켓이후로... 별로 안땡겨
•••답글
익인62
할인 하는거는 검정색이랑 보라색만 한다고 들었는데 아닌가...?
•••답글
익인64
먹는 거 해주세요 먹는 거ㅠㅠㅠㅠㅠ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답글
익인65
엥 10대 브랜드 아니었어? 왜켸 비쌈
•••답글
익인66
다들 널디 살바에 아디다스 산다는데 아디다스 편해?? 난 옛날에 아디다스 트레이닝바지 입어보고 불편해서 다시 안샀는데ㅠ
•••답글
익인74
헐 나듀ㅜㅜㅜㅜㅜ 보풀일어나고 이래서 안입었어
•••
익인67
그래도 할인율때매 사볼까했는데 신상한정이라...아직 그 로고가 부담시럽다ㅠㅠ
줄 사이에 널디널디널디널디널디널디널디ㅠㅠㅠ

•••답글
익인68
생각보다 비싸더라 ㅠㅠ 아니 51%네고해서 살까하고 들어갔는데 세트로 묶어팔아서 18만원인가 그러더라.. 세일의미없어..
+) 로그인하면 따로 판대!

•••답글
익인69
....? 진심? 미쳤다
•••
익인68
세일해서 사려는 사람이 아니고 원래 살려했던사람만 살듯..
•••
익인71
ㄴㄴ 로그인하면 8만 얼마일걸??
•••
익인68
ㄴㄴ아님 세트만있어
•••
익인75
??세트8만원이 아니라 각각8만원이야??
•••
익인68
세트가 8만원인데 두개 묶어서 약 18만원에 팔아ㅠㅠ 누가 두개를 사... ㅠㅠ
•••
익인75
68에게
와 오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트가 8만원인줄알거 고민했는데...
•••
익인68
75에게
로그인하면 8만원이래!
•••
익인68
로그인하면 팔만원 맞대 고마워!
•••
익인77
으잉 세트로 8만원인데??
•••
익인77
아 두개묶어서구나....
•••
익인68
따로 안팔아ㅠㅠ 솔직히 누가 두개를 사..
•••
익인77
엥 저거 로그인하면 팔만얼마로 바뀜 선택하는건 상의하의선택하는건데??
•••
익인68
77에게
헉 진짜????회원가입 안해서 몰랐어 그런 말 없어서 ㅠㅠ 뭐야.. 고마워!
•••
익인78
들어가면 옵션선택 가능한데?
•••
익인68
옵션선택해봤는데 무조건이던데??
•••
익인68
로그인 하면 가능하대! 고마어
•••
익인121
이것도 웃긴다 회원 아니면 할인도 못받게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8
그니까..ㅠㅠ 로그인 안하고 보긴했지만 당황스럽다..
•••
 
익인72
ㄴㄷ 네고 한게 저 정도라서 엄청 놀람 사실 저렇게 팔면 아디다스나 다른 브랜드 할인 노리는게 낫지
•••답글
익인73
널디 예쁜디.... 근데 세일 안 하면 안 삼ㅋㅌㅋㅌ 할인해서 8만원이면 누가 널디 살까 ㄷ ㄷ널디도 라이센스 마크 아녀? 그래서 질 안 좋은 거고
•••답글
익인165
라이센스마크이면 질이 안좋아?? 라이센스마크가 무슨뜻이양?! 찾아봐도 안나오넹 ㅠㅠ
•••
익인73
그네셔널처럼 제작은 따로하고 네셔널 마크만 붙이는 것처럼 하는 걸껄???
•••
익인73
앗 아니었다 네셔널만 라이센스였고
널디는 걍 해외 브랜드인줄 알았는데 그냥 토종브랜드래 혼란줘서 미안!@

•••
익인165
아하 대충 뭔지 알겠단!!! 고마워~~
•••
익인76
널디 브랜드는 관심없어서 이글 보고 생각난건데 ㅇㄷㄷㅅ 짭 아니어...? 아닌가...? 줄있는 저지 보니까 비슷하던데 요즘은 다 거기서 거기라 상관없나...? 이렇게 비쌀중 몰랐네...급싣 브랜드 같았는뎅
•••답글
익인119
22 나도 지금까지 ㅇㄷㄷㅅ 짭인줄 알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
•••
익인79
헐 난 널디 비싼건 알고 있어서 질 엄청 좋고 뭐 아디다스 나이키 이런 브랜드랑 퀄이나 질 비슷한 줄 ,,,, 질도 안 좋아?????
•••답글
익인80
난 스포츠웨어는 그냥 웬만하면 나이키 삼 ㅋㅋㅋ 한 10년은 유행안타고 입을읏 ㅋㅋㅋ
•••답글
익인81
널디가 외국인 관점으론 -찌ㄴㄸ-찌ㄴㄸ-찌ㄴㄸ- 이렇게 써진 줄이 옆으로 쫙 있다는거 알고나니까 못 사겠음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6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ㄲㅋㄱ
•••
익인83
잠옷으로 사볼까 하고 들어갔었는데 진심 너무비쌐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왜 저렇게 비싼거지..
•••답글
익인84
댓글보고 이름 뜻에 놀랐다....
•••답글
익인85
널디는 이미 학생이미지로 굳어진거 같은데 그럴거면 아예 학생 노리고 저렴하게 가던가 아니면 모델써서 브랜드 이미지를 올려야될듯
•••답글
익인85
디자인도 조금.. 유치.. 아디다스 따라한 느낌이라 다른디자인이 필요해보여
•••
익인86
나 사랴고했는데 비추야...? 엄청할인하길래 혹했어..
•••답글
익인87
너무 비싸 난 보고 크럼프꺼 삼
•••답글
익인88
헐 나 널디 보라색 롱패딩 겁나 잘입고 다녔는데 쩝
•••답글
익인87
근데 지금 패딩이런게 주어가 아니라서 ㅠㅠ 퍄딩은 완전 이쁘더라
•••
익인88
아 그런거였어? 그렇다면 다행쓰져~ 20대인데 급식 느낌 날 줄 알고 걱정^^
•••
익인87
웅웅! 네고왕에서 널디가 나왔는데 51퍼세일인데 거의 9만원돈이고ㅜㅜ 디자인도 더 안예뻐졌다는 의견이 많아서
•••
익인88
아... 너무 비싸다... 거의 반값인데 9만원이라뇨ㅠㅠ
•••
익인90
흠 나는 널디 좋아해서 샀는데 가격대 비싼 건 ㅇㅈ...
•••답글
익인92
널디 뜻도 그렇고... 별로 진짜 사고싶지않게만들어
•••답글
익인91
20대들 입는사람 못봤다 약간 중고딩 브랜드같아
•••답글
익인94
나 팬츠 샀었는데 크럼프꺼랑 질 차이 별로 안남
크럼프는 디자인이라도 다양하지..

•••답글
익인94
나도 연옌들 입은거 보고 혹해서 산건데 비추임 ㅠㅠ
그리고 브랜드 이미지 소비 심하긴 하더라... 내 주변에(20대) 아무도 안 입어

•••
익인95
가격 처음 알았는데 진심 너무 비싸더라... 차라리 아디다스나 나이키 살 거 같음...
•••답글
익인96
난 널디 알지도 못하다가 아이유가 입은거 보고 알게됐는디.... 일케 비쌌구나,,,,, 난 반값해도 안살듯.....
•••답글
익인98
저가격이면 걍 아디다스살래..
•••답글
익인99
17만원...?
•••답글
익인100
저 가격이면 아디다스 나이키 사는거 ㄹㅇ... 그냥 너무 중고딩 브랜드같아ㅜㅜ
•••답글
익인101
원래 그 가격이야? 아님 연예인이 입고 나서 가격 오른 거야?
•••답글
익인105
원래 이 가격!
•••
익인106
원래 저가격인데 연예인한테 협찬 엄청많이해서 약간 유명세탄걸껄!
•••
익인103
나도 널디 비쌀거라 생각 못하고 세일한다길래 갔는데 할인해서 8만원.. 진짜 그 돈으로 아디다스 사지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107
저거 신상이래
•••
익인126
....? 저거 신상이라는데
•••
익인108
세상에... 브랜드 이미지 자체도 고급스러운 편 아닌데 왤케 비쌐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09
일본에서 인기읶돈데
대학익인데 친구가 옷사러 같이가달래서 갔도니 널디

•••답글
익인110
진짜 급식브랜드 같아..ㅠㅠ? 대학생인데 널디 후드티 입고다니는데... 괜히 샀나..
•••답글
익인111
근데 ㄴㄴ진짜 넘 비짜
•••답글
익인112
원래 비싸도 브랜드 그자체로 사고싶어져야 하는데 그가격이면 브랜딩?이런거 진짜 잘해야할듯 ㅅ솔직히 안땡겨
•••답글
익인113
난 널디 2년 전에 산 벨벳 완전 잘 입고 다니는데...
•••답글
익인114
널디 그냥 10대들이 입는 브랜드 느낌이라..
•••답글
익인117
예전에 널디 사고싶었는데 비싸더라..
근데 네고왕은 위 아래 세트 8만원이라 괜찮은 것 같은데?

•••답글
익인118
나도 차라리 저 돈으로 아디다스 사지 싶음.....
•••답글
익인120
널디가 저렇게 비싼줄 몰랐어 ㄷㄷ
•••답글
익인122
비싸다.. 저가격이면 아디다스 사는거 ㅇㅈ임
•••답글
익인123
오 왜지..? 약간 중고딩 브랜드 느낌 아닌가...?
•••답글
익인124
넘 비싸 널디.. 걍 나이키나 아디다스 사는게 더 날 듯
•••답글
익인128
아디다스도 집앞 슈퍼 갈때나 잠옷으로만 입는데 굳이 안 살듯...
•••답글
익인129
너무 비싸... 호엑 했으
•••답글
익인131
전에 반팔티사러갔는데 반팔티 하나에 5만원이어서 매우 당황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 ㅠ 왤케비싸요....
•••답글
익인132
헐 한번도 안 사봐서 몰랐는데 생각보다 비싸구나...
•••답글
익인133
헐 진심 개비싸네 뭔 플리스 조끼가 12마넌임... 좀 더 보태서 파타고니아꺼 사겠어...
•••답글
익인134
17만원 실화냐 아디다스 나이키 가격이 혜자였다...지금 아디다스 세일하던데 널디보다 훨씬 저렴함
•••답글
익인153
헉 머가 17마ㅑㄴ원이ㅑㅇ??/ 널디 완전 저가브랜드인줄알앗는데 첨알았다...
•••
익인134
널디 여가수가 입었던 보라색 츄리닝 세트가 17만원이래 너무비싸
•••
익인135
너무 급식픽인데 요즘 급식도 안 입음 ㅋㅋㅋㅋ
•••답글
익인136
생각보다 가격이 있구나 널디... 음.. 그냥 아디다스 살듯
•••답글
익인137
댓글 반응 다받고 널디 옷 입으면 ㅇㅇㅇ병 혹은 가다ㄴㅇ병 소리 들을것 같아서 살마음 안들어
•••답글
익인139
나도 비싸다길래 8만원선인줄 알았는데 17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39
차라리 아디다스나 나이키 살듯
•••
익인140
널디 옷 사고싶은데 가격때문에 부담되서 못사겠음 차라리 아디다스를 한벌 더 사지
•••답글
익인141
역시 나만 이렇게 느끼는게 아니였어.... 정가 17만원이라길래 내 눈을 의심함;
•••답글
익인141
네고왕은 비비큐 또 해줬으면 좋겠다
•••
익인143
세일한다길래 봤더니 블랙&퍼플이길래 두갠가?했더니
한개에 8만6천...??????? 이 가격이면 아디다스나 나이키를사지 굳이 널디를...널디는 그냥 연옌때문에 이름만 아는 브랜드 아닌가ㅜ...

•••답글
익인144
댓글말대로 넘 10대들 저격한 옷 같아서 입고 밖에 못나갈거같아서 안샀는데 진짜 비싸구나...핳ㅎ..
•••답글
익인145
근데 진짜 누가 그 돈주고 그 브랜드 사지? 그 돈이면 다른 기능성스포츠브랜드껄 사지 널디를 왜 사ㅋㅋ 솔직히 아래위로 4만원이어도 안삼 돈 좀 더 보태서 스포츠브랜드껄 사지
•••답글
익인146
나도 유튜브보고 가격땜에 놀랐어ㅋㅋㅋㅋ 그 가격 주고 굳이 널디를....
•••답글
익인147
헉20대익 첨들어 유행이였구나
•••답글
익인147
근데 홈쇼핑에도 질에 비해 가격 비싼 것도 많으니까 살 사람은 사고 안살 사람은 그냥 안사면 되는거아닌가
•••
익인148
차라리 아디다스나 나이키 살듯ㅋㅋㅋ
•••답글
익인149
널디는 처음부터 그닥 예쁘단 생각 안 들음...
•••답글
익인151
짇짜 그 대학생 반응이 내 반응.... 할인해도 안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2
약간 굳이뭔가 스베누 꼴 날듯..
•••답글
익인153
헉 널디 싼곳인줄ㅇ ㅏㄹ았어 한번도 들어가서 산적이 없엇네 나한테도 이미지 약간 스베누 가튼 느낌이었는데..!!
•••답글
익인154
아까 할인값이 8만원인거보고 눈을 의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5
내가 아는 두줄은 뉴발이랑 학겨체육복뿐이다......
•••답글
익인156
그거 연옌들이 입고다녀서 비싼건 알고있어따...
•••답글
익인157
같은 값이면 차라리 아디다스 세트 삼... 쓸데없이 비싸... 진심 돈값 못하는 브랜드 1위같음
•••답글
익인158
우와 가격그렇게비싼지 몰라써어....
•••답글
익인159
나도ㅋㅋㅋ 비싸서 굳이? 이런 느낌 들어서 사고싶지않더라고 보라색좋아하지만..
•••답글
익인160
17만원 오바임 그럴바에 돈 더 추가해서 아디다스, 나이키쪽 사고 말지 옷은 유행타는건데 그정도의 메이커 아니면 진짜 나중에 후회할가격
•••답글
익인161
뭔가 중학생들이 많이 입을거같음
•••답글
익인162
할인해도 살마음 안든다..ㅋㅋ
•••답글
익인163
애초에 초중딩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라.. 할인해도 굳이 안살듯
•••답글
익인164
좀 흔하다는 생각드는 트레이닝복이라 어처피 흔할거면 나는 아디다스 사는게 더 나은거 같음
•••답글
익인166
연예인 협찬으로 진짜 덕택 많이 본듯 ..
•••답글
익인167
널디 너무 비싸서 놀람 차라리 ㅇㄷㄷㅅ나 ㄴㅇㅋ 사는게 낫지
•••답글
익인168
할인해도 8만원에 놀람 진짜 그 대학생 말이 ㄹㅇ 내 맘
•••답글
익인169
그렇게 네임드도 아니고... 딱히 모델이 네임드인 연예인도 아닌데 뭐한다고 그렇게 비싼거래... 난 이때까지 그냥 10대 브랜드인줄
•••답글
익인73
근데 세트 8맘원인면 싼데?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mbti에 이은...spti....909  10.20 23:29 11805 0
이성 사랑방 달이 참 예쁘네 하면 익들은 무슨 생각들어?379 10.20 20:43 9486 0
다들 이거 뭐나옴? ㅋㅋㅋㅋㅋ 스낵성격유형이래350 10.20 14:08 6462 0
무슨 스카 들어가는데 학벌을 따지니...229 10.20 22:01 6944 0
익명뷰티 릴나은님은 앞머리 있/없 뭐가 더 예쁘셔??197  10.20 20:44 4638 0
39248954 와 대학교 학사에 전화10통짼데 10:27 1 0
39248953 후드티 색 좀 골라줘ㅜㅜㅜ!!! 10:26 9 0
39248952 아 피싱전화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26 6 0
39248951 익들 애인(남친/여친) 다 카톡 상단바 고정 해놔?1 10:26 8 0
39248950 우리동네 후참잘 11시오픈임 10:26 6 0
39248949 넷사세 빼고 카톡 맨날하는 사람이 많아??????3 10:26 14 0
39248948 역사교양 듣는데 찐노잼인데 교수님께서 10:26 6 0
39248946 와직딩들아 나연차아닌데지긎 일어남3 10:25 16 0
39248945 30분 뛰고 1시간 30분 걸으니까 다리가 터질 거 같아 ,, 10:25 6 0
39248944 인스타에 사진 올리는 시간 중요해?2  10:25 7 0
39248943 오늘부터 아이패드 에어4 사전예약이당😚1 10:25 8 0
39248942 초밥이 살쪄 치킨이 살쪄??1 10:25 13 0
39248941 이성 사랑방 전생의 또 다른 나를 더 사랑하는 남자랑 결혼할 수 있어? 10:25 8 0
39248940 암기력 안좋거나 정말 평범한데 학점 높은 사람 있어? 10:25 19 0
39248939 공무원 친구한테 비싼 밥 사주면 이것도 김영란법 위반이야?5 10:25 44 0
39248938 나도 차 갖고싶다..면허도 있는데2 10:25 18 0
39248937 여드름 흉터 말이야 10:25 9 0
39248936 아이폰 se2 어제 변기에 빠뜨렸는데4 10:24 24 0
39248935 집중 오래하면 막 글씨가 붕붕 떠다니는 사람 없어? 10:24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1 10:24 ~ 10/21 10: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1 10:24 ~ 10/21 10: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