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22l 0
진짜 몰라소

+) 얘들아 의류 아니고 가방사려고 결제창까지 넘어갔다가 고민되서 인티 한번 하고 사야지ㅎㅎ 했는데 개깜짝놀랐다 카피는 몰랐네 다들 거맙고맙
 
익인1
나 고등학생인데 필라 애들 진짜 많이 입어
•••답글
익인2
10대가많이쓰긴하는데
약간 전국민이 많이사는느낌?

•••답글
익인3
나한테는 10대-20대 초반?
•••답글
익인4
20대인데 잘입고다님 내친구랑 나랑 최애브랜드임
•••답글
익인5
대익인데 필라 신발은 엄청 많이 신는데 옷은 잘 못봄
•••답글
익인35
익인6
나 20인데 휠라 진짜 좋아해서 신발 가방 옷 다갖고있움
•••답글
익인8
익인19
익인7
엉 내기준 완전 10대
•••답글
익인7
내주위 20대 친구들 휠라 잘 안 입음
•••
익인9
2222222222
•••
익인10
난 20대인데 내 주위는 아무도 안입긴해.. 나한텐 10대 이미지 브랜드..?
•••답글
익인11
10대 이미지가 크지 나 20대인데 휠라 입지도 않고 내 주위도 안입음
•••답글
익인12
난 고딩도 아니고 약간 초중딩 브랜드라 생각했는뎈ㅋㅋㅋㅋ고딩도 요즘 다 무신사 옷 입어서..
사실은 잘 몰라,,,지나가는 20대 중반이,,,

•••답글
익인13
익인14
응 중고딩 브랜드
•••답글
익인15
10대~ 20대초?
•••답글
익인16
응 좀 급식브랜드 느낌..
•••답글
익인17
나도 휠라 안입어 학생 브랜드 맞지 않아?
•••답글
익인18
익인20
익인21
와ㅏ아아아아안전 10대
•••답글
익인21
20대 초반도 입긴 하는데 남자애들이 유난히 입는거같기도
•••
익인22
나 대학생인데 학교에서 자주 봤었어! 지금은 등교를 안하지만... 20대 초중반까지는 괜찮은듯?
•••답글
익인23
웅 그런 듯? 원래 약간 급식브랜드이미지 아니었나..?!
•••답글
익인24
익인25
나익 20대후반 휠라 신발 신고 다늼
•••답글
익인27
222 휠라 레깅스도 있어욤..
•••
익인26
대학생은 신발만 좀 신는 거 보이고 나머지는 대부분 10대 칭구들이 입더라
•••답글
익인28
대학생들 에코백은 휠라 많이 보이던데 신발이랑
•••답글
익인29
내 기준 10대..
•••답글
익인30
익인31
근데 신발은 20대후반들도 많이 신더라 내주변에서도 많이봄!
•••답글
익인32
힝 나 22살인데 잘 입어 신발 맨투맨 가방 다 있음...
•••답글
익인33
그것도 그런데 카피 심해서 사기 싫더라
•••답글
익인34
영한 느낌이긴 해
•••답글
익인36
ㅇㅇ..10대 많이 봐줘야 20대 초반
•••답글
익인37
익인38
응 신발같은거 싸다고 여러개 샀었는데 다 카피고 그 돈으로 컨버스 삼
•••답글
익인33
ㅇㅈ 카피 진짜 심해 뉴발부터 나이키 까지
•••
익인39
와 근데 진짜 영해졌다 예전엔 엄마 아빠 브랜드급으로 높아 보였는데 어느 순간 연령대 확 낮아졌네
•••답글
익인40
나 중학생 때까지만 해도 영한 분위기 전혀 아니었는데 여즘은 10-20대?
•••답글
익인41
익인41
중고딩 브랜드
•••
익인42
그냥 젊은 사람들 입는 브랜드 같음
근데 사실 20대가 그거 입거나 신은 거 보고 아무 생각 안 들어 ! 그러니까 사고싶으면 사도 돼ㅎㅎ

•••답글
익인43
옛날엔 그랬는데 요샌 20대 초까지 잘입는듯
•••답글
익인43
작년쯔음인가 모델 바뀌고 디자이너 갈아엎으면서 20대 브랜드로 떡상
•••
익인66
익인67
익인44
헉 나 25인데 조아해서 몇벌 있는뎅 그런 이미지였군..!
•••답글
익인45
요즘 디자인 너무 예쁘던데~
•••답글
익인46
무조건 10대... + 모델 덕질하는 20대
•••답글
글쓴이
얘들아 의류 아니고 가방사려고 결제창까지 넘어갔다가 고민되서 인티 한번 하고 사야지ㅎㅎ 했는데 뭔일난줄날고 개깜짝놀랐다 카피는 몰랐네 다들 거맙고맙
•••답글
익인47
난 예전엔 아니었는데 요새 모델때문에 십대들이 많이 써서 그래 보임 ㅇㅇ,,
•••답글
익인48
10~20 초반
•••답글
익인49
30대인데 입고 신고다님ㅋㅋ
•••답글
익인50
우리반 중딩들 티 대부분 휠라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1
10대 브랜드 맞지 않아?? 너무 유명한 브랜드 죄다 카피 해놔서 사고 싶지 않아
•••답글
익인52
그냥 연령대 상관없이 두루두루 다 잘 입는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답글
익인63
익인53
나한텐 약간 스포츠브앤드들 다 중고등학새으같앜ㅋㅋㅋ내가 중고딩때 교복 위에 많이 입고 다녀서•••
•••답글
익인54
요즘엔 20대에도 많이 보인ㄷㅓㄴ데 휠라 신발이랑 롱패딩 개많이봄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4
그냥 뭐 기본 로고 반팔티랑 맨투맨 이런 것도 학교 걸어다니다 보면 개많이 보여
•••
익인55
내주위는 맥시멈 20초반인듯?
•••답글
익인56
그런가 난 20후인데 츄리닝 예뻐서 자주사입는데
•••답글
익인57
나이별로 옷 사야하는...건가?
좀 눈치 보이네 사려고 했는데

•••답글
익인59
우리오빠 20대중반인데 잘입어ㅋㅋㅋㅋ
•••답글
익인60
20대도 편히 입을 수 있는 브랜드같은데
•••답글
익인61
나 20대인데 가방이랑 경량자켓 티 자주 입어 편해서 막들고 요즘 디자인도 꽤 잘 나와서 좋아
•••답글
익인62
내 주변은 잘들 입음 신발은 많고
•••답글
익인64
10대까진 아닌ㄷ늣??
•••답글
익인65
신발 어글리슈즈 유명한건 많이 신는거 같고 브랜드 자체는 중고등학생 이미지
•••답글
익인68
내 주위는 입는거 본 적 없어 20대 초반
•••답글
익인69
브랜드이미지는 10대 후반 20대 초반 같은데 난 20대 후반인데 캐쥬얼 좋아해서 휠라 아우터 조아해
•••답글
익인70
걍 뭐 입고싶으면 입고 신고싶으면 신는거지 난 휠라 신발 귀여워서 신어
•••답글
익인71
작년에 휠라 반팔티 엄청 이뻐서 애들 많이샀어! 20대 초반 대학생
•••답글
익인72
난 지금 20살이긴 한데 좀 중고딩 느낌 있는 것 같애 일단 다른 브랜드에 비해 싸서....? 나 트레이닝복 위아래 세트도 있고 신발도 3~4개 있는 정도인데 휠라 내 기준 디자인 단순하고 귀엽고(?) 싸서 좋아행 카피는 몰랐다ㅠ
•••답글
익인76
찾아보면 나오는데 브랜드 중에서 카피 안한 신발 없을 정도야 99똑같아
•••
익인72
엉 아까 이 글보고 찾아봤어ㅠㅠㅠ 걍 지나가다 보면 내 취향이라 좋아하고 막 사기 시작한거였는데 카피 자체는 전혀 생각도 못했다,,,
•••
익인73
20대 초반인데 그런 이미지 때문에 절대 안 ㅅㅏ
•••답글
익인74
밖에 나가면 1-20대 다양하게 보이는 것 같음
•••답글
익인75
헐 나 23사ㄹ.. 휠라 러버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휠라인디.. 자제해야겟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흰 부잣집 첫째딸이미지 vs 막내딸 이미지 vs 부잣집 며느리 이미지1101 10.21 23:14 13723 1
내 손목 에어팟에 가려진다807 10.21 19:37 22538 0
본인표출⭐한국사 총정리 공유했던 사람인데 혹시 이것도 가질래?⭐605  1:21 8123 50
대학생들은 공부원래 많이해..?334 10.21 19:37 11240 0
익명뷰티 본인표출40)어떤 눈 화장이 제일 나아?127  10.21 22:18 2296 0
39272947 중국인들이 중국어로 내 욕과 성적인 희롱을 하고 있다면? 18:37 1 0
39272946 말걸지마라 18:37 2 0
39272945 교수님이 레포트에 기사 스크랩?첨부하랬는데 복붙해?? 18:37 2 0
39272944 쿠팡에서 아이폰 11사본익들 18:37 3 0
39272943 헐 나 아이폰12 십마넌 이벤트 당첨됨 18:37 13 0
39272941 아이폰 사전예약 어디서해? 18:37 2 0
39272940 우리집 고삼 선물해줄 맛 난다 캬캬  18:37 8 0
39272939 애들아 졸작 너무하기싫어 어떡해?😭😭😭😭😭😭😭 18:36 3 0
39272938 이거 어디서 팔아? Cu? Gs? 7? 18:36 9 0
39272936 오...스마트폰국... 18:36 9 0
39272935 비대면 면접 영상 확인 메일 답장 드려야해??? ㅈㅂㅈㅂ 18:36 4 0
39272934 저녁 국물닭발vs직화닭발3 18:36 8 0
39272933 하...진짜 뭐해야 되니.. 18:36 5 0
39272932 갑자기생각난건데 고등학교때 본인이 지체장애인인거 악용하는 애 있었음1 18:36 9 0
39272931 비비큐 핫황올은 없어?? 18:36 4 0
39272930 그 드라마 뭐지 18:36 8 0
39272929 익드라 ㅠㅠ 너무 외로우면 어떻게 해? 18:36 6 0
39272928 굳이 고기 냄새 못맡는 애 앞에서 고기 구워야하는걸까?  18:36 9 0
39272927 연예인 너무 좋아하는거참ㅋㅋ2 18:36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2 18:29 ~ 10/22 18:3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2 18:32 ~ 10/22 1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