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초록글 9.28 18:10 l 연애운 촉 봐줄게!324 •••
l조회 2170l 0
인티 완전 오랜만에 온다... 예전에 자주 왔었는데... 대충 설명해주면 보이는 사람만 골라서 답 달게! 복채는 답글 받은 사람들만 노래 추천으로 부탁해ㅎㅎ

+새벽에 올게!
 
익인1
익인1
내 남자친구 나 진짜 좋아서 사귀는 거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
•••
글쓴이
너를 좋아하는데 그걸 티내는 방식에 있어서 스스로한테 제약을 많이 거는 스타일이야! 안 좋아한다기보다... 너를 약간 어렵게 생각하는 게 있어. 나쁜 뜻이 아니고 그냥 자기가 잘 예측할 수 없는 사람이라는 생각?
•••
익인1
그렇구나,,,,ㅠㅠㅠㅠㅠㅠㅠ 으아 속상해 ㅠㅠㅠㅠ 봐줘서 고마워 쓰나❤️❤️❤️
이하이 - 희망고문

•••
익인2
익인2
남자친구랑 2년가까이 다 되가는데, 남자친구랑 어떤 일로 헤어지게 될까?
•••
익인3
나 전남친이랑 헤어진지 9-10개월 되었는데... 새 연애를 언제 할 수 있을까? 전남친 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나고 싶어... 내가 너무 많이 힘든 상황이라ㅜㅜ 나에 대해서 보이는 거 다 이야기 해주면 좋을 것 같아... 고마워
•••답글
익인4
익인4
모쏠인데 올해 안에 연애 할 수 있을까요?ㅠㅠ 현재 썸남, 이성친구는 없어요..!!
•••
익인5
전남친이랑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답글
익인6
전애인은 날 어떤 사람으로 기억할까?
•••답글
익인7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언제쯤 만날 수 있을까??
•••답글
익인8
올해 연애 가능할까?
•••답글
익인9
지금 연락하는 애랑 잘 될수있을까?
•••답글
익인10
난 언제 어떤 사람이랑 연애할까?
•••답글
익인11
언제쯤,, 누구랑 연애할까
•••답글
익인11
아니 연애를 할 수 있을까..ㅋㅎ
•••
익인12
재결합할수있을까ㅠㅠ??
•••답글
익인12
헤어진지 한달이구 둘 다 아직 미련 남은것같아 일단 나는 확실하구..
•••
익인13
지금 하고 있는 연애 오래갈까??
•••답글
익인14
언제 연애 할수있을까
•••답글
익인15
저 올해 연애가능할꽈~?????༼ಢ_ಢ༽
•••답글
익인16
저용!얘 나 안좋아하지?헷갈려서ㅠㅠ
•••답글
익인17
나두 ㅠ 자신이 없는데 궁금해 ㅠㅠ
•••답글
익인18
나! 나 남친 생길 수 있을까..? 언제어디서 만날 수 있을까?
•••답글
익인19
지금까지 제대로 된 연애를 못해봤어 항상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날 안좋아하거나 타이밍이 안맞았고 날 좋아해주는 사람들조차도 똑같은 상황이었지 나 언제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랑 연애할 수 있을까
•••답글
글쓴이
내후년쯤 먼저 너를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 원하는 것만큼 드라마틱할 거라고는 장담 못 하지만 타이밍이 어긋나는 일은 없어.
•••
익인19
고마워!! 내후년이라 기대된다
복채는 Day6 - 그럴 텐데

•••
익인21
올해 연애 가능할까?? 언제쯤 연애할까?
•••답글
익인22
걔 나 어떻게 생각해? 그냥 좋은 친구로 생각해? 아니면 나 좋아하고 있는거야?
내가 헷갈려서 물어보는거야..!!

•••답글
글쓴이
인간적으로 호감이 있지만 이성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따로 있을 거야. 우선순위를 따지자면 네가 먼저니까 네가 어떤 식으로 행동하느냐에 달렸어.
•••
익인22
아하..!
지금 걔가 군인이기도 하고 본인이 지금은 연애할 마음 없다고 말했어서..!! 좀 헷갈렸어 고마워!

•••
익인22
복채는 보아 - One shot two shot
•••
익인23
나! 2개월 전에 상황도 안 좋아서 자주 못만나고 상대가 지금은 연애가 부담이고 마음이 식었다고 해서 헤어졌어.. 그 사람 내 생각해? 연락올까?
그 사람이랑 다시 만날 수 없다면 언제쯤 잊고 새로운 사람과 만날 수 있을지도 궁금해!

•••답글
익인24
나...!! 올해 안에 연애 할 수 있나? 이번년도 초랑 5월쯤 봤던 타로에서는 이번년도 연애운 좋다고 했는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다 ㅠ 스쳐지나간 사람은 있는데 하반기 어떨지 봐 줄 수 있을까??
•••답글
글쓴이
겨울에 연애운 있어. 지금 너 주위에 있지만 아직까지는 서로 전혀 신경 안 쓰고 있는 사람이랑 연애하게 될 거 같다! 스쳐간 그건 원래부터 얕은 연이었으니까 너무 신경 쓰지 마!
•••
익인24
헐헐 꺄 고마워!!! 누구지 주위에 그럴 사람이 없는데...ㅎㅎ
복채는 요즘 내가 많이 듣는거 남기고 갈게! 크러쉬 - 어떻게 지내 이거랑 팝송도 괜찮다면 Ariana Grande - Daydreamin'

•••
익인25
썸남 속마음이 궁금해ㅠ
이 사람이랑 연애 가능할까?

•••답글
익인26
나도 이제 맘 고생 안하고 좋은 인연 만나서 행복해 지고 싶은데 언제 그런 인연이 나한테 생길까?
•••답글
익인25
10월에 소개받으면 괜찮을까?
애매한 사이 말고 커플 될 수 있어?

•••답글
익인27
얘 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
•••답글
익인28
나 진짜 모쏠 탈출 언제할까? 소개를 받아도 잘 안되는데..나는 어디서 사람을 만날까ㅜㅜ 좋은 사람 만나고 싶어
•••답글
익인29
나! 내가 지금 생각하는 사람이랑 나랑 만날 인연일까?
•••답글
익인30
연애 할 수 있을까? 현생에 치여사느라 연애를 못해본게 너무 아쉽다...지금도 너무 바쁘긴한데 할 수 있을까 과연..?
•••답글
익인31
저 모솔인데 내년에는 연애할 수 있을까요? 어떤 사람이랑 만날까요?
•••답글
익인32
나.. 애매한 관계인 남사친이 있는데 나한테 마음 있는게 맞을까?
•••답글
익인33
나 언제쯤 새로운 연애를 할수있을까? 어떤 사람일까?
•••답글
익인34
아 늦은건가 ...!
•••답글
익인35
모쏠인데 언제쯤 연애할 수 있을까..? 이번해에 할수 있을까ㅠㅠㅠ?
•••답글
익인36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 사람이랑 잘 될 수 있을까? 약 9개월 정도 짝사랑 중이야ㅠ
•••답글
익인37
나 남자친구 생겼는데 좋은 마음으로 오래 볼수 있을까,?
•••답글
익인38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사람이랑 어떻게 하면 잘될수있을까? 연애하고싶을때까지 기다려줘야하는지 좀 더 다가가야하는지 도통 모르겠어 아님 포기하는게 빠르려나 나는 너무좋은데
•••답글
익인38
나 꼭 해주면 안됑...? 부탁이야...
•••
익인39
전남자친구랑 연애할 때 힘든게 많아서 헤어졌고 헤어진지 8개월 넘었구 이제 새로운 사람이랑 썸타는 중인데 자꾸 전남친이 생각나 힘들었어도 그만큼 좋기도 엄청 좋았거든.. 전남친도 팔개월째 내 sns를 매일 염탐중이야... 나 전남친한테 연락해보는게 나을까 새로운 사람 만나는게 나을까?
•••답글
익인40
지치던 연애하다 얼마전 끝났어 이제는 행복하고싶은데 올해 연애 할 수 있을까?언제 어떤 사람이랑 하게 될까?
•••답글
익인41
나도 올해나 내년 안에 연애 할 수 있을까?? 모쏠이라 너무너무 궁금해!!!
•••답글
익인42
나 연애 가능할까? 모쏠임
•••답글
익인43
내 남친과 나의 관계? 그런 것도 보일까???
우리의 관계가 궁금해!!!
이 연애가 오래갈 지 누군가가 계속 참고 참아서 유지되는 건지 궁금해!!!

•••답글
익인44
나 남자친구 언제쯤 생길까ㅜㅜ 헤어진지 벌써 8달지났는데...이젠 진짜 좋은 사람 만나고싶어
•••답글
익인45
내 주변에 나한테 호감있는사람 있을까....?
•••답글
익인46
나 언제쯤 연애할 것 같아? 내가 좋아하던 오빠는 나한테 관심 있었는지,내 인스타들어 온 적 있는지 궁금한데 다시는 못보겠지.. 학교에서 나한테 아직까지 호감있는 사람 있을까? 연애하게 되면 연상이랑 할지 궁금해!
•••답글
익인47
나 연애 언제쯤 할까? 최소 썸이라도!
•••답글
익인48
나 연애 할 수 있을까 올해안에 ??
•••답글
익인49
나나나나ㅏ 썸이라도 탈수있을까
•••답글
익인50
나 연애 올해 안 에 가능할까??
•••답글
익인51
모태솔로인데 올해말이나 내년에 연애가 가능할까? 진짜 주변에 남자가 없어서 ㅋㅋㅋ
•••답글
익인52
난 곰신이야..!ㅠ 남친이랑 사귄지는 1년 반 됐고 남친 기다린지는 200일 됐어 내가 군대 끝까지 기다릴수있을까?😢
•••답글
익인53
남사친도 없고 썸남도 없는데 올해 안에 연애 가능할까ㅠㅠ
•••답글
익인54
저 모쏠 탈출 할 수 있나요................?(;´༎ຶД༎ຶ`)
•••답글
익인55
나 올해 안에 연애할 수 있을까? 만약 연애하면 어떤 사람이랑 연애할까?
•••답글
익인56
모쏠인데 올해나 내년에 연애할 수 있을까? 주변에 남자 전혀 없오..
•••답글
익인57
올해 안에 연애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59
지금 연락하고 있는 애가 날 좋아하는거같고 나는 알아가는 중인데 연애하게 될지 궁금합니당ㅠㅠ
•••답글
익인60
언제쯤 연애할 수 있을까,,,ㅎ 21살 모쏠이얌 ㅠ
•••답글
익인61
모쏠 언제쯤 연애 가능한가요? 올해도 또쏠인가요...
•••답글
익인62
나나!! 동네에서 일을 하는 사람하고 자주 눈이 마주치는?사람이 있거든 한 5개월? 근데 호감이 있는건지 그냥 지나가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는지 모르겠오.. 맨처음에는 신경도 안쓰이다가 지금은 너무 신경쓰여..
•••답글
익인63
인간적으로 호감이라고 한 사람이 있어. 나는 여익이고.
그 사람은 이성적 호감 아니라고 하는데
나보고 계속 오래 보고 싶은 사람이라고 하고
내가 없으면 어떡하지 싶다고 하고

딱히 내가 아쉬울거 없는 관계이고 멀리 떨어져 있어서 만나기도 쉽지 않는데. 뭔가 텔레파시? 비슷하게 통할 때도 있었고. 전생 이런거 믿지 않았는데 애랑 뭔가 신기한 인연이다 싶은게 분명히 있어. 말로 설명하기 힘든. 그래서 더 신경쓰이고 그런데.

지금은 연락 끊겼거든? 중단했다고 해야하나

애랑 나는 어떤 인연이고 어떻게될지 궁금해...막연한 질문이긴 한데... 촉인아 뭐 좀 느껴져? 대답 부탁할겡

•••답글
익인64
나 대체 안제 연애할까.. 이번에 짝사랑도 이젠 포기하려고 ㅠㅠ 언제쯤 남자친구 생겨서 모쏠 탈출할까 어떤 사람일지도 보이면 말해주라 ..
•••답글
익인65
나ㅏㅏㅏㅏㅏㅏ는 언제쯤 연애할 슈 있을까,,,?
•••답글
익인66
헉 나 제발 ㅠㅠㅠㅠ
•••답글
익인66
오랫동안 헤어지고 사귀길 반복하던 애인이 있었는데 최근에 또 헤어졌거든... 근데 이번엔 왠지 그 사람이 쉽게 안 돌아올 것 같아 혹시 나한테 마음이 떠났거나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있거나 아니면 나중에 나랑 잘 될 마음이 있는 거야?
•••
익인67
나나!!주변에 남자라곤 진짜 한명도 없는데 과연 올해 연애할수있을까??
•••답글
익인68
나랑 연애할 사람은 어떤 스타일이야?
•••답글
익인70
3개월 짝남이랑 대화했는데
별로여서..한 번 대화해본 이후로
피해버렸어 ㅠㅠ
언제 정도 연애 가능할까 솔직히
연애보다는 자고 싶은 거 같긴 해..

•••답글
익인71
나 언제쯤 연애할 수 있을까?? 내년엔 가능할까?? 상대는 연상일까 동갑일까 연하일까...
•••답글
익인72
내가 학원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접점이 거-의 없고 서로 너무 바쁜데 우리 이어질 확률 0이겠지..?!나는 마음있는데 그사람은 나한테 마음 없겠지..?! 나만 좋아하고 있는거겠지ㅠㅠ?
•••답글
익인73
직장에서 알게된지 2달 가까이 된 사람인데.이 사람이 나한테.하는 행동들이 단순 호의일까 호감일까도 궁금하고, 호감이면 썸이나 사귀는 사이로 발전하는 가능성이 있는지! 현재 그 사람의 마음은 어떤지! 보고싶어!ㅎ.ㅎ
•••답글
익인74
모솔 연애 언제 할 수 있을까ㅜㅜㅜㅜ
•••답글
익인75
나 찐 모솔인데 언제 한 번 연애 해볼 수 있을까..... 남사친도 없고 주변에 남자가 아예 없어서 약간 이게 가능할까 싶어서..
•••답글
익인76
나두,,,!!
언제쯤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
매번 남자친구를 만나면 내가 별로 마음이 안생기는 것 같아서 짧게 만나고 헤어지기만을 반복해서
진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어,,,

•••답글
익인77
내년에 편입실기 준비해서 편입해보려하는데
내가 만족할 결과가 나올까?!

번외로 나 자동차는 언제쯤 살 수 있을까??
나 모쏠은 언제 탈출해?ㅜㅜㅜ

•••답글
익인78
지금두될까??ㅎ하 지금 솔로로 몇년이 지난건지,, 언제쯤 연애가능할가? ㅠㅜ 내 맘에 드는 사람과의 연애,, ㅜㅜ!!
•••답글
익인79
나 언제쯤 모쏠 탈출할 수 있을까?ㅠㅠㅠㅠ 진짜 이젠 체념하긴 했는데,,,, 나도 누굴 좋아하고 싶다ㅠㅠ
얼마전에 좋아했던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도 이젠 놓아줬고, 새로운 사람 만나고 싶다...ㅠㅠ!!

•••답글
익인80
주변에 남자가 하나도 없는 24살 모솔인데 연애 할 수 있을까요 선생님ㅠㅜ
•••답글
익인81
전남친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아님 마음정리하구 새로운 인연을 찾는게 좋을까ㅠㅠ
새로운인연이 좋다면 언제쯤 나타날까...?

•••답글
익인82
나 22살 모쏠인데 언제쯤 연애라는 걸 해볼까...?
•••답글
익인83
나 올해 연애 할 수 이쓸깡
•••답글
익인84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너무 만나고싶어..가능할까? 이 사람은 날 조금이라도 신경쓸까..ㅠㅠ
•••답글
익인85
나 현재 21살이구 썸남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쪽 행동이 상당히 애매하단 말이야. 굳이 내가 직진하는 일은 없겠지만 이 사람과 사귀게 될까?
•••답글
익인86
정말 올해나 내년안에 연애할 수 있을까? 그리고 아직 상대는 없지만 내가 다가가야 이어지는 인연일까??
•••답글
익인87
나!!나 몇살쯤에 첫 남친 사귈까..ㅜㅜ
•••답글
익인88
다음 연애 언제 할 수 있을까ㅠㅠ할 수 있긴 할까..?
•••답글
익인89
소개 받은 남자는 있는데 곧 만날예정이야 근데 이 남자가 내 얼굴을 아는지 모르는지 잘 모르겠어 직접 물어보기도 그렇고 전화나 카톡하면 계속 빨리 만나보고 싶다고 해
•••답글
익인90
나 언제쯤 연애할수있을까...
•••답글
익인91
현재 슴살인데 모쏠이야 언제쯤에 남자 만날 수 있을까 ㅠ?
•••답글
익인92
서로 좋아하는 연애 언제할거같아?
•••답글
익인93
나 언제쯤 연애 가능할까ㅠㅠ 떠오르는 사람 있어??ㅠㅠ
•••답글
익인94
나 언제쯤 연애할까?ㅠㅠ
•••답글
익인95
그사람 나한테 관심있어?
•••답글
익인96
안녕!! 모쏠인데 연애 내년안에 할 수 있을까? 언제쯤 연애 가능할지 궁그매...
•••답글
익인97
언제 연애 할까.........
•••답글
익인98
올해 안으로 연애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99
나 연애해??????
•••답글
익인100
익인101
예전에 썸 탄 사람을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아니면 마음 이제는 다 비우고 이번에 소개팅으로 잘 될 수 있을까?
•••답글
익인102
나 언제쯤 연애할수있을까?
•••답글
익인103
울 애인은 나를 어케 생각할까
•••답글
익인104
남자친구랑 오래갈수있을까?
•••답글
익인105
지금 연락하고 있는 사람vs알바에서 만나는 사람 둘 중에 한명이라도 나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 사람이 있을까? 😭
•••답글
익인106
나 언제 연애 하게될까? 한번도 해본 적 없따..
•••답글
익인107
헉 나 제발.....
내가 지금 생각하고 있는 두 사람 중에 누구라도 날 그리워하는 사람이 있는지?
아니면 걔 나한테 고백할 것 같은지?

•••답글
익인108
23년 모쏠 청산하고싶다
•••답글
익인109
나 !!!!!!! 그 사람 나한테 말하는 거 다 장난식일까? 그 사람이랑 썸은 불가일까? 아니면 나 썸 언제 탈지.. 🙇🏻‍♀️😭✨✨🌀
•••답글
익인110
20살인데 ,,,, 올해 가기 전에 모솔 탈출할 수 있을까 ?•••• 🥺
•••답글
익인111
오빠랑 헤어진지 한달 좀 넘었는데 연락 올까 아니면 이대로 끝일까..?
내가 많이 좋아했고 오빠가 먼저 시간 갖자고 했는데 내가 그냥 헤어지자고 말했어..

•••답글
익인112
익인112
시간갖고 헤어졌다가 며칠만에 다시 만났는데 오래 갈 수 있을까??
•••
익인112
기다린만큼 더 검정치마!!
•••
익인113
나나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13
지금 연락하고 있는 사람이랑 잘 될까?
•••
익인114
나 지금 남자친구랑 얼마나 갈 것 같아? 아직 나이가 어려서 걱정이야
•••답글
익인115
익인115
언제 연애할까..? 내가 마음에 드는 애 나한테 관심 있을까
•••
익인116
나도ㅠㅠ
•••답글
익인116
나 얼마나 오래갈까? 1. 6개월 2. 1년 3. 그 이상
여친이 나 사랑할까?
얘랑 동거나 결혼까지 갈까?

•••
익인117
나!
언제쯤 다시 좋은 사람(애인)이 나타날까?

•••답글
익인118
나! 내가 연 닿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
•••답글
익인119
나!!
지금 만나는 사람이랑 큰 문제 없이 오래 만날 수 있을까??

•••답글
익인120
나! 올해 연애할 수있을까?
•••답글
익인121
나!!
예전부터 되게 엇갈리던 남자애가 있었어
내가 좋아하면 그친구는 마음을 접고 내가 접으면 그친구가 마음을 키우고...! 또 용기내서 연락하면 둘중 한명이 꼭 연애중이였거든ㅠㅠㅠ
이친구랑 나는 이어질 운명이 아닌걸까ㅠㅠ??

•••답글
익인122
나 언제쯤 연애할 수 있을까 ??
•••답글
익인123
올해나 내년안에 연애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124
올해안에 좋은사람 만날 수 있을까 ?
•••답글
익인125
올해 안에 연애 할 수 있을까 ..?!
•••답글
익인126
나 그냥 계속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 있긴한데....나도 잘 모르겠어 좋긴한데 이어질지....익이 보긴 어때?
•••답글
익인127
저욤!!
저도 맘에드는 사람이랑 올해 연애할 수 있을까요 ㅠㅠ

•••답글
익인128
1년 반 전에 헤어진 그 애 요즘 내 생각할까? 오늘 지나가다가 마주친 애가 그 애가 맞을까?
•••답글
익인129
진짜 좋은 사람 만나서 연애 언제쯤 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130
전남친이랑 헤어진지8개월됐는데ㅠㅠ 도대체 새로운연애는 언제 누구랑할까요ㅠㅠㅠ
•••답글
익인132
언제쯤 연애 할 것 같나요!
•••답글
익인133
제발 나ㅠㅠㅠㅠㅜㅜㅜㅜㅠ 나 25년 동안 모쏠이야 올해 연애 할 수 있어? 내년에는? 그냥 연애를 할 수는 있을까???????? ㅠㅠㅜㅜㅜㅜㅜ 너무 우울해...
•••답글
익인134
연애를 하긴 하나요?
•••답글
익인135
나나! 올해 안에 연애할 사람은 있을까..
•••답글
익인136
나 진짜 전남친 너무 보고싶어..
재회 가능할까.. ㅠ

•••답글
익인137
재회할 수 있을까? 언제쯤 다시 좋아죽는 연애를 해보게 될까..?
•••답글
익인138
언제쯤 연애할 수 있을까? 나이는 아직 많이 어리지만 올해부터 갑자기 너무 외로워... 그래서 우울해
원래도 자존감 많이 낮은 편이었는데 외로워지니까 내 자신의 단점들이 막 보이면서 더 자존감이 낮아지고 있어... 그런 생각 할 필요 없는 거 알지만 내 마음이 마음대로 안 되네
주변에서 연애하는 사람들이나 인기있는 친구들 보면 더 우울해지고 그래ㅜㅜ 내가 절대 티 안 내고 밖에선 오히려 밝게 지내고 분위기 띄우려고 노력해서 다른 사람들은 모르지만
그리고 내가 좀 소심해서 막 누군가한테 다가가는 게 너무 무서워... 솔직히 누가 먼저 다가와주지 않는 이상 연애 못 할 것 같고 그래ㅠㅠ 이런 성격 뜯어고치고싶다

•••답글
익인139
내 다음 연애는 언젠지 물어봐도 될까?
•••답글
익인141
엄청 오랜만에 소개 받았는데 이대로 계속 만나봐도 될까?
•••답글
익인142
소개받은 남자랑 잘 될 수 있을까?
•••답글
익인143
나 연애운 궁금해! 난 연애주기 짧아보여 길어보여? 신중하고 많이 따지는 거 같아 아니면 호감있어도 그냥 만나는 거 같아? 2020, 2021 연애 흐름 어떨 거 같아? 동갑 연상 연하 중에 누구랑 연결되그 누가 많이 들어올까? 외적으로 내가 마음에 드는 사람이랑 연결될 수 있을까? 난 되게 잘생긴 사람? 배우도 가능하고 아이돌도 가능할 거 같은 미남이 좋아...
•••답글
익인144
나동 연애 언제할까?
•••답글
익인145
지금 만나는 사람이랑 오래갈 수 있을까 ?
•••답글
익인146
나 나중에 좋은 남편 만날 수 있을까? 내가 그 사람 얼굴을 마음에 들어해?
•••답글
익인147
나 24살인데 모솔이도 정말 주변에 남자가 없어..엮인 적도 단 한번도 없어..흔한 썸도 안 타본. 어떻게든 다 인연있음 만난다고 하는데 난 애정운이 있긴 한 걸까? 어떤식으로 만날지 무척 궁금해요..
•••답글
익인148
올해 연애 가능한가ㅠ 어떤 사람일지 궁금하다
•••답글
익인149
나 지금 22살인데 언제쯤 누구랑 사랑을 할수 있을까?? 그리고 연하/동갑/연상 중에 누구고 대략 어떤 사람일지 궁금해
•••답글
익인150
나 2주정도 알게된 남사친이있는데 애매하게 호감인듯 아닌듯 행동하다가 오늘 왠지 어장이라는 느낌이들어서 그냥 대놓고 서운하다고 왜 난 잘해주는데 넌 왜 그러냐고 왜 나만 너톡 기다리냐고말했어 그랬더니 미안하다고 기분풀라더니 친구사이에 그럴수도있는거아니녜 우리 어떻게될까? 얘랑 한달뒤에 다시보는데 연인으로 발전할까? 아니면 계속 친구?
•••답글
익인151
ㅋㅋ 난 이제 진짜로 해야하할듯 너무 피폐해 내 삶
•••답글
익인152
21살인데 모쏠임 언제쯤 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153
나 언제 연애 할 수 있어?ㅠㅠ 남친 사귀고 싶어잉 나 슴하나야ㅠㅡㅠ
•••답글
익인154
익인154
그사람이랑 재회될까?
•••
익인155
지금 사귀는 친구랑 얼마나 오래 갈까?
•••답글
익인156
나..
21살이고 어태동안 모솔이었어.
친구가 소개받아보라고 해서 큰맘먹고 나간다고 했는데
잘 될 수 있을까??

•••답글
익인157
나 올해 연애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158
고등학교때 잠깐 서로 호감이었는데 걔가 공부하느라 안됐고 5년뒤 다시 우연히 만났는데 쌍방 호감인데 군인이고 변리사 시험 준비하느라 2년뒤에 만나쟤 맨날 생각나.. 걔도 계속 내 생각 하고있을까? 2년뒤에 이어질 수 있을까?
•••답글
익인159
익인159
지금 남친 너무 좋아서 오래갈 수 있을 지 구ㅇ금해 이제 한달 짼데 너무 잘 맞아서 신기하다구우웃!!!!!
•••
익인160
나 결혼 언제해?
•••답글
익인161
나나 언제 연애상대 만날까?
•••답글
익인162
올해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답글
익인163
나 모솔인데 언제 연애할까ㅜㅜㅜ
•••답글
익인164
나.. 고1이후부터 연애 해본적이 없어...진짜 단한번도ㅠㅠ 난 이번생에 연애하기는 힘든걸까??
•••답글
익인165
이번년도에 연애할수 있을까 ㅠㅠ 날 좋아해주는애가 있을까
•••답글
익인166
나 ! ... 전남친 더 이상 생각 안 하고 싶은데 나한테 좋은 인연이 언제쯤 올까 ... !?
•••답글
익인167
나!! 코로나 때문에 주위에 남자 만날 일도 없는데 잘생기고 좋은 남자 언제쯤 만날 수 있을까요..?
•••답글
익인68
지금 어떤 스타일의 사람이 날 좋아하고 있어?
•••답글
익인168
쓰니야 늦었지만 혹시 가능할까 싶어서 댓글 남길게 우선 원래 알고 지낸 지는 4년 넘었고 거의 2년 만에 올해 다시 우연한 기회로 만나게 되었어 나 예전부터 조금이지만 마음이 있었는데 현실적인 문제로 잊고 살다가 다시 내 눈 앞에 나타나니까
그 마음이 더 커지더라고 근데 그 사람이 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정말 모르겠어 아직도 그냥 어린 동생 정도로만 보이려나 내가 계속 좋아해도 되는걸까?

•••답글
익인169
나 해줘.. 전남친 빨리 잊고 새로운 사람 만나고 싶어 언제 쯤..?
•••답글
익인170
나 지금까지 사귄적없는데 언제 생기는지보여?ㅠㅜ
•••답글
익인171
졸업 전에 사귈 순 있을까 주변에 남자가 없어...
•••답글
익인172
나 거의 모솔이나 다름 없는데 언제쯤 남자가 생길까..
•••답글
익인173
나도 ㅠㅠㅠㅠ 제발 나 이번 년에 연애할 수 있을까?? 한다면 재회일까, 새로운 사람일까??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74
나나 .. 지금 연락하는 그 오빠랑 잘될 수 있을까? 그런 관계 아니더라도 친한 오빠동생 사이로라도 ㅠㅠ!
•••답글
익인175
나두ㅠㅠ 12월에 전남친 만날 기회가 생기는데 다시 잘될수있을까...?
•••답글
익인176
이상하게 사람은 꼬이는데 이성적인 감정이 안들어.. 썸을 타면 내쪽에서 끝내버리는데, 언제쯤 연애를 제대로 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177
내년에 연애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178
연애 언제 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179
그사람이랑 잘될까?
•••답글
익인180
지금 이사람을 기다려줘야하나요 아니면 다른사람이 오기를 기다려야 하나요??
•••답글
익인181
전남친과 재회할수있을까?
•••답글
익인182
나 지금 남친이랑 얼마나 갈까?
•••답글
익인183
나 안 무너지고 잘 살 수 있을까
•••답글
익인184
지금 연락하고 있는 사람이 날 좋아하는걸까?
•••답글
익인185
내가 진짜 괜찮은사람을 만나서 다시 재미난 연애를 할수있을까
•••답글
익인186
내가ㅜ생각하는 사람이랑 잘 될 것 같아?
•••답글
익인187
지금 남자친구랑 결혼하면 행복할까?
•••답글
익인188
나나나!!작년에 운세 봤을때 올해 연애 운 엄청 좋다고 그랬는데 왜 현실은..하..올해 안에 좋은 인연 만들 수 있을까ㅜㅠㅠㅠ
•••답글
익인189
지금까지 한 번도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본 적이 없어
언제쯤 내가 정말로 사랑하는 사람과 연애할 수 있을까?? 아니면 지금 내 주위에 나에게 호감이라도 갖고 있는 사람이 있을까?

•••답글
익인190
21살 모쏠 ㅜㅜ 놀림 받는 것도 이제
너무 지겨운데 올해 안에 솔탈 할 수 있을까? 고마워

•••답글
익인191
연락한지 일주일만에 내가 먼저 끊어낸 그 오빠랑 다시 잘될수 있을까
•••답글
익인192
나 언제쯤 연애할까
•••답글
익인193
그 사람 나 다 잊은거야?
•••답글
익인194
어제 처음 본 그오빠랑 잘될수있을까 ?
•••답글
익인196
난 언제쯤 연애할까????
•••답글
익인197
난 언제쯤 연애할까
•••답글
익인198
헐 나ㅠㅠㅜㅜ 연애 하고시퍼ㅠㅠ
•••답글
익인199
걔랑 다시 이어질 수 있을까?
•••답글
익인200
올해 연애 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201
나 맨날 이상한 사람들만 만나 제대로 사랑을 받아보고 싶어 그게 언제일까
•••답글
익인202
올해 안에 연애 할 수 있을까 ?
•••답글
익인203
올해안에 연애 가능합니꽈?!!?!
•••답글
익인204
나 ㅠㅠ 나 이 나이 먹도록 거의 모솔이야..ㅠㅠ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본 적이 없넹 .. 항상 무슨 문제가 있는 사람들만 나에게 표현을 해왔어ㅠㅠㅠㅠ 나 언제쯤 연애할 수 있을까ㅜㅜㅜ 아니면 어떤 사람이랑 연애하게 될까ㅜㅜ ?
•••답글
익인205
나 지금 보는 애랑 연애할수 있을까?
•••답글
익인206
주변에 이상한 사람만 꼬이는ㄷㅔ 언제쯤 제대로된 사람 만날수있을까ㅠㅠ
•••답글
익인207
진짜 내주변에 사람이 없는데 올해안에 연애가능할까?
•••답글
익인208
나 모솔인데 언제쯤 남친 생길까...? 내가 자만추에 지독한 집순이긴 한데ㅠㅠㅠ
•••답글
익인209
나 연애 언제할수있을까??
•••답글
익인210
나 동아리 그 사람이랑 사귀게될까 아님 소개팅남이랑 사귀게될까?
•••답글
익인211
내가 좋아하는 선배랑 이루어질수 있을까 ??̊̈
•••답글
익인212
지금도 되려나..? 나! 내 생에 좋은 사람이 있다면 언제 올 것 같아?
•••답글
익인213
지금 짝사랑 하는 애랑 잘 될 수 있을까...?
•••답글
익인214
나나!!
나22살 모쏠인데ㅜ올해가기전에 연애할수있을까??😢

•••답글
익인215
그분 나한테 호감 있어? 아니면 어장이야?
•••답글
익인216
걔가 날 갖고 노는 걸까..?
•••답글
익인217
나 언제 연애할까?
•••답글
익인218
걔한테 연락 올까?̊̈?̊̈ 그리고 올해 안으로 연애 가능할까?̊̈
•••답글
익인219
걔도 마음이 있을까? 다시 연락이 올까? 걔랑 연애 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220
나 언제 연애할거같아?
•••답글
익인221
저요 ! 내가 먼저 다가가야만 연애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222
나 언제 생길까ㅠ.ㅠ
•••답글
익인223
그 사람한테 연락 올까? 나 올해 안에 연락 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224
이 남자랑 결혼까지 갈 수 있을까? 정말 좋아하는데 나랑 성격부터 취향까지 다 다른 사람이라 ㅎ
•••답글
익인225
나!!!!!!!!!!!
•••답글
익인226
아직도 내 생각 하고있을까
•••답글
익인227
언제 운명의 상대를 만날 수 있을까요...
•••답글
익인228
소개팅하는데 모솔탈출할까?
•••답글
익인229
나한테 관심있는 사람이 있기는 있는걸까ㅠㅜㅠ아니면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을 기다려야할까
•••답글
익인230
지금 만나는 사람이랑 나 괜찮나? 계속 만나도 될까?
•••답글
익인231
안녕🖐 나 이번 상반기에 썸붕만 나거나 먹버 당한 일이 너무 많았어서..나한테 언제쯤 좋은 사람이 나타날까? 이제 상처는 그만 받고싶어
•••답글
익인232
고삼때 썸타던 남자애가 있었는데 내가 공부해야된다고 썸붕냈어 얼마전에 인스타에 뜨길래 팔로우 신청했는데 걔도 했더라고 팔로우. 연락해볼까?
•••답글
익인233
나 언제쯤 연애 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234
나 연애 언제쯤 할까??
•••답글
익인235
나 연애할수있을까??
•••답글
익인236
나만 좋아하는 걸까?
•••답글
익인237
걔는 대체 날 어떻게 생각할까?
•••답글
익인238
그사람은 나 어떻게 생각해?
•••답글
익인238
올해 연애 가능할까!?
•••답글
익인239
나 연애 잘 하고있는걸까?
•••답글
익인240
올해 안에 연애 가능할까??
•••답글
익인241
올해 연애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242
나 연애 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243
언제쯤 연애할 수 있을까,,? 평생 연애랑 담쌓고 살려나,,?
•••답글
익인244
올해 연애 할 수 있을까..? ㅎㅎ
•••답글
익인245
올해 안에 연애할 수 있을까? 너무 궁금해..
•••답글
익인246
내 주변에 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 있다면 어떤 사람 같아? 외모나 성격 등등
•••답글
익인247
하 집순이인데 올해 연애할수있을까??
•••답글
익인248
나 모솔 탈출하고싶어... 좀더노력해야할까? 아니면 그냥 지금이 연애할 때가 아닌건가??
•••답글
익인250
22년째 모솔인데 연애할 수 있을까...?
내가 완전 집순이고 사람을 만났을 때 나한테 잘해주거나 관심을 보이면 부담스러워서 연락을 피해... 이런성격 고쳐야되는데ㅠㅠ 어렵다 너무ㅜㅜ

•••답글
익인251
나 24년째 모쏠이야
연애언제할까

•••답글
익인252
최근에 남자친구랑 헤어졌는데 남자친구가 하는 말이 사실일까? 얘가 날 좋아했을까?
•••답글
익인253
나 21살 인생 모쏠인데 나 좋다는 사람은 내 눈에 안 차고 그 와중에 자만추고 지금은 코로나라 새로운 사람 만날 일도 없고 근데 너무 외로워ㅜㅠ 언제쯤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고 연애를 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254
지금 연락하는 애랑 잘 될까
•••답글
익인255
나나나나! 지금 연락하고 있는사람이랑 어떻게될까?? 날 좋아는 하나? 나한테 관심이 있긴한가 싶어서! 정리하고싶은거 반 연락 이어나가고 싶은거 반 있어 나는 ㅠㅠ
•••답글
익인256
난 언제쯤 연애해 볼 수 있을까요??!
•••답글
익인257
올해 가기전에 연애할수있으까,,,,
•••답글
익인258
나 소개 받을까?
•••답글
익인259
그사람 나한테 호감있을까..??
•••답글
익인260
나 지금 만나는 애인이랑 오래갈 수 있을까?
•••답글
익인261
나 언제쯤 연애할 것 같아..? 근데 아직 내가 연애하고 싶은 생각이 없어ㅋㅌㅋㅋ큐ㅠㅠㅠ 내가 연애하고 싶다고 생각이 들 만한 사람이 언제쯤 나타날까??
•••답글
익인262
나한테 남자가 생기긴 할까..
•••답글
익인263
나 집순이고 주변에 남자 1도 없는데 연애가능할까ㅏ???
•••답글
익인264
지금 내가 원하는 이 사람이랑 잘 될 수 있을까?
•••답글
익인265
내년에 연애할 수 있을까??
고3모쏠임당

•••답글
익인266
나 연애하면 어떤 사람이랑 언제쯤 할까??
•••답글
익인267
난 언제쯤 만날 수 있을까?
•••답글
익인16
나 걔랑 잘 될수 있을까,..?
•••답글
익인16
으잉 이미 달았었나보네
•••
익인268
올해 새로운 인연이 생길까?
•••답글
익인269
그 오빠 나 어떻게 생각할까
•••답글
익인270
올해 안에 연애 가능할까?
•••답글
익인271
걔는 날 몰라 그래도 언젠간 서로 웃으면서 얘기할 날이 있을까??
•••답글
익인272
나 올 해 안으로 연애 할 수 있을까 ..?
•••답글
익인273
지금 이 사람 마음 떳지?? 나 올해 안에 연애할 수 있을깡,,,
•••답글
익인274
올해 안에 연애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275
내년에 연애운이 있는지 궁금해!!
•••답글
익인276
내년엔 연애할수있을까..?ㅋㅋ큐ㅜㅠ
•••답글
익인277
걔 다시 만날까?
•••답글
익인278
나 남자친구랑 곧 헤어질 것 같아?
•••답글
익인279
나 내년에 운명 만난다는데 정말일까?
•••답글
익인280
나 연애 언제쯤 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281
올해나 내년에 연애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282
나 연애 언제쯤 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283
지금 남자친구랑 결혼할 수 있을까? 결혼은 다른 사람이랑 해??
•••답글
익인284
나 연애 올해 할 수 있을까 ? 언제쯤 할 수 있을까 ...
•••답글
익인285
나 언제쯤 연애 할 수 있을까??ㅠㅠ
•••답글
익인286
나나! 요즘 내주변에 남자들이 많이 다가오더라구
이중에 진심으로 날 생각해주는 사람이 있을까?다 너무 수상해서ㅠ

•••답글
익인287
나~! 지금 현남친이 날 정말 사랑하는게 맞을까..?
•••답글
익인288
그들에게서 벗어나 제가 원하던 사랑을 할 수 있나요?
•••답글
익인289
나 지금 연락하는 남자애들 중에서 잘되는 애 있을까?
•••답글
익인290
나 모쏠이양 언제 연애 할 수 있을까?!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이랑 눈도 못마주침
ㅠㅜㅠㅜㅠㅠㅠㅠ

•••답글
익인291
나도 연애 물어보고 싶다 ㅎㅎ 나도 24살 모쏠인데 언제쯤 할까? 🤔
•••답글
익인292
나 22살인데 연애 언제쯤 할수있을까??
•••답글
익인293
나나나 대체 언제 할까,, 연애,,
•••답글
익인294
난 연애를 언제쯤 할수 있어?
•••답글
익인295
연애는 타이밍 이라던데 그 타이밍 언제오는거죠.....?
•••답글
익인296
나 좋아할까?
•••답글
익인297
전남친이랑 재회할 수 있을까? 헤어진지 2달 됐구 3주 지났을 때 연락이 왔었는데 잘 안 됐어...그 이후로는 전혀 연락 안 하고 있는데 혹시 연락이 오게 될지 궁금행
•••답글
익인298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
•••답글
익인299
대학에서 괜찮은 사람 만나서 사귀게 될 수 있을까?
•••답글
익인300
지금 나의 연애상황은 어떨까?
•••답글
익인301
나 2020년은 아무래도 힘들겠지?
•••답글
익인302
그분한테 연락올까
•••답글
익인303
내가 지금 관심있는 사람이랑 연애 할 수 있을까..?
•••답글
익인304
그 사람이랑 사귈 수 있을까?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본인표출오랜만에 촉인 왔오!!530  10.31 11:49 1485 0
촉 왔다!!!!182 3:23 113 0
나 어떤 전공이 어울릴 거 같아?4 3:14 25 0
나 정신적으로 건강해질수있을까?(촉)11 10.31 16:44 49 0
언제 다시 좋아져??2 10.31 23:58 23 0
39421236 걔도나한테관심있을까? 4:31 6 0
39421087 나 요새든생각인데 혹시 취집하니....? 4:01 25 0
39420995 나 몇년도에 일하고있을것같아?!??6 3:46 13 0
39420834 촉 왔다!!!!182 3:23 113 0
39420784 나 어떤 전공이 어울릴 거 같아?4 3:14 25 0
39420759 약간 미래 잘맞추는익들 !ㅜㅜ나 내년에도7 3:10 24 0
39420513 나 본가 돌아가도 잘 지낼까?1 2:42 9 0
39420357 걔랑 잘될 수 있을까...? 2:27 7 0
39420166 회사사람이랑 연애할라나....? 2:11 10 0
39420101 나 아픈 거 언제 나을까,,? 너무 우울해 2:06 8 0
39420006 내가 이시험을 그만두면 후회할까? 1:59 16 0
39419987 나도 무슨 전공 어울릴지 알려줄 촉인..? ㅜㅜ1 1:58 15 0
39419842 촉인아 남들이 볼때 내 외모 어떻게생각해? 1:47 7 0
39419786 나 이방에서 댓글다는 사람들한테 궁금한거 있어1 1:43 48 0
39419389 촉인아 다들 재회가능하다던데 언제연락올지도 ㅂ보여? 1:12 8 0
39419103 올해 연애 가능할까? 0:54 12 0
39418801 촉인 있어?? 0:34 12 0
39418654 걔 나 어떻게 생각해?.. 0:26 6 0
39418426 지금 그 사람 후회하고 있을까1 0:12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 4:55 ~ 11/1 4:5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촉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