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65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5년 전 (2020/9/28) 게시물이에요
막 학교에서 단체로 햄버거 세트나  

카페에서 버블티나 프라푸치노 시킬 때 있잖아  

그것도 점심이나 저녁에 바쁠때..  

게다가 거의 다 다른 메뉴로..  

그러면 가뜩이나 매장에 손님도 많은데  

저 주문도 해결해야하니까 멘붕이겠지..??  

고딩인데 그런 주문 꽤 자주해서..  

생각해보니까 좀 민폐같기고 하고  

그래서 다음엔 다른 시간대에 시키려구
대표 사진
익인1
어쩔 수 없지 머 .. 손님이 그런 거까지 생각해서 주문할 필요는 없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욕하면서 하긴 하지,,,, 전날이라도 이야기 해야 우리가 준비를 해놓는데 당일날 하면 진짜 거의 울면서 하긴 하는데 뭐 솔직히 손님이 그런거까지 신경 쓰면서 주문 하진 않으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냐 근데 그 메뉴를 통일해서 주면 좋음 그리고 굳이 손님이 배려할 필요는 없지 우리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입장이고 손님은 반대로 서비스를 받는 입장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페 프라푸치노 같은 경우는 믹서기를 사용하는데 같은 메뉴면 설거지도 별로 안 생기고 믹서 하나에 대량으로 만들면 돼서 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오늘 우리반에서 햄버거세트 시켰는데 애들이 늦게왔다고 욕하고 치즈 다 식었다고 욕하고 감튀 하나 빠져서 다시 가져다주시고 그래서... 물론 손님 입장에서는 화날만 했는데 우리가 바쁜 시간대+세트랑 단품 섞인 메뉴 로 주문해서 ..ㅠㅠ 많이 미안했어.. 근데 친구들이 이해해주지눈 않을 것 같아서 속상하기만 하당..ㅎ휴ㅠ 알바익들 화이팅 다음엔 메뉴 통일하자고 선동해볼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남이 대기업 증권사 다니는데 연봉엄청 벌겠지..
2:31 l 조회 1
뭐 이런 바지가 있지..? 40
2:31 l 조회 1
보통 헬스장 한달에 얼마정도 하면 괜찮은거야?
2:31 l 조회 1
그 아침에 6시쯤 운동하고 9시에 인바디재도 돼?
2:31 l 조회 1
여름이불 한달에 몇번세탁햄
2:30 l 조회 3
전문댄서 아닌데 춤만 추는 애들이 찐 부자임
2:30 l 조회 7
와 극우들 진짜 진절머리난다
2:30 l 조회 8
지방사립대 나와서 대학원만 서울상위권 가놓고 중경시 건동홍 학부 무시하는 사람들은 뭐지
2:30 l 조회 4
립 같은거 사? 하나는 화장대 하나는 가방????1
2:29 l 조회 5
미용실 원장이랑 디자이너랑 차이클까?
2:29 l 조회 4
커피 두잔 먹어서 잠 못자는중
2:29 l 조회 4
하루만 불 켜고 자도 되려나..? 6
2:28 l 조회 34
남동생 술 진짜 어지간히 먹어야지 2
2:28 l 조회 7
피부 화장만 하면 예뻐지는것같아..1
2:28 l 조회 16
나랑 너무 다른 사람이 미친듯이 끌려1
2:28 l 조회 14
우울해…..1
2:27 l 조회 7
익들아 개급함 선물로 뭐가 더 나아? 4
2:27 l 조회 13
낼 오전부터 쭉 하루종일 시간보내여되는데 텔밖에 답이없나2
2:27 l 조회 9
키 큰 애들이 너랑 키빼몸 똑같은데 왜 넌 날씬해보이냐 하면 할 말이 없음
2:27 l 조회 5
남자들 아무리 잘해줘도 급 따져서 더 나은 여자한테 가는거 7
2:2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