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진리의 사바사지만,,, 처음 만났을때부터 여자 많겠네~ 이 생각 들었으면 더 가까워지는건 비추야...??? 연락노노,,? + 아닛 이 글이 뭐라고 다들 봐주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 헬스장에서 운동하다가 만난건 아니구 걍 술자리에서 만남,,, 더 비추지,,,?ㅋㅋㅋㅋㅋ
| 이 글은 5년 전 (2020/10/01) 게시물이에요 |
|
물론 진리의 사바사지만,,, 처음 만났을때부터 여자 많겠네~ 이 생각 들었으면 더 가까워지는건 비추야...??? 연락노노,,? + 아닛 이 글이 뭐라고 다들 봐주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 헬스장에서 운동하다가 만난건 아니구 걍 술자리에서 만남,,, 더 비추지,,,?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