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96195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in japan이 생리중이라는 뜻
234
5년 전
l
조회
14187
인스티즈앱
이 글은 5년 전 (2020/10/04) 게시물이에요
맞아? 미국익 있나 속어라는디
6
1
익인1
헐 레알..?
5년 전
익인1
근데 왜 쟈팬이지
5년 전
글쓴이
국기가 빨간...
5년 전
글쓴이
그래서 아닐까?
5년 전
익인1
와 충격적이야........
일본인들이 들으면 기분나쁘겠다............
5년 전
익인2
와 몰랏다
5년 전
익인2
좀 엥스럽긴 하지만... 어떻게 저렇게 유추할 수 있는 거지?? 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3
헐... 왜그런지 궁금해
5년 전
익인4
헐 ㄹㅇ?? 근데 내가 일본인이면 기분 나쁠 것 같음...
5년 전
익인96
22
5년 전
익인96
22
5년 전
익인111
44...쫌 그렇다
5년 전
익인112
5 완전
5년 전
익인120
66 진짜,,,
5년 전
익인121
7
5년 전
익인122
8
5년 전
익인124
9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와.... 기분나쁜 상태에 기분 나쁜 나라...
5년 전
익인6
??????????????? 왜지??
5년 전
익인9
그 생리하면 피가 떨어지잖아
피가 떨어져서 퍼지는게 일본국기...랑
비슷해서 그렇다는데ㅠ....
5년 전
익인9
평소에 일본 안좋아하긴 한데
내가 일본인이면 진짜 기분 나쁠거 같아 ㅠㅠ
5년 전
익인28
22
5년 전
익인32
33 뭐짘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33
날조래
5년 전
익인9
그렇구만
5년 전
익인58
44
5년 전
익인67
55 너무 기분 나쁘겠다 진짜
5년 전
익인70
66
5년 전
익인74
77
5년 전
익인80
88 이건 아니지 일본 싫지만 ㅋㅋㅋㅋ
5년 전
익인110
99
5년 전
익인73
와.... 일본 🐶싫어하지만.. 진짜 남의 국기가지고 그런 숙어 만들어 내는 게 대단하다고 밖에 생각 안든다...
5년 전
익인7
남의 나라 가지고,,,아니 일본이라서 내가 빡친 건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댑악이다
5년 전
익인45
날조래!
5년 전
익인8
오.. 약간 홍콩간다 이런 은어랑 같은 종류인건가...
5년 전
익인77
오 진짜 약간 그런건가보다...
5년 전
익인96
근제 홍콩간다는 왜 홍콩간다가 된거야??
5년 전
익인104
오 홍콩간다 뜻 초록창에 검색하니까 아주 상세하게 나오ㅏ있어! 너무 길어서 가져오긴 그렇구 한번 검색해봐! 신기방기
5년 전
익인96
오오 고마워 검색해보께!
5년 전
익인10
자국민이였으면 ㄹㅇ 화난다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14
와우네..... 아까 그글보고 일본 왜 나왔지 했는데
5년 전
익인15
혹시 무슨 가사인지 물어봐도 될까?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15
아하 땡큐땡큐
5년 전
익인22
연예인 언급 안돼!
5년 전
익인14
오 고마워 칭구 지워따~~!
5년 전
익인11
퍼온건데 날조래서 수정할게
❗️❗️❗️❗️❗️날조래❗️❗️❗️❗️❗️❗️
❗️❗️❗️❗️❗️근거도 없는 사이트 루머라고 함❗️❗️❗️❗️❗️❗️
5년 전
익인12
생리중에 관계하는거 아닌가??
5년 전
익인12
일본애들이 엄청 싫어하는 말...
5년 전
익인13
엥 일본 입장에서 ㄹㅇ 기분나쁠듯
5년 전
익인16
날조래 이거!
5년 전
익인17
헐 이건 쫌
5년 전
익인18
엥 나 미국인인데 이거 첨 들어봐
5년 전
익인18
주변에 일본 국기 모르는 애들이 반 이상일 듯 아니다 애초에 일본 모르는 애들이 많음
+) 난 유학, 교환 온 한국대학생 아니구 미국이 모국이고 아직 학생이야 그래서 내 주변이 더 모를 수 있어 비교적 한인, 동양인 많은 서부에 사는것도 아니구 "내주변"이야!! 난 미국인이기 때문에 미국을 욕할 이유도 없어...ㅠ 제발 "내 주변"이야 "내 주변!!" 미국 엄청 크잖아... 엄청 많은 사람 중 내 주변은 그그그그ㅡ그그그그그ㅡ극소수야 댓글 그만 달아주라~~~~~~ 댓글 달다 오늘 밤새서 벌써 해떠버렸어... 나도 이제 그만달게
5년 전
익인18
생리를 가리키는 말은 엄청 많은데 In Japan은 첨 들어
5년 전
익인37
?? 내친구들ㄴ 일본 국기 다 아는데 제일 쉽다고 하면서 일본 국기는 모를 수 있는데 일본은 가 앎
5년 전
익인18
그냥 동양이다 이정도만 앎 한국도 잘 모름
5년 전
익인37
한국은 잘 모르는 경우 나도 좀 봄ㅋㅋㅋㅋ 근데 일본은 거의 자 알던데? 나 미국에서 고등학교까지 나왔음
5년 전
익인18
37에게
중국이랑 북한은 아는데 한국이랑 일본을 구별 못해 내 주변은 동부라 더 그럴수도
5년 전
익인37
18에게
흠,, 글쿤
5년 전
익인18
37에게
난 오히려 이 반응이 신기해... 내가 다니는 학교 학생들은 내가 동양에 대해서 왜 알아야돼? 이런 느낌
5년 전
익인37
18에게
뭐 어디 다니는지는 모르겠고 익인이 나이가 몇살인지도 모르겠지만 솔직히 G5 안에 드는 경제 대국을 모른다는데 어느 국적인가를 떠나서 좀 이해안돼 내가 학교 다닐 땐 일본이 동양 국가에서 좀 잘나갔어서 그런가 싶다가도 여기 미국산 익인이들이 말해주는거 보면 보편적으로 아는건 맞는거 같아 익인이가 일본 모른다고 약간 확신 있게 써놔서 다들 오해한듯
5년 전
익인18
37에게
답 고마워! 난 참고로 뉴욕 살아 정확히 학교는 못 말하고 학교에 순수 일본한국인은 안보이는거 같고 홍콩 중국인만 어느정도 있어 이정도면 뉴욕 에서 학교 나온 익들 중 알수도 있을거야 내가 너무 내 경험 위주로 썼나보다! 이렇게 한글로 긴 글 쓰는거 오랜만이라 말이 이상한데 읽어줘서 고마워! 내가 하고 싶은 말이랑 다르게 오해하는거 보니깐 진짜 부족한가봐ㅠ
5년 전
익인42
나 미국 살았었는데 일본 모르는사람 없는데 ..?
5년 전
익인18
그냥 동양이다 이정도만 앎 한국도 잘 모름 중국이랑 북한에 대해선 잘 알고 있음 우리학교에 동양인이 별로 없음 일본인 없고 내가 유일한 한국인
5년 전
익인42
익인이 어디쪽 사는데 ,,? 여기는 모르는 사람이 없었어서 좀 신기
5년 전
익인18
42에게
나 동부 근데 나도 애초에 모국이 미국이라 그런가 모르는거 조금 공감가는데....?
5년 전
익인47
한국은 모르는 애들 많고 국기는 바라지고 않지만 일본을 모르는 애들이 그렇게나 많다고...?
5년 전
익인18
일본이랑 한국을 구별 못해 중국이랑 북한은 잘 알아
5년 전
익인47
북한이랑 한국을 잘 구별못하는 건 아니고...? Japan 이랑 Korea는 이름이 다른데 S.랑 N.는 똑같이 코리아라 너 주변의 관심없는 애들한테는 힘들 것 같은데... 쨋든 내 주변에는 일본 중국 정도는 다들 알아서 놀랍네... 그리고 학교에서 여러 인종이 섞여서 사는 학생들 말고 우버기사들도 s.korea에서 왔다하면 열에 아홉은 다 알던데... 막 자기 차도 현대라느니, 삼성~이라느니, 자기 아는 거 다 꺼내던데...
5년 전
익인18
47에게
엥 오히려 반대야..
5년 전
익인18
18에게
내 말 잘못 이해하고 있는거 같은데 오히려 한국 기업들을 일본꺼로 많이 알고 있고 일본문화를 한국문화라고 생각해
5년 전
익인18
18에게
웅 당연히 코리아라고 하면 북한 남한 물어보지! 근데 북한이랑 중국에 대해선 정확히 알고 있다는 뜻이었어! 일본이랑 한국은 섞어서 알고
5년 전
익인60
18에게
이거는 좀 공감.. 난 참고로 미국 아니고 뉴질랜드 살기느 하는데 여기 애들 Lg 이런 거 다 일본 건 줄 아는 애 엄청 많거 삼성은 아는데 삼성이 한국 브랜드인지 모르는 애들 엄청 많음ㅋㅋㅋㅋ 한국에서 왔다고 하면 10명 중에 4-5명은 노스? 이러는 듯 좀 시골이라 그런 걸까...? 근데 일본은 다 잘 알더라... 뉴질랜드 애들이 일본 좋아해서 그런가...
5년 전
익인18
60에게
긍까 이런 의미로 말한거였는데... 일본이랑 한국을 헷갈려하고 한국보다 일본을 더 좋게 본다고... 한국의 좋은 기업들 다 일본꺼인줄 알고 한국인사가 합장인 줄 알아...
5년 전
익인63
18에게
띠용 일본마저 모른다는건 ㄹㅇ 동양자체를 아예 모르는거아닌가? 지식수준 처참하다 ㄹㅇ 로컬 그자체네
5년 전
익인18
63에게
내 글의 오해의 소지가 있는듯! 일본 많이 안다고 하네! 내 주변은 중국이랑 북한에 대해선 자세히 아는데(정치, 마오쩌둥, 김정은 이런 식) 한국이랑 일본은 몰라
5년 전
익인63
18에게
ㄹㅇ 개충격이다 오히려 일본을 더 많이알줄 ㅋㅋㅋㅋ 걍 외국에 관심없는거같아 ㄹㅇ 우물안 개구리..
5년 전
익인60
18에게
내가 만나본 뉴질랜드 애들 중 꽤 많은 애들이 일본이랑 한국을 헷갈려 하지는 않는데 한국인이랑 중국인은 외적으로 헷갈려 함ㅋㅋㅋㅊㅋㅋ 근데 한국에서 왔다고 하면 다 알긴 하드라 브랜드는 모름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18
60에게
아 진짜 공감 나 초딩때까지만 해도 그냥 중국인이라고 함... 그래도 요즘 케이팝 영향력 덕분에 알아주는 사람이 많아져서 너무 행복해 미국시민이긴 하지만 엄마 고향이니깐
5년 전
익인60
18에게
나는 먼가 그 정도는 아니었는데 어디에서 왔다 말 안 하면 애들이 대체 뭐 때문인지 자연스럽게 쟤는 중국애다 이렇게 생각하는 정도였던 듯..ㅋㅋㅋㅋㅋ 한 번은 갑자기 너 근데 ethnicity 어떻게 되냐 그래서 한국이라 했더니 헥! 중국인 아니었어!? 이랬음ㅌㅋㅋㅌ 잦증ㅜ
5년 전
익인47
18에게
엥... 이건 진짜 당황스럽다ㅋㅋㅋㅋㅋ 뭐라 할말을 못찾겠네~ 스루하자 ^^ 나도 내가 미국에서 살아온 경험을 그냥 아닌데~하는 애랑은 더이상 뭘 말해야할지 모르겠네;
5년 전
익인18
47에게
나도 댓글 쫌 당황스러운데...? 답글 적는 중이었는데 지금 쫌 놀랬다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그니깐 내가 모국이 미국이라 그렇게 생각하는줄.... 우리도 유럽하면 아는 나라가 한정적이고 생각나는 나라 몇개만 있지 자세히는 모르잖어 "이케아"만 생각해두 반대로 생각해보면 될 듯.... 그것도 같은 서양나라도 아니고 동양이고 특히나 미국인 성향에서 모르는게 이상한게 아니라 "내 주변에 일본 모르는 사람이 많다"고 그냥 얘기한건데 이렇게 많은 익들이 관심가질 줄 몰랐어...
5년 전
익인64
와.... 진짜 무식하구나... 일본이 미국에 선빵도 쳤는데...
5년 전
익인106
22
5년 전
익인109
33ㄹㅇ윗댓말대로 지식수준 처참하다는게 딱맞네 애초에 gdp3위인데 우물안개구리 심하다
5년 전
익인78
그니까 일본이란 나라 자체를 모른다는 의미는 아닌거지??
5년 전
익인18
웅! 우리도 알긴 알지만 뭐라고 설명할 수 없는 나라들 있잖앙 그정도
5년 전
익인78
응응 여기 아예 나라 자체를 모르는걸로 오해한 익인이들이 많은거같다 ㅜ
5년 전
익인18
78에게
긍까.... 나 솔직히 쫌 무서웠어....ㅋ큐ㅠㅋ 내가 말을 잘 못해서 그런거니깐....
5년 전
익인79
엥 진짜 ㄹㅇ 무식하다 역사 안배움? ...ㅋㅋ
5년 전
익인100
일본을 모른다고..? 그건 미국에서도 무식한 쪽 아님..? 미국은 안살아봐서 모르겠다만 유럽에선 일본은 오히려 좋아함 은근히 동양은 깔보면서 일본은 기술이며 문화며 되게 좋아해서 짜증났음..
5년 전
익인18
한국의 대기업들이 다 일본꺼인줄 알긴하지 나도 호주에 지냈을 때 그랬움 내가 아직 학생이라 내 주변이 더 모르는 걸수도 이ㅆ어!
5년 전
익인119
나 학교 다닐 때는 애들 다 알았는데.. 일본도 알고 아베도 알았음
5년 전
익인34
어케 일본을 모르지...??(동공지진
5년 전
익인18
동양에 관심이 별로 없어서 그런거 같앙 우리 학교에 동양인이 정말 없어 일본인 없고 내가 유일한 한국인
5년 전
익인48
와,,,,진짜 무지하다,,
5년 전
익인18
상식이라고 생각 안하는거 같어
5년 전
익인51
와...미국인은 상상 이상으로 무식하구나 그 올리버쌤이 한 말이 딱 맞네ㅋㅋ
5년 전
익인75
엥 나 텍사스에서 꽤 오래 살았는데 코리아 하면 북한? 이라고 묻는 애들은 있었어도 일본 모르는 애들은 없었는데... 뉴욕 애들이 더 무식한가...? 아님 우리 학교 애들이 깨어있던 건가?
5년 전
익인18
무식?보다 그냥 미국 외엔 관심을 안갖는게 맞지? 그냥 내가 다니는 학교가 유독 대학 입시만 바라보는 학교라 더 그런걸 수도 있어 위에서 말했다시피 동양인도 별로 없구
5년 전
익인97
미국인이 다 그런건 아니지만 몇명은 무식한건 맞는것 같은데.. 기본적인 역사는 알아야지 일본과 미국이 역사간의 접점이 아예 없는것도 아니구..
5년 전
익인18
움 나도 미국인이지만 일본을 모른다는거 말고도 정말 많아~ 이정도면 한국 사람들이 특출나게 똑똑하게 똑똑하다 이정도! 댓글 보니깐 역사도 모르냐고 하는데 여기선 그게 왜? 이거야 사칙연산 구구단 못하는게 왜? 계산기 있는데? 이렇게 생각하고 한국 사람들 정말 똑똑해 자부심 가져야할 정도로
5년 전
익인108
난 미국 대학 유학생인데 일본 한국 다 알아... 우리나라가 휴전 중인 것도 다 알고... 역사를 다 아는 건 아닌데 나라의 존재랑 위치 정도는 무조건 알아
5년 전
익인18
유학생이면 대학생이지? 위 댓글에서도 말했지만 아직 학생이야
5년 전
익인108
웅 근데 익인이가 모든 미국인이라고 얘기하는 것 같아서 말한거야
5년 전
익인18
위에 댓글들 좀 읽어주라ㅜ
5년 전
익인108
18에게
읽고 말 한 거얌 아무튼 내 주위는 그렇다구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0
이거 정확한거 아냐 실제로 자주 쓰이는 표현도 아니고 이거 올라온 사이트 자체가 쓰는 표현이냐 아니냐 판단하기 위해서 찬반기능이 있는데 반대가 많음
5년 전
익인21
첨들어..
5년 전
익인24
이거 날조라는데 뭐가맞는거야 이거 아는 미국익??
5년 전
익인22
날조 맞음
5년 전
익인24
어휴,, 별 날조를 다하네
5년 전
익인25
날조여? 어우 일본가서 하자 이것도 이상하긴 한데 생리중에 하자 보다는 낫네..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22
응응 날조니까
5년 전
익인22
⭐️⭐️날조임⭐️⭐️
어반딕셔너리 이거 아무나 다 적는거고 여러개 답변중에 추천반대 비율로 ㄹㅇ인지 구분하는데
2012년 글인데도 겨우 추천9에 반대6이면 걍 안쓰이는말
진짜쓰이는건 추천 몇만 되기도하고 반대랑 비율도 엄청차이남
5년 전
익인95
22 맞아 어반 딕셔너리 이상하고 완전 유행도 아닌거 ㄹㅇ많음...심지어 내 영어이름도 있는 정도여
5년 전
익인27
그럼 그 가사에서 쓰인 in japan은 뭘까
5년 전
익인22
그냥 일본이 성진국이니까 그런듯 한국이랑 가깝기도 하고
5년 전
익인27
ㅇㅎㅇㅎ 글쿠만
5년 전
익인29
미국익 12년 여기서 살았는데 저런 말 단 한번도 못들음 진짜 단 한번도
5년 전
익인30
..? 그럼 가수 땜에 날조한거야?
5년 전
익인22
ㄴㄴ 2012년에 올라온거야 저거 인 재팬이 이런뜻이다 하고 올라온건
5년 전
익인30
ㅇㅎ 그렇군
5년 전
익인31
그런 뜻이라면 일본사람들 기분 나쁠것 같다
5년 전
익인35
첨듣는다... 인포 가사는 걍 일본이 미국인들 보기에 화려하고 옛날 게이샤 이런 거 때문에 판타지? 페티쉬 있어서 그런건줄....
5년 전
익인119
맞어 거기다가 스시...! 스시 엄청 좋아하더라
5년 전
익인36
굳이 일본사람이입해서 기분나쁠거같다 해줄 필욘 없을듯 저 은어 새로운것도 아니규 일본인들은 가만히있는거 같은데ㅋ
5년 전
익인22
저 in japan 뜻이라며 올라온거 타싸에 올라온 글이 시초였는데 지금 삭제됨
5년 전
익인39
슬랭이야?
5년 전
익인22
저 단어가 슬랭어냐고 물어보는거라면 아님 그냥 본인피셜로 저렇게 생각한단거
5년 전
익인40
나 일본 혼혈인데 진짜몀 기분나뻐 ㅠㅠ
5년 전
익인33
댓글 읽어 날조래
5년 전
익인22
⭐️⭐️날조임⭐️⭐️
어반딕셔너리 이거 아무나 다 적는거고 여러개 답변중에 추천반대 비율로 ㄹㅇ인지 구분하는데
2012년 글인데도 겨우 추천9에 반대6이면 걍 안쓰이는말
진짜쓰이는건 추천 몇만 되기도하고 반대랑 비율도 엄청차이남
5년 전
익인41
에라이 날조 왜 해~!~!~~!~!!~!
5년 전
익인43
오 근데 뭐가 되었든 둘 다 기분 나쁘네...
5년 전
익인33
둘다 아닐 수도 외국인들이 일본 좋아 하잖아 외국 가수 노래에 일본 많이 나옴
5년 전
익인43
근데 한국 아이돌에 굳이 일본을 넣는게 난 이해 안 가서ㅋㅋㅋㅋ
5년 전
익인24
그 가사는 콜라보하는 외국가수가 쓴거구 통과안돼서 음원엔 없어 ㅎㅎ
5년 전
익인43
그니까 그 외국가수가 이해 안간다는 말이였어 한국 아이돌이랑 콜라보하는데 한국이 일본이랑 관계가 어떤지도 모르고 무작정 한국? 아시아? 일본 좋아~ 이런 느낌이라
5년 전
익인24
43에게
앗 오해했다 가수보고 뭐라하는줄 알아서 미안
5년 전
익인61
맞아.. 서양 게임중에 일본 얀데레 감성? 이런거 많더라ㅋㅋㅋㅋ
5년 전
익인42
싫어하는 나라인걸 떠나서 국기로 이런말이 나왔다는게 기분 나쁠듯
5년 전
익인45
저거 날조래~~ 아무나 다 쓰는 나무위키 같은 거라고 보면 됨ㅇㅇ 사실 확인 안 된 거야
5년 전
익인46
그거 날조임 원글 삭제됨
5년 전
익인49
근데 일본 입장의 댓글 많은데
보통 일본은 가해국이라서 왜 감정이입하냐라는 의견이 훨씬 많았던거 같은데
5년 전
익인50
이건 다른 상황이라서?
5년 전
익인49
다른 상황이더가도 가해국인건 변한없잖아.
우리가 걔네가 기분나빠질일에 감정이입할 필요 없지않나
5년 전
익인57
..? 가해국이면 국기 가지고 저런식으로 얘기해도 되는건가
5년 전
익인25
아마 동양인 인권이 바닥이라 더 예민한게 아닐까 싶음 우리도 일본 떼놓고 싶고 지들도 탈아시아 하고 싶어서 안달을 하지만 어쨌든 결국 일본도 아시아고 한 나라의 국기를 그렇게 표현한거니까 가해국의 이입하기보단 같은 동양인으로서 불쾌함을 느낀거라고 생각함 근데 저것도 날조라니까 이제 스루하면 되겠지만 뭐...ㅇㅅㅇ 뭐가 됐든 굳이 싶은 가사이긴 한듯
5년 전
익인63
뭐래 일본이 가해국이라서 저런 소리 들어도 상관없단거임?
5년 전
익인49
피해국이 가해국 걱정해주는 나라는 우리나라밖에 없을거다
5년 전
삭제된 댓글
49에게
(2020/10/04 21:43:3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49
삭제된 댓글에게
이거 팩트 아니고 날조야
하지도 않은 인종차별에 감정이입하는건 너무 이상한데
애초부터 동양인이라서 국기가지고 차별했다는 근거도 없었잖아??
일본인에 대한 차별을 자연스레 인종차별로 가져온 근거가머야?
5년 전
익인63
49에게
날조인거 암~ 근데 너는 하지도않은 인종차별에 감정이입하는거에 핀트꽂혀서 화내는거아니잖아? ㅋㅋ 만약 이런일이 실제로 있더라도 일본은 가해국이고 한국은 피해국이니 인종차별을당하든 피해를입든 한국은 감정이입하면 안된다는 입장아님?
말돌리지마 나는 in japan 워딩을 지적하는게아니라 일본이 인종차별을 당해도 한국은 걱정해줘선 안된다는 니 논리를 지적하는거임
5년 전
익인49
63에게
인종차별이라 한적없고 저게 어떻게 인종차별임???
왜 인종차별을 억지로 끌고오면서 날 까는지 모르겠어
국가와 국기에 대한 조롱이지 일본인이나 동양인에 대한 조롱이 아니잖아.
동양의 국가가 조롱을 당했기에 인종차별이라는 단순한 발상은 아니겠지??? 수준좀 올리자 제발
5년 전
익인63
49에게
아 뭐래 진심임? 자라 그냥
5년 전
익인49
63에게
논리 격파 완료 ^^
5년 전
익인63
49에게
응 행복해보이네 평생 그렇게 행복하게만 살아라~
5년 전
익인49
63에게
웅 익인은 논리 조금 공부하면서 살고!! 즐티행
5년 전
익인83
49에게
꼭 해당 인종에 포함되는 모든사람에 대한 차별을 해야 인종차별인건 아님 .. 저것도 인종차별 맞아
5년 전
익인49
83에게
모든사람에 대해 차별하지 않아서 차별이란게 아니고
인종이란 특성이아닌 국가와 국기에 대한 특성으로 차별을 했기에 인종차별이 아니란거임
차별은 맞다고 생각해. 근데 그게 인종에 대한 차별은 아니라고.
일본아 동양권이라서 그렇지 만약 다인종 국가나 백인 국가였어도 인종차별이라고 했을까??
피부색과 상관없이 차별받은거야 저건
5년 전
익인83
49에게
인종차별은 꼭 피부색과 상관 있어야 하는게 아닌데? 중국이 우한 폐렴때문에 모든 중국인 욕하는거, 유태인들은 코가 길다라고 생각하는거, 미국인들은 멍청하다고생각하는거 이런 한나라와 관련된 편견들도 싹다 인종차별임
5년 전
익인49
83에게
피부색말고도 전부다 그건 인종적 특성에 대한 편견이고 사람이 대상이잖아
이건 국기와 국가가 대상인거고
제발
5년 전
익인83
49에게
중국 우한 폐렴이 인종적 특성이야? 첨알았네 ㅋ...
5년 전
익인49
83에게
인종차별 = 사람들을 여러 인종으로 나누고, 특정 인종에 대하여 불이익을 주는 것.최소한 그 단어에 대해 정의는 보고 말하자!
우한폐렴 같은 경우에는 전염병이라서 초기에 피하기 위한 목적이 강해서 인종차별이라 볼 수 없지.
대신 지금까지와서 동양인이나 중국인이라고 차별을 한다면 그건 인종차별이고
5년 전
익인72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비판하는 거랑 이거랑 어떻게 같은 상황이야??
경제 보복, 일본군 위안부, 역사 왜곡 같은 일에서는 당연히 일본 편 아무도 안 들지
피해국가라는 방패로 가해국가 나 몰라라~ 하는 것도 좀 웃김
5년 전
익인49
혹시 자연재해로 일본 사람죽어나가는데 거기에 대해 꼬시다고 하는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그런글과 반응도 많이 봤어서
5년 전
익인72
난 그것도 이해 안 가는데
친일파가 죽으면 솔직히 꼬시다 싶은데 아무 죄 없는 일본 사람이 많이 죽어가는 상황에서 꼬시다고 하는 발상 이해 안감
5년 전
익인49
생각해보니 익인이 의견이 맞네.
내가 잘못생각했었어!!
5년 전
익인52
근데 일본얘기를 굳이 왜 한국가수 노래에...
5년 전
익인53
헐
5년 전
익인54
미국익인데 저런 말 처음 들어
5년 전
익인55
날조라도 일본 사람이면 기분 나쁘겠다
5년 전
익인56
미국익인데 ㄹㅇ 첨봄 진짜 쓰는사람 못봄
5년 전
익인22
⭐️⭐️날조임⭐️⭐️
어반딕셔너리 이거 아무나 다 적는거고 여러개 답변중에 추천반대 비율로 ㄹㅇ인지 구분하는데
2012년 글인데도 겨우 추천9에 반대6이면 걍 안쓰이는말
진짜쓰이는건 추천 몇만 되기도하고 반대랑 비율도 엄청차이남!
5년 전
익인59
캘리익인데 처음 들음
5년 전
익인22
⭐️날조니까 처음 보고 듣는게 당연한거⭐️
5년 전
익인62
헐 날조였구나
5년 전
익인66
나 일본 진짜 싫어하는데 이건 아닌듯...이라 생각했는데 날조였구나...근데 날조라도 이런건 좀...
5년 전
익인68
타사이트에서 날조라고 올라왔어!
5년 전
익인67
ㅇㅎ 날조구나 다행
5년 전
익인69
찐이든 날조든 별로 일본인들이 어떨지 전혀 관심 없음...더 큰 고통도 이해 못하고 모르는 일본인들이 그런 사소한 걸로 기분 나빠하든 말든
5년 전
익인71
근데 상상력이 대단하네
5년 전
익인78
그럼 찐으로 나라 이름 말하는거였나.. 근데 한국가수랑 콜라보하는데 일본 얘길 왜 하지
5년 전
익인81
이거 날조 아니여도 기분 나쁜데 왜 동양인 여자 그룹 콜라보 해주는데 일본으로 갈래 라는 소리가 나오지 괜히 일본 성진국 이미지 때문에 내가 안 좋게 보는건가..
5년 전
익인82
날조여도 진짜 그런 뜻으로 썼으면 일본을 무시,한 나라, 한나라의 국기를 성적인 단어로 이용함. 그런 뜻 아니라 ㄹㅇ 일본으로 한거면 한국 아이돌이랑 콜라보하면서 한국에 대한 조사,이해조차 하지 않고 재팬이라고 인종차별함. 이거 아님????둘다 문제라고 봄 칭챙총, 니하오 하는 것들이랑 뭐가 다름?
5년 전
익인88
22 한국가수랑 콜라보하는데 가사에 일본 끼워넣는건 대체 ㅋㅋㅋ
5년 전
익인84
홍콩간다 이런말도 이제 안써야겠다..원래도 안쓰긴 했지만ㅠ
5년 전
익인85
말레이어는 완전 자주 쓰는 표현인데... bendera jepun 이러면 생리한다는 뜻으로 써
5년 전
익인86
일본이라그런지 화내고싶은 생각 별로 안드네
5년 전
익인87
222 우리나라도아니고 뭐 일본이라고하니까 꼬숩다
5년 전
익인93
33 딱히 일본인들 기분 나쁘겠다 이런 생각 안 듬... 걍 아무생각 안 들어
5년 전
익인86
딱 이거 당하든지 말든지..ㅋㅋㅋㅋ관심도 안가
5년 전
익인102
44
5년 전
익인107
55
5년 전
익인117
77걍 그런갑다
5년 전
익인118
88 우리한테 어떤짓을 했는데
5년 전
익인123
99
5년 전
익인130
10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89
그럼 WAP부르신분의 fuck me in japan 이 그런 뜻이었어?헐~
5년 전
익인91
날조래
5년 전
익인89
어유~ 다행이야~겁나 놀랐넵ㅋ
5년 전
익인22
연예인 언급 안돼
5년 전
익인89
바꿨어욤^^~ 몰랐어욤ㅠㅠ미안해요~
5년 전
익인22
ㄴㄴ 너 징계 받을까봐 걱정돼서 말한거라 나한테 미안하고 어쩔건 없엉!
5년 전
익인22
근데 연예인 초성 언급도 징계인데 저래도 받을걸? 받든말든 상관 없음 상관 없는거지만!
5년 전
익인89
또 고쳤어욤ㅋ 난 정말 몰랐어욤ㅋ 근데 일케 고쳐도 모자른가? 인티 어려웡ㅠㅠ
5년 전
익인90
오우 날조라니 다행이다
5년 전
익인92
날조여도 진짜 뭣같다..
5년 전
익인94
날조여도 왜 굳이 한국 가수 곡에 저 가사를..?
5년 전
익인98
일본인들입장에서 기분나쁘겠다고생각해주는 사람들이야 제마음이니 별간섭안하겠지만
일본은 안좋은일있으면 꼬신적은있어도 불쌍하다생각은 안든다 상관없는 일이든 뭐든간에 쟤네가 가해자국이고 그사실을 인정도 사과도 안하니까 더더욱
게다가 일본에서 혐한하는것들이 존재하는것 생각하면 우리나라사람들이 더더욱 과하게 일본을 혐오해도 문제될거없다생각함ㅋㅋ 가해자국이 피해자국을 혐오하는사례가 조금(도 아니라 많지만)이라도 있다면
피해자국이 가해자국 혐오하는건 더더욱이나 당연한거같음
5년 전
익인101
나 미국 유학갔다 왔는딤 저런 말 안 쓰는 것 샅았어! ㅠㅠ
5년 전
익인22
응 날조니까! 애초에 저게 저 표현이란게ㅜㅜ
5년 전
익인103
호주익인데 첨들어
5년 전
익인22
날조니까 처음 듣는게 당연한거양!
5년 전
익인105
아니 뭐 본인이 일본을 혐오하던말던 본인맘이긴한데... 왜 기분나쁘겠다하는 댓글들 치는 "왜 일본대신 기분나빠해줌?" 이런 뉘앙스로 말하지좀 말자... 일본한테 그러지마ㅠ 이런게아니라 그냥 어느나라라도 보편적으로 느껴질 감정이잖아 공감이란게 내맘대로 어디는 느껴지고 저기는 안느껴지는건 아닌데
5년 전
익인113
하얀색은 ㅅㄹㄷ 고 빨간색은 피라서
구런거 아닐까?
5년 전
익인22
응 근데 그게 날조란거 그걸 in japan이라고 한다는게 날조
5년 전
익인22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익인22
여기가 원래 글 사이트인데 날조라고 삭제됨 지금
5년 전
익인116
으으.......근데 미국살면서 주변에 다 in period라고하지 그런표현은 한번도 못들어봤다
5년 전
익인22
응응 날조니까 처음 듣는게 당연함
5년 전
익인22
⭐️⭐️날조임⭐️⭐️
어반딕셔너리 이거 아무나 다 적는거고 여러개 답변중에 추천반대 비율로 ㄹㅇ인지 구분하는데
2012년 글인데도 겨우 추천9에 반대6이면 걍 안쓰이는말
진짜쓰이는건 추천 몇만 되기도하고 반대랑 비율도 엄청차이남
미국익이니까 더 잘 알겠지만 어반딕셔너리가 어떤 사이트인지!
5년 전
익인125
그런말 쓰눈애 한명도 못봄
5년 전
익인125
period 나 menstruation 씀
5년 전
익인126
그 말 처음 나온 타커뮤에서 봤는데 날조라함
5년 전
익인22
맞앙 날조라서 삭제됐어 지금은
5년 전
익인128
엥 저런말 쓰는 사람 한명도 못봄
저것도 지금 처음 들어봤어
5년 전
익인129
저걸 날조한사람은 가수 깎아내릴려고 그런건가ㅋㅋㅋㅋ
윗댓보니깐 날조여서 삭제했다던데 여기까지 가져온거보면ㅋㅋㅋ
5년 전
익인131
어반딕셔너리는 아무나 자기 기분대로 쓰는 거라서..
5년 전
익인132
나 5살때 미국 이민와서 지금 24살인데 절대 아무도 단 한명도 저런 말 안씀 ㅋㅋ
5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생각보다 더 오래가는 k-푸드 체인점 .jpg
이슈
AD
자존감 낮아질때 우리동네 맥도날드 배민리뷰 봄
이슈 · 3명 보는 중
AD
친구 파혼 도와줌 ㅋㅋ.blind
이슈 · 5명 보는 중
GPT 신모델로 만들었다는 2009년 수학여행 사진
이슈
금목서 향 추천하는 거로 구매해봄
일상 · 1명 보는 중
AD
요즘 재유행은 왔는데 쉽지않다는 바지핏..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어느 푸드 스타일리스트의 기발한 작품들
이슈 · 1명 보는 중
하객알바 공고
이슈
공군 조종사 '인생샷 남긴다'… 1000억 F-15기 뒤집다 충돌
이슈
AD
'뷰티 유튜버 인씨'가 10개씩 쟁였다는 다이소 레전드 화장품 7
이슈
AD
매일 같이 샤워한다는 하트시그널 김지영 부부
이슈 · 3명 보는 중
오늘 난 장남으로서 여동생과 전쟁을 선포한다
이슈
AD
수지 인형 vs 이준기 인형
이슈 · 2명 보는 중
이 샴푸 기억하는 사람 건강 검진 받으세요
이슈
오늘자 안성재 인스스
이슈 · 2명 보는 중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
270
일상
l
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
200
일상
l
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
152
KIA
l
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롯데
l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야구
l
정보/소식
[단독] '눈물의 결별' 데이비슨, KBO리그 남는다…'타격 최하위' 키움이 품는다
132
삼성
l
OnAir
💙🦁 260627 vs KT 경기 달글 🦁💙 -어우 세상에 오늘 날씨 왜 이렇게 더워? 비도 안 오는..
2014
한화
l
OnAir
🧡🍀🦅 1선발 오이데 260627 달글 🦅🍀🧡
1993
이성 사랑방
l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
185
LG
l
OnAir
👯♂️❤️ 연패 빨리 끊는 팀 해야겠지 | 260627 달글 🖤👯♂️
1256
두산
l
OnAir
🧎♂️260627 두산vs기아 / 로그야 내가 알던 로그로 제발 돌아와 다시 돌아와 돌아와 돌아와 ..
2521
SSG
l
OnAir
❤️ 0627달글!!!!!!! ❤️
177
NC
l
OnAir
그래도 오늘 우리는 우리의 야구를 해야겠지 다들 화이팅 | 260627 달글
574
키움
l
OnAir
임시달글
259
주식
l
애플에서 중국 메모리 살거래
15
날씨 왜 추워???
4:37
l
조회 1
나 가슴 작은데 나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음..
4:37
l
조회 1
주방 칼 추천해도 됨?
4:36
l
조회 2
쇼츠 중에 내 목소린데 필터 거는 영상들 어떤 어플일까
3
4:34
l
조회 10
색 좀 골라쥬라………
7
4:30
l
조회 30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5
4:29
l
조회 34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4:28
l
조회 24
현남친은 구여친들의 작품인듯
4:27
l
조회 31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4:26
l
조회 28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4
4:25
l
조회 42
뭔가 좀 괜찮아보이는 가방도 갑자기 대학생백 이러면
4:24
l
조회 14
초록색배경에 안경쓴 토끼짤 알어???너무찾고싶ㄴ다
4:22
l
조회 12
아놔 왜케 방구가 자꾸 나오냐
4:22
l
조회 6
같은 내용 워드로 넣으면 카피킬러 표절 3 나오고 한글로 넣으면 67 나오는데 뭐가 문제임?
4:21
l
조회 5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
9
사직 춤판벌어진거 너무 웋기다
34
유재석도 정준하한테 박명수 욕 많이했대
31
30대가 커피를 끊으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jpg
16
𝙅𝙊𝙉𝙉𝘼 웃기다는 시골 늙크크 이태원 브이로그..JPG
14
폭염 겪기 전 유럽은
11
4:20
l
조회 91
남친이 '개말라'라는 표현을 아는데
5
4:19
l
조회 130
커뮤에 지가 논리적인 줄 아는 멘헤라들 보는 맛에 들감
3
4:19
l
조회 13
스위치 선물받음 ㅋㅋ대박
3
4:19
l
조회 53
보통 편의점 야간근무하는 분들은 담날 일정이 없으신거야?
1
4:16
l
조회 10
개진상 만나서 안한다고 했는데
4:16
l
조회 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
1
우리집 레전드 망했네... (혐주의)
31
2
폭염 겪기 전 유럽은
7
3
예쁘고 돈 많고 잘난 애들끼리 친구하면
20
4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1
5
색 좀 골라쥬라………
3
6
너네 안락사 버튼 있으면 누를거야?
10
7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4
8
손톱깨무는거 진짜 정병이었네
5
9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10
남친이 '개말라'라는 표현을 아는데
5
11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12
휴지랑 변에 피가 묻어있는데
12
1
사회성 기른 내향인들의 착각
6
2
위고비 끊은지 5개월 후기
12
3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
21
4
30대가 커피를 끊으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jpg
16
5
홍석천, 외국인 애인과 4년 동거 끝 위자료 지급…"힘들 때 있어줘 고마웠다"
20
6
옛날엔 와이파이가 없었다는 걸 못 믿는 하츠투하츠.jpg
3
7
환율 대 폭 락
38
8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
57
9
미숫가루 식혜 논란
121
10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80
1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
9
2
이상원 보핍보핍에 가담한 모든사람들 행복하시길
2
3
진지하게 베이프가방좀 골라줘
4
4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
6
5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6
투어스 장난 아니네
4
7
ㄱ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8
최애가 무대를 즐기는게 투명하게 보일때가
2
9
하 외국인친구 휴가 반려돼서 한국 콘 못오네ㅜ
1
10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4
11
주식하니까 잡다한 걸 신경 안 쓰게 됨
4
1
핑계고 신입계원 누굴까?
7
2
맨끝줄소년
맨끝줄 소년 최민식 캐릭터 왜캐 찌질해...
1
3
정리글
여주 오디션 공지 뜨고 논란 중인 영화 <살생부>
38
4
맨끝줄소년
최현욱인지 몰랐어
3
5
김회장 주혜리역 배우는 프로필도 없네
6
서인국 드라마 잼써?
7
박지훈 인스스 졸귀ㅋㅋㅋ
9
8
수지 샵 여러군데 다닌다고 하지않았어??
4
9
맨끝줄소년
ㅅㅍㅈㅇ 최현욱이랑 진경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