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998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편입 과목이 영어 밖에 없어서 쉽다는데 자리가 한자리 밖에 없어서 너무 힘들거 같던디....
대표 사진
익인1
편입이 어렵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 편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편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편입 TO부터가 다른 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편입..학교별로 다르고 티오도 엄청 적은데 떨어지면 말짱 도루묵,,, 수능은 좀 못봐도 어디든 갈 수는 있잖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편입 그 해에 티오 없으면 1년 기다려야됨...^^ ... 나 3년기다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편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능은 일단 점수 나오면 대학 갈 수 있으니까
편입은 티오 안나오면 몇년 준비했던 걍 끝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 수능은 쉬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a 잘 아는 익들아😭
11:59 l 조회 1
가끔보면 여자들끼리 기싸움하길 원하는듯
11:59 l 조회 1
나 키 150대 초반인데
11:58 l 조회 8
상대방은 리액션 안해주는데 혼자서 독백하듯 말 읊조리는 사람 본적있어?1
11:58 l 조회 5
내가 한국 개신교를 극혐 하는 이유
11:58 l 조회 8
25살인데 청년인턴하는거 괜츈하지.......?3
11:58 l 조회 6
까치
11:57 l 조회 3
묶여있는돈 몇억있는데 1
11:57 l 조회 12
다이어트 중인데 1주일 넘게 소수점 하나까지 유지중임 6
11:57 l 조회 15
관리형 독서실 한달 30이면 어떤거야?1
11:57 l 조회 8
얘들아 삼성은 몰라도 하닉은 이가격 다신 안온다2
11:57 l 조회 34
이번주 알바 시작하기로 했는데 못할 거 같다고 말하는거2
11:57 l 조회 6
리뷰쓸때.. 나만 광고처럼쓰나
11:56 l 조회 13
배꼽이 간지러운데 긁다보면 뭔가가 만져져3
11:56 l 조회 21
공고 조건에 운전면허 있는데 없으면 무조건 서류 탈락인가6
11:56 l 조회 8
다이어트하는데 오전부터 단거 땡겨서 일케 먹었는데 어캄?2
11:56 l 조회 14
전남친이 트젠됐다고 하면..어떨것같아?5
11:56 l 조회 25
나 성형 개많이 했고 성형 잘알인데 질문 받음3
11:55 l 조회 15
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9
11:55 l 조회 54
약간 작게 둘이 할 수 있는 게임 뭐가 있을까??2
11:5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