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4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1. 

진짜 첫인상은 크기에 압도당해서 얼떨떨했다 그치만 이제는 적응됨 

2. 

갤럭시탭 새로 나온거 좋다는 말 많던데 다 떠나서 애플 기본앱 퀄리티가 너무 좋음 

3.  

유료 앱으로 굿노트, 프로크리에이터를 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아이패드 사는게 이득이라고 생각함 

안드로이드 탭 쓸 때는 유료로 앱 사도 마음에 드는게 아예 없었음 

4. 

스페이스그레이 사니까 간지가 쪌어버림 

5. 

다양한 걸 시도하면서 생산적인 일을 많이 하게 됨 

6. 

스피커가 좋아서 집에서 이것 저것 할 때 노래 틀어두면 좋음 

7. 

카메라 화질이 좋아서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예쁜 풍경 있으면 찍기 좋음 쫌 커서 찍을 때 불편하지만 사진이 잘 나와서 그정도는 감수할 수 있음 

8. 

영화나 유튜브 볼 때 화면이 크고 시원해서 좋음 

9. 

무게가 쫌 나가지만 그냥 얇은 책 한 권 들고 다니는 기분이라서 휴대할 때 불편한거 없음 

10. 

솔직히 너무 비싸지만 돈값한다고 느껴서 후회없음 아마 11인치 샀으면 아쉬웠을듯
대표 사진
익인1
야.. 나 11인치 샀는데 개 속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ㅠㅠㅠㅠ 그래도 프로는 프로니까!!!! 괜차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방교합 교정 끝났다
14:52 l 조회 1
코스피 -8 ㄷㄷ
14:52 l 조회 5
한국도 일본이나 유럽이 변한거처럼 결국 속지주의로 변하는느낌
14:51 l 조회 2
주린이 하이닉스 추매하려고 하니까 거부 당했어
14:51 l 조회 4
공부하다 세월호 얘기가 나와서 궁금한건데
14:51 l 조회 2
혼자 8월말에 해외 가볼만한곳 추천점 ㅠㅠ
14:51 l 조회 5
애들아 나 오늘 맘터먹을거......
14:51 l 조회 5
얘들아 이 블라우스 유행 지난거 같음??2
14:51 l 조회 17
책 편집자 후기 읽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14:51 l 조회 8
이런 목적으로 단쉐 같은 프로틴 먹는 건 괜찮아?
14:50 l 조회 9
내가 계속 하이닉스 떨어질거라고 말했잖아...1
14:50 l 조회 35
6만원 지갑 살말 40 4
14:50 l 조회 25
여름인데 다들 몸무게 몇이야??9
14:50 l 조회 22
밖에 햇빛 미쳤네…
14:50 l 조회 5
면접 붙어도 떨어져도 ㄱㅇㄷ임
14:50 l 조회 19
아 진짜 일 두번하게 만드는 사람 너무 싫음2
14:50 l 조회 16
아니 월급날 왜케안와
14:50 l 조회 10
다들 망한 주식중에 왜 샀지 싶은거 있어? 12
14:50 l 조회 42
공포에 사야하는데1
14:49 l 조회 15
담배 피면 몸에 힘 쭉 빠지는 사람 있어?2
14:4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