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53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완전 생짜초보인데 일하는 거 괜찮아..?? 
대표 사진
익인1
점바점이야ㅜㅜㅜ
진상 많은 곳은 진짜 스트레스 오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 자체는 어때? 내가 뚱뚱익인데 용모도 보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은 쉬운데 익2말처럼 물류 들어오는 시간대는 빡셈
용모는 우리 사장님은 좀 보셨어!
편의점은 처음에만 어렵고 나중엔 진짜 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도로,주택가 편순인데 완전 괜차나! 근데 나는 물류 안들어오는 시간대라 개꿀이긴 한데 다른 타임은 어떨지 모르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배 상표 외우고 그래야해? 일 난이도는 어떠니...ㅠㅠㅠㅠㅠㅠ 겁이 난다 알바를 거의 해본 적이 없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다보면 늘구 많이 걱정되면 유튜브에 편의점 담배외우기 같은거 쳐서 미리 보고 가~~나는 그래서 첫알바였는데도 좀 수월했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난이도는 쏘쏘? 확실한건 딱히 막 길게 쉴 타임은 없더라 나는ㅜ 개인시간은 별로 업서ㅠ 그냥 계산잘하구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고 그러면 잘할 수 있을꺼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체운동 근육통 이거 정상?
20:05 l 조회 1
피부 두꺼워서 남들보다 살쪄보일수있어?
20:05 l 조회 3
우리엄마 이재명 과도하게 옹호해서 싫음
20:05 l 조회 4
안 좋아하는 음식 물어보지도 않고 사와놓고 안 먹는다고 잔소리하는거
20:04 l 조회 2
와 얘들아 밖에 하늘 빨리! !!‼️1
20:04 l 조회 8
생리통처럼 골반통?허리아픈데 냉 많고 냄새나고
20:04 l 조회 4
나 현장직인데 이번에 역대급 고객 봤음 ㅋㅋㅋ
20:04 l 조회 7
국취제 / 일경험 이런거 잘 아는 사람 있나?
20:03 l 조회 15
화채 vs 요아정 골라줘요어어ㅓ엉오3
20:03 l 조회 7
회사생활 조언좀 ㅜㅜ1
20:03 l 조회 17
300에 팔면 안팔릴거같은데 더 싸게 매도벽 걸어놔야하나
20:02 l 조회 10
화장잘못해서 원데이클래스 들어본 익 있어❓️❓️2
20:02 l 조회 6
앞머리 내리고 싶은데 여름이라 걱정되거든 쪼끔만 내려볼까 1
20:02 l 조회 11
토이스토리 5 전에꺼 안봐도 이해돼??5
20:02 l 조회 11
프차 치킨 중 젤 저렴한 곳 ㅇㄷ?2
20:02 l 조회 10
27인치 게이밍 모니터........추천해줘......
20:02 l 조회 8
공포게임 보면2
20:01 l 조회 8
직업 선택 기준을 어떻게 잡아야 할까1
20:01 l 조회 12
익들 아빠도 이러셔?? 3
20:01 l 조회 26
술자리 좋아한다고 말하는 사람 나만 깨...?1
20:0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