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8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이사온지 10개월동안

옆집 개가 새벽 12시~4시까지 진짜 미친듯이 짖음

나도 본가에 개키우는 입장으로 이해하고 참고 했는데 1년 가까이 변한게없음 ㅠㅠ

관리사무소에 말해봤자 공문 하나 띡 올려주고 미칠 것같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신고를 해도 주의만 주지 어떻게 조치하기 애매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경찰 왔다가면 무슨 액션이 있긴 할것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옆집의 앞집에 노 부부가 살고 계신데 한 때 너무 시끄러워서 밖에 나가보니까 노 부부 남편 분께서 아가씨도 시끄러워서 나왔냐고 이 집은 주인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문 두드리고 불러도 사람이 안나온다고 했거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시하는게 아닐까... 경찰이 두드리면 나오지않을깡...?? 일단 경찰에 신고 당했다는걸 느끼게 하는게 중요할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고 가능해.. 우리집 옆집이 그랬는데 업소 출근하는 분이셨음..ㅎ.. 알아서 이사가더라 ㅜㅜ.. 그리고 경찰 출동하면 관리소장님한테 패널티 같은거 생겨서 경찰오고나면 대응 자체가 달라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찰을 불러도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어... 나 여기 살면서 저 집 관리비 3개월 이상 체납됐다고 공문 붙어있는거 3번 봤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집주인한테 왜 연락을 안하지 보통 그렇게 문제 있는 집들은 계속 항의하면 관리사무소에서 집주인한테 연락가고 집주인이 직접 세입자랑 얘기하는데.. 경찰 일단 불러서 신고 기록 남겨두면 도움 돼 경찰분들이랑 관리소장님 혹은 경비 아저씨랑 대동해서 같이가서 만약에 사람 없으면 거기서 낮에 사람 있을때 관리소장님이 다시와서 세입자랑 얘기좀 해달라고 얘기해봐 아님 집주인분께 연락해서 직접 얘기해달라고 꼭 얘기해 안그러면 달라지는게 없음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내일 관리사무실가서 지금까지 옆집 개 짖는 소리 녹음한거 들려주고 도저히 못살겠다고 제대로 좀 이야기 부탁한다고 이야기해보고 해결 안되면 신고해볼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ㅜ ㅜ 힘내 쓰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새벽 4시까지 왜 짖지..?? 안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밖에 있는 소리때문에 더 짖는 것같아 당연히 여러 세대가 모인 곳이니까 문 여닫는 소리 배달원 분들 왔다갔다하는 사람 발소리만 들으면 미친듯이 짖는 것같아.... 나 옆집 개때문에 배달음식 시켜먹는것도 엄청 눈치봤으뮤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감기+생리
7:10 l 조회 3
미국에서 살고싶어욘
7:09 l 조회 5
2월 졸업이면 공백기 셀 때 2월부터 세는 거 맞지..?1
7:06 l 조회 14
흠뻑쇼 처음인데 스탠딩 들어가면 그 안에서2
7:06 l 조회 12
너넨 주6일 회사같은거 다니지 마라...
7:05 l 조회 13
뚱뚱하고 얼굴못생기면 1조가잇어도 노잼일듯4
7:05 l 조회 28
버스 타고 강릉 가는데 멀미약 안 샀음2
7:04 l 조회 5
서로 갉아먹는 관계라는 거 이해돼?7
7:03 l 조회 23
타투 가격 어떤지 봐줄 사람..
7:01 l 조회 12
167 52이면 워너비 스펙임?2
7:01 l 조회 27
시어머니가 가방사라고 천만원 주신다던데…2
7:01 l 조회 36
나 트위터 처음해보는데...2
7:01 l 조회 14
오늘 아침은 흑토마토 4개3
6:58 l 조회 17
마운자로가 살 빨리 빼게 해주는건 아니지 않아?2
6:57 l 조회 47
100조가잇다면?
6:57 l 조회 5
유학생 가난플 보면 드는 생각1
6:56 l 조회 28
걍 친한 알바 오빠가 있는데 요즘 나한테 전애인이 자꾸 전화가 오거든4
6:54 l 조회 64
올해 15키로 더 빼자 ㅠㅠ
6:54 l 조회 18
샤브샤브4
6:54 l 조회 13
isfj 남자는 남들과 좀 다른거같아
6:5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