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9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4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확실히 생활이나 느낌이 좀 다르네 ㅎㅎ... 

중소기업땐 좀 여유롭다거해야하나 

뭔가 그래도 일빼고 나머지는 깔끔하고 괜찮았는데 

소기업? 가니까 뭔가 자질구레한것도 

다 챙겨야하고 ...흠 큰데가 좋긴한듯
대표 사진
익인1
이거인정 나 쇼핑몰 다니는데 이름있는곳은 확실히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큰곳은 잡일이 없어서 좋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규모 있는대 가라는게 괜히 그런게 아님 ㅜㅜ

작은곳 가면 큰 부서일 말고 애매한 잡일 다 해야함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친구는 스타트업좋아하고 난 무조건 안정적인 기업좋아하는데 내친구는 일하는거 좋아하고 그만큼 인정받고 승진도 빠르니까 그쪽만 다니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사무실 청소 회사 사람들이 하는 곳 보고 놀람.... 다 청소업체 쓰는줄 알았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걸쳐서 지금 대기업 다니는데 사바사일지 모르겠지만 분업화가 잘되어있음. 복지도 탄탄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체계있는 곳 다니고싶다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기업은 뭐야?? 중소보다 작으면 얼마나 작은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소기업이 거의 소기업이지 모... 말만 중소지 보면 직원 막 3명 있고 그런곳 많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심지어 자질구레한 일 막내한테 다 등떠밈ㅋㅋㅋ 화장실 쓰레기통 왜 아무도 안 갈죠,,? 화장실 저 혼자 쓰나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화장실 청소 하라고 하길래 걍 안하고 뻐팅겼더니 대청소 시간 만듬. 난 무슨 청소부+자동응답기로 취업된줄 알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규모 있고 없고 차이 엄청 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본금 꽤 있고 매출 잘 나오는 중소기업이었긴 한데 막내가 할 자질구레한 일이 넘 많았어서... 청소부터 시작해서 근데 중소도 이름 있는 곳 가니 이런 거 내가 안 해도 되서 좋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이왕 노비로 살거면 대감집 노비가 되어야한다고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그래서 돌쇠하려고해도 좋은집가서 하라잖아.. 내가 중소기업 다니고 언니가 소기업 다녔는데 깜놀함 따뜻한 물 나오는 정수기가 없대서 .. 난 첫직장이라 다 있는건줄 알았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확실히 체계적으로 잡혀 있는게 다르긴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중소가 소기업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치 좀 크고 체계잡혀있는 회사가 확실히 낫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진짜 나도 소기업에서 레전드였다.. 사무실 이사하는데 직원들이 짐 옮겼어............... 옆 건물로 이동하는거였는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시간 정병오는 jtbc
8:15 l 조회 1
오늘 기차지연 심하네 2시간 남았는데 9분 지연
8:15 l 조회 1
하... 과거에 쓴 댓글들 정리중인데
8:14 l 조회 4
위고비 1mg 나눠맞기 해본사람 있어?
8:14 l 조회 2
사람들은 왜 평일에 놀면1
8:14 l 조회 5
주간 출근때 5시에 알람맞추는데 쉬는날이면 한 4시57분에눈떠짐1
8:14 l 조회 3
혼자 회전훠궈집 가기vs혼자 쿠우쿠우 가기 4
8:14 l 조회 5
철학책 추천해줄 익들 있니
8:13 l 조회 5
마운자로 맞고 2달만에 요요로 근육 1.5kg 증량5
8:12 l 조회 13
다이어트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1
8:11 l 조회 8
인기글 누르는거마다 여시글이네1
8:11 l 조회 12
다이어트익 아침 이정도면 괜찮은거임?1
8:11 l 조회 6
울집고양이 나 몸 컨디션 안좋으면 옆에서잠3
8:11 l 조회 12
성심당 매장 하나만 더 오픈하자.......1
8:11 l 조회 15
내향인들아 혹시 너네도3
8:11 l 조회 16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4
8:09 l 조회 34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43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6
8:07 l 조회 20
나 싸불당해9
8:06 l 조회 65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4
8:06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