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188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하나님도 나만들다 버리고  

 

 

부처님도 나때문에 참다가 열받아서 버릴 자식이라고  

 

 

오빠 잘키워놨는데 동생도 안그런데  

 

 

나보고 대체 뭘 못해주고 안해주고 부족해서 이렇게 사녜 

 

 

 

 

23살에 그래도 해야겠다고 우울증겪다 대학교 다시 들어와서 1등도 하고 2등도 하면서 

 

 

등수 안떨어지고 잘하고 있다 생각했는데  

 

 

그냥 내가 다른 전공 했다 몇천만원 까먹고 우울증 겪는다니까 비웃지 않으려고 해도 비웃음만 난다고  

 

 

진짜 나 왜사는건지 모르겠어 . 그러게 돈 그만큼 까먹고 하고싶은거 하다가 망해서 내려와선 뭐잘했다고 우울증 걸렸었지
대표 사진
익인1
쓰나.. 뭐라해야할지... 아무리 부모라도 저런 말은 자식한테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 자세한 사정은 모르지만 쓰니 나름대로의 최선을 다하고 있을텐데 속상했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존감을 낮추는 부모님 말씀은 과감하게 거르자.
어차피 부모님이라 해도 결국 네 인생은 네가 사는거고,
네가 투자한 만큼 빛을 볼 거야.
나도 내가 정체된 느낌이라 지금 많이 심란하지만 언젠가 좋은 결과가 올 거라고 믿고 나아가고 있어.
충분히 잘하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들이 하나하나 너무 마음 아프네...부모라고 해서 자식한테 아무 말이나 해도 되는 건 절대 아닌데
쓰니 인생은 쓰니 거고 다른 사람이 평가하지 않는 게 맞는 건데, 너무 쓰니 상처받으라고 심한 말을 쏟아부으시는 거 같다ㅜㅜ
힘든 상황에서 진짜 엄청 잘하고 있다고 생각해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이가없네 요리가 망했으면 요리사를 탓하지 음식을 탓하나? 사람을 실패작 성공작 얘기하는 것도 어이없다진짜 무슨 게임도 아니고 캐릭터가 망했으면 삭제하는 거냐고... 진짜 하나하나 너무 가슴 아픈 말이겠다 너무 담아두지 말고 울고 털어내길 바라 지금 버티고 있는 것만으로도 잘하고 있는 거야 정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숏츠 싫어요 없어졌네
11:11 l 조회 1
주식 난 6월에 하고 그만하고싶은데 걱정이다
11:11 l 조회 1
하 앞머리 기를땐 얼굴을 포기해야하니
11:11 l 조회 1
네일아트 고르는거 도와주라 !!
11:11 l 조회 1
여름에 백팩 안더워ㅓ?
11:11 l 조회 2
교회 좋은점
11:10 l 조회 6
얼굴 ㄹㅇ 왕대두 아닌이상 일반인이 신경 쓸 필요 없지..???
11:10 l 조회 7
jbl 스피커 좋아??
11:10 l 조회 2
와... 며칠 전에 렌즈 샀는데 3쌍에 9900원 세일 하네...
11:10 l 조회 6
헤어지고 주말이 너무 공허한데 혼자 뭐하고 놀까1
11:10 l 조회 3
아 엄청 피곤하다
11:09 l 조회 5
📱폰케이스 골라주라 11221
11:09 l 조회 17
쌍수하니까 점막 들려서 속눈썹펌을 오히려 못하겠음 3
11:09 l 조회 11
휴양지 옷 고르는중인데 이거오때3
11:08 l 조회 19
살빠지면 위가 약해지나2
11:08 l 조회 11
헤어식초 진짜 미쳤다...... 1
11:08 l 조회 19
수면제 약을 먹으면 12시간 자고 약을 안먹으면 2시간 자1
11:08 l 조회 9
아오 러브버그 씹
11:07 l 조회 9
30대초반에 고딩으로 보일 수 있어?5
11:07 l 조회 22
삼전 실발 왜 7월 초라고하고 정확한 날짜 안알려주는데
11:0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