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실 독서실인데 내 옆 뒤 사람이 계속 콜록거려 저번부터 계속 콜록거리더니 오늘은 간격이 더 짧아졌네 1분에 한번은 하는 느낌 이시국이라 너무 신경쓰여 저 사람한테 말해야하는거야? 내가 그냥 피해야하는거야? (독서실 온거 너무 뭐라하지 말아조... 나 집에 방없어서 잠도 가족끼리 거실에서 자는데.. 아빠 백수라서 집에 못있어서 독서실다녀...)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6인실 독서실인데 내 옆 뒤 사람이 계속 콜록거려 저번부터 계속 콜록거리더니 오늘은 간격이 더 짧아졌네 1분에 한번은 하는 느낌 이시국이라 너무 신경쓰여 저 사람한테 말해야하는거야? 내가 그냥 피해야하는거야? (독서실 온거 너무 뭐라하지 말아조... 나 집에 방없어서 잠도 가족끼리 거실에서 자는데.. 아빠 백수라서 집에 못있어서 독서실다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