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대사량1100-1200로 보통에 운동도 하나더 안 해 먹고싶은 거 다 먹곸ㅋㅋㅋㅋㅋ 근데 쉽게 살이 안쪄... 고3때 잠깐 찌고 수능 끝나자마자 뺀 거 빼면 n년째 52-3 유지중 초딩때는 거의 3년간 38키로였고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기초대사량1100-1200로 보통에 운동도 하나더 안 해 먹고싶은 거 다 먹곸ㅋㅋㅋㅋㅋ 근데 쉽게 살이 안쪄... 고3때 잠깐 찌고 수능 끝나자마자 뺀 거 빼면 n년째 52-3 유지중 초딩때는 거의 3년간 38키로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