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1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18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교사가 만만하지 진짜 | 인스티즈

 

 

아 교사는 원래 만만하게 봤지 ㅋㅋ... 

진짜 누구 머리에서 나온 생각이냐 ㅋㅋㅋ
12

대표 사진
익인109
사대생 2학년인데 1학년이면 반수라도 하겠는데 아 ㅋㅋㅋ 지금까지 한게 있어서 아깝고 어떡하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이건 좀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제목 그대로 초빙 교사제 아님? 초빙한 교사한테 공무원직 준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ㄴㄴ 그냥 계약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그치 그럼 억울한 일은 아닌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억울할 부분은 있을 수 있어ㅇㅇ 지금 현재 있는 기간제 교사도 계약직인데 면접보고 사대나왓다는 자격증이 있어야 할 수 있는데 초빙교사는 자격등도 필요없고 교장 재량이라 교장 인맥이 꽂힐수도 있거든 그런 점이 문제라고 그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아 진짜? 사대 졸업증 없는 건 문제될 수 있겠다 사립학교 출신인데 사립은 애초에 임용고시도 필요없고 워낙 교장 교감 연줄탄 선생님들이 많았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11에게
사립학교도 자격증은 필수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92에게
사립학교도 임용고시 보고 들어오는 거라고? 우린 안 그랬다고 그랬는데... 고등학교였어 나이 많은 선생님이라 그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11에게
아니 사범대나 교직이수 과정을 나오면 자격증을 주고 그 자격증이 있으면 임용고시를 볼 수 있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92에게
ㅁㄷ 봐줘 내가 이해한 게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111에게
사립도 자격증 있어야해! 그리고 요즘엔 임용성적 보는 사립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112에게
그러니까 사립학교 교사는 사대만 나오면 되는거고 임용은 안 쳐도 되는 거 아니야...??? 임용 성적을 보는 학교’도’ 있는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11에게
그래 근데 그 사대만 나와서 주는 자격증이 없어도 교사를 할 수 있다는게 초빙교사제지....한마디로 노오답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92에게
응응 그니까 그건 문제인 것 같다고 했옹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11에게
사립학교는 자체적으로 임용고시같은 시험보고 면접도 보고 뽑아... 근데 사립 정교사 되긴 하늘에 별따기일걸.. 아직도 사립은 비리가 많아서 그럼 저런 초빙교사제가 통과되면 비리가 더 판치겠지 ㅠㅠㅠㅠㅠㅠㅠ 그러한 분위기 조성 자체가 정상적으로 사대 나온 사람들한테 피해라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111에게
응응 그래서 점점 임용 성적 보는 사립이 늘어나고 있다구! 사립학교마다 다른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임시를 쳐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제발 교사의 ‘자격’이 있는자에게 학생들을 맡기세요.
교사는 단순 지식전달자가 아닙니다. 똑똑하고 아는게 많다해서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교사가 되는건 아니니까요.
임용고시를 통해서 교과지식 수준, 교육학지식 수준, 교육적 가치관 등으로 교사의 ’자격’이 부여되는 겁니다.
교육행정서비스로 교육을 완전히 서비스화 하더니 이젠 교육을 완전히 수단화 해버리네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오바 임용도 안치고 교사되는건 말도 안돼는 소리지; 교대나 사대생이 4년동안 배우는거 무시하는걸로 보이는데 이게 말이 됨?;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첫 직장 입사 전에 여행왔는데
9:11 l 조회 1
소방이랑 경찰이랑 같이 협업해서 일 해봤는데
9:11 l 조회 2
전북에서 1박2일 여행 어디갈까?? 군산 제외
9:10 l 조회 3
하닉 290층인데 존버가 답이지?2
9:10 l 조회 12
얼마전에 1주 산 주식
9:10 l 조회 21
부업하는사람잇니
9:09 l 조회 7
제주도 1박 2일 vs 묵호 당일치기2
9:09 l 조회 5
자숙 가리비살을 살까 구운 서리태를 살까🤔🤔1
9:09 l 조회 4
주식하는 사람들 말투가 좀 이상해5
9:08 l 조회 46
돈이 복사가 된다구!
9:08 l 조회 75
회사에 과자 돌렸는데 고맙다고 안해...5
9:08 l 조회 27
헬스장 어디로 다닐까5
9:07 l 조회 11
손흥민 선발 아니네
9:07 l 조회 5
전날 많이 먹으면 다음날 개졸림??1
9:07 l 조회 4
하이닉스 세일했는데 왜 안샀니 ㅋㅋㅋㅋ5
9:07 l 조회 72
수영이 유독 식욕 돋는 이유가 있나2
9:07 l 조회 12
연애 못할거 같음1
9:06 l 조회 17
부모님 조금이라도 젊을때 같이 여행 다녀와야 하는 거 같음3
9:06 l 조회 20
클라이밍 살 잘 빠지나…?2
9:06 l 조회 14
여기 간호사님들 있나요?5
9:0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