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1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18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교사가 만만하지 진짜 | 인스티즈

 

 

아 교사는 원래 만만하게 봤지 ㅋㅋ... 

진짜 누구 머리에서 나온 생각이냐 ㅋㅋㅋ
12

대표 사진
익인109
사대생 2학년인데 1학년이면 반수라도 하겠는데 아 ㅋㅋㅋ 지금까지 한게 있어서 아깝고 어떡하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이건 좀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제목 그대로 초빙 교사제 아님? 초빙한 교사한테 공무원직 준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ㄴㄴ 그냥 계약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그치 그럼 억울한 일은 아닌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억울할 부분은 있을 수 있어ㅇㅇ 지금 현재 있는 기간제 교사도 계약직인데 면접보고 사대나왓다는 자격증이 있어야 할 수 있는데 초빙교사는 자격등도 필요없고 교장 재량이라 교장 인맥이 꽂힐수도 있거든 그런 점이 문제라고 그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아 진짜? 사대 졸업증 없는 건 문제될 수 있겠다 사립학교 출신인데 사립은 애초에 임용고시도 필요없고 워낙 교장 교감 연줄탄 선생님들이 많았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11에게
사립학교도 자격증은 필수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92에게
사립학교도 임용고시 보고 들어오는 거라고? 우린 안 그랬다고 그랬는데... 고등학교였어 나이 많은 선생님이라 그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11에게
아니 사범대나 교직이수 과정을 나오면 자격증을 주고 그 자격증이 있으면 임용고시를 볼 수 있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92에게
ㅁㄷ 봐줘 내가 이해한 게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111에게
사립도 자격증 있어야해! 그리고 요즘엔 임용성적 보는 사립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112에게
그러니까 사립학교 교사는 사대만 나오면 되는거고 임용은 안 쳐도 되는 거 아니야...??? 임용 성적을 보는 학교’도’ 있는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11에게
그래 근데 그 사대만 나와서 주는 자격증이 없어도 교사를 할 수 있다는게 초빙교사제지....한마디로 노오답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92에게
응응 그니까 그건 문제인 것 같다고 했옹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11에게
사립학교는 자체적으로 임용고시같은 시험보고 면접도 보고 뽑아... 근데 사립 정교사 되긴 하늘에 별따기일걸.. 아직도 사립은 비리가 많아서 그럼 저런 초빙교사제가 통과되면 비리가 더 판치겠지 ㅠㅠㅠㅠㅠㅠㅠ 그러한 분위기 조성 자체가 정상적으로 사대 나온 사람들한테 피해라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111에게
응응 그래서 점점 임용 성적 보는 사립이 늘어나고 있다구! 사립학교마다 다른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임시를 쳐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제발 교사의 ‘자격’이 있는자에게 학생들을 맡기세요.
교사는 단순 지식전달자가 아닙니다. 똑똑하고 아는게 많다해서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교사가 되는건 아니니까요.
임용고시를 통해서 교과지식 수준, 교육학지식 수준, 교육적 가치관 등으로 교사의 ’자격’이 부여되는 겁니다.
교육행정서비스로 교육을 완전히 서비스화 하더니 이젠 교육을 완전히 수단화 해버리네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오바 임용도 안치고 교사되는건 말도 안돼는 소리지; 교대나 사대생이 4년동안 배우는거 무시하는걸로 보이는데 이게 말이 됨?;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이런 층간소음 들어봤냐1
6:00 l 조회 7
고양이가 동생 싫어하는데
5:59 l 조회 9
이젠 조정이고 뭐시기고 무조건 빨리 들어가야 이득임2
5:59 l 조회 27
미장만 하는 친구가 국장 발도 들이지 말라는데4
5:58 l 조회 34
와 이사람 가슴보형물 꺼냈는데 거기에 곰팡이 핀거봐…
5:58 l 조회 44
어제 하닉 추매하길 잘했다ㅜ 1
5:57 l 조회 47
아 제이티비씨.. SLL이란 자회사 언급되는데
5:57 l 조회 7
하이닉스는 400 잘하면 7월에 찍겠다
5:56 l 조회 35
미친 근로장려금 70만우ㄴ이나 들어왔네
5:56 l 조회 10
축구 볼 때 뭐 먹을까2
5:53 l 조회 35
남자랑 여자 몸매 보는 눈이 진짜 다르긴 하네 ㄷㄷ 1
5:53 l 조회 37
FOMO
5:53 l 조회 21
오늘 하닉 몇까지 갈 거 같슨4
5:51 l 조회 182
마이크론 레버 샀는데 지옥 갔다가 구조대가 바로오네ㅋㅋㅋㅋㅋㅋㅋ1
5:50 l 조회 48
군무원 시험 9일 남았는데 개멘헤라 와서 밤새 자소서 갈기고 옴,,1
5:49 l 조회 31
하루 굶었는데 뭐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 드는데 정상임? 7
5:49 l 조회 16
와 마이크론 시간외 15프로 떡상중
5:49 l 조회 37
익들은 고향이 어디야?5
5:48 l 조회 14
난 왜이렇게 사람들 단점이 잘보이지2
5:48 l 조회 34
마이크론 무슨 전교 1등한테 수능 올 1등급 받아오라고 했는데6
5:45 l 조회 27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