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엄마랑 다리 모양이 진짜 똑같은데 둘다 약간 오다리야 근데 엄마는 내가 어렸을 때 부터 아빠 걸음걸이 따라하면서 팔자로 걸어서 벌어진거래 근데 그렇다고 하기엔 아빠 다리는 일자야.. 걸음걸이 고치고 교정하면 되겠지?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엄마랑 다리 모양이 진짜 똑같은데 둘다 약간 오다리야 근데 엄마는 내가 어렸을 때 부터 아빠 걸음걸이 따라하면서 팔자로 걸어서 벌어진거래 근데 그렇다고 하기엔 아빠 다리는 일자야.. 걸음걸이 고치고 교정하면 되겠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