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쳐진다 해야하나 힘이 없다고 해야하나ㅜ 눈이 안떠지는건 아닌데 눈앞머리살이 쌍커풀 라인도 가 가려버리고 앞트임했는데 그 뾰족한게 더 깊어보여서 웃을때 진짜 눈이 찢어진거같애 좀 과장하자면... 그만큼 주름이 넘 깊게 생겨서 이거어떻게 해결하지 진짜ㅜㅜ 재수술이 답이야?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살이쳐진다 해야하나 힘이 없다고 해야하나ㅜ 눈이 안떠지는건 아닌데 눈앞머리살이 쌍커풀 라인도 가 가려버리고 앞트임했는데 그 뾰족한게 더 깊어보여서 웃을때 진짜 눈이 찢어진거같애 좀 과장하자면... 그만큼 주름이 넘 깊게 생겨서 이거어떻게 해결하지 진짜ㅜㅜ 재수술이 답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