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머리 어제 오전에 감고 안 감았는데 알바가야하거든? 앞머리쪽(손님들한테 보이는 쪽)운 드라이샴푸했는데 뒷통수는 못했엌ㅋㅋ 동생이 떡졌다는데 머리 감고가야하나? 45분에 집에서 출발해야하는데 ㅠ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나 머리 어제 오전에 감고 안 감았는데 알바가야하거든? 앞머리쪽(손님들한테 보이는 쪽)운 드라이샴푸했는데 뒷통수는 못했엌ㅋㅋ 동생이 떡졌다는데 머리 감고가야하나? 45분에 집에서 출발해야하는데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