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는데 같이 밥 먹는사람이나 마주보고 앉은 사람이 밥 허겁지겁 먹으면 그만먹게 되거나 내가 평소 먹는양 보다 덜 먹게 되는거...더럽거나 그런게 아니고 그냥 안먹고싶어지는? 입맛떨어진다 해야하나 그런거
| 이 글은 5년 전 (2020/10/09) 게시물이에요 |
|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는데 같이 밥 먹는사람이나 마주보고 앉은 사람이 밥 허겁지겁 먹으면 그만먹게 되거나 내가 평소 먹는양 보다 덜 먹게 되는거...더럽거나 그런게 아니고 그냥 안먹고싶어지는? 입맛떨어진다 해야하나 그런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