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74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2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영화나 드라마 유튜브 또는 뭐 유행하는 옷이나 유행템 같은 것들 죄다 인정 못하고 무조건 밀어내면서 사람 바보 취급하는 애들 진짜... ㅋㅋㅋㅋㅋ 하
대표 사진
익인1
아 뭔지 알아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게 재밌어?난 잘 모르겠든데
그게 예뻐?난 잘 모르겠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아아아아악 이 말투 진짜 싫어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심 싫어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주변에도 저런애 있어ㅜㅜ
안본다고 유행에 뒤떨어졌니 어쨌니 한것두 아닌데 괜히 딴지걸고 자긴 그게 왜 유명한지 유해하는지 모르겠다그러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혼자 그렇게 관심 없고 싫어하면 상관 없지 않아? 내가 그래서..근데 그거 본다고 뭐라고하고 이상한 사람 취급하면 그 사람이 이상한거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경우면 당연히 상관없지!! 근데 좋아하는 사람 취향 존중 안 해주는 건 오바쌈바 ㅇㅈ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홍머병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간 아ㅎ 난 그런거 안봐ㅎ 이런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보취급이 문제,,, 하튼 자기 중심적인 애들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지알지 홍대병이랑 약간 다름... 그냥 유행하는건 따라가기 싫어함 원래 하려던것도 어 그거 요즘 유행이잖아 하면 안하려고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취향에 안 맞는 건 이해하는데 하는 사람 무시하는 건 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흥선대원군이여 뭐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가끔 뻐팅기는건 있는데 속으로만 생각한다ㅠㅜ! 근데 그걸 왜 굳이 입 밖에 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인스타 릴레이같은거 유행할때도 페북갬성이니 저런거 다가식이니 왜굳이 저런거하는지 모르겠니 하면서 뭐라그러는거웃기더라.. 난 내가하진않았지만 저렇게 굳이굳이 이상하다고 말하는게 더웃기던데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그니까ㅋㅋㅋ 무슨 광고 많이한다고, 요즘 많이보는 드라마라 싫다고 안보더니 나중엔 지가 더 좋아하는 애도 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인정 못하거나 바보 취급 절대 안 하는데 걍 안 봄....ㅋㅋㅋㅋ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이상한 오기 생겨서 잘 안따라가게되는데 바보취급은 뭐야 진짜 별 걸로 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그냥 유행 안타고 싶어서 안보고 안듣는건데 다른 사람이랑 얘기할 때 피해만 안주면 괜찮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ㅋㅋㅋㅋ 그래놓고 ㄴ나ㅏ~~중에 보면 결국 본인도 유행에 흡수돼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유행같은거 따라가지 않는 척 아이돌 노래는 별로더라 난 팝송만 들어ㅎ 이런거ㅋㅋㅋㅋㅋ 난 패고라서 유행 필수에 노래는 좋은게 다라구 아이돌락클래식 안가리는게 이득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그 유튭 컨텐츠에서 밴드ㅎㅇ 유명해진거 보고 기절한거 생각난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홍머병,,,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 진ㅋ자 많이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엥 저게 예쁨?? 난 잘 모르겠는데" 이러면 진짜 어쩌라고 싶음 ㄹㅇ 안 물어봤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 끝나고 문제집 다 주위 친구들한테 나눔했는데
17:34 l 조회 1
수준 떨어지는 사람하고는 절대 곁에 못지내겠는데
17:34 l 조회 1
집에만 있을거같단 말이 뭔말이야?
17:34 l 조회 1
아 친구 자취방에서 자고가는거 너무 불편하다
17:34 l 조회 1
애프터 갈까 말까
17:34 l 조회 1
서울에 있다가 지방쪽으로 발령 받았는데 지방은 원래 그래?
17:34 l 조회 2
로테이션쇼개팅
17:34 l 조회 3
본인표출 이것도 나왔으면 좋겠다
17:33 l 조회 4
ㅈㅂ 도와줘! 시간 갖기로 했었는데 먼저 연락하는 멘트 어때?
17:33 l 조회 3
할메가미숫커피 개맛있다
17:33 l 조회 4
세자리 벗어나려면 7키로 남음
17:33 l 조회 3
결혼할때 보면 다 아파트에서 사는거 같던데 그 돈을 어떻게 마련해..?
17:33 l 조회 5
내 떡볶이 조리완료된지 한참 지났는데 기사님이 픽업을 안하신다...
17:33 l 조회 2
눈동자 혼영하러 옴 ㄷㄷ3
17:33 l 조회 8
1분 자기소개 뭐 말하는거야ㅠ???1
17:33 l 조회 3
당근업체도 믿지마라
17:33 l 조회 6
판도라에서 참 4개 랑 클립4개 팔찌 두개해서 67만원에 삼
17:32 l 조회 8
팀장님이 택시잡아주는거 오바야??
17:32 l 조회 6
7급 공시 합격했으면 진짜 는 아니지?4
17:32 l 조회 13
마운자로 부작용 역류성식도염 진짜 심하다 ㅜ2
17:3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