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8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교관이랑 참가자분들은 다 이해하는데 왜 제 3자가 더 뭐라하는거여.... 중간중간에 교관들이 사과하고 그걸 받는 참가자분들도 사로서로 불편할듯 

그리고 1기랑 달리 2기는 면접볼때 힘들거라고 엄청 각오 단단히 하라고 말까지 한 상황인데 이렇게까지 논란될 일인가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 ㅋㅋㅋㅋㅋ.. 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이렇게까지 불탈일인가 싶음 진짜 보고왔는데 이해가 안돼..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들이 다 이해하면 비판하면 안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판을 넘어사 비난 그 이상에 치닫고 있는 부분에 대해 문제라고 생각함 내가 본 글과 댯글들 대부분은 비난이라고 느껴졌어
그냥 비판만 하는거면 나도 이렇게 글을 쓰지 않았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적은 하면 안되는거야 그럼? 제목에 그렇게 써놨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부분은 오해가 있었네 내가 말한 지적은 제3자가 저분들의 마음에 대입해서 이랬니 저랬니 지적한 부분을 말한거였아 그래서 내용에서도 교관과 참가자는 다 괜찮다는데 제3자가 더 궁예식으로 논란을 만드는 것 같아 그렇게 썼던거고 그부분은 내가 오해가 만든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튼 개인적으로 나는 과하다고 생각했고
훈련까지는 이해해보는데 이미 끝났는데 곽윤기한테 뭐라하고 이런것들이 문제라고 보여서 난 계속 비판은 하려고
본인들이 원해서 갔다고 해도 그런 이유없는 조리돌림까지 시청자가 그대로 받아들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서 아무튼 쓰니 말은 잘알았어 밑도끝도 없이 욕하는것도 문제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 너의 의견 존중해 하지만 참가자분들은 괜찮다는데 참가자분들의 입장에 대입해서 비판을 넘어선 비난과 궁예는 맞지 않다고 생각했어 익인 의견도 이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제발 불편하면 안봤음좋겠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j esfj 성격 어때
6:52 l 조회 2
얘들아 오늘도 화이팅
6:51 l 조회 3
마운자로 후기
6:51 l 조회 7
고터에서 호남선타려는데 점심먹을곳 있나
6:51 l 조회 2
이런 친구 1명 있는데 화나는데 내가 예민한거야?2
6:48 l 조회 21
성격이 나이먹을 수록 안좋아지는거같아3
6:47 l 조회 24
세스코 불렀는데 기사님 한숨 쉬더라
6:44 l 조회 50
아기강아지 산책 비오는날은 패스해도되나3
6:44 l 조회 36
혼자 도서전 오픈런 하러가는데 떨린다4
6:41 l 조회 25
번따하는 애들 이해가 안됨2
6:41 l 조회 42
졸린데 잠이 안와서 결국 밤새고 학교 간다…
6:39 l 조회 10
출퇴근 1시간반 vs 2시간 중에 골라줘 (상황있음)11
6:38 l 조회 59
계절학기 8시간인데 밥먹는 시간 줘…?
6:38 l 조회 9
워치 수면측정 생각보다 정확해서 놀람
6:37 l 조회 40
요즘 시대에 전문직 준비하고 합격하는거3
6:37 l 조회 103
칼국수에 고기만두 vs 김치만두1
6:34 l 조회 13
내일 근장 들어오는날이네
6:33 l 조회 26
아 갑자기 새벽에 대타 부탁했던 분이 6
6:32 l 조회 222
알바 면접에 니트나시 입고가면 에바겠지 ,,,1
6:29 l 조회 29
오픽 진짜 끔찍하다2
6:27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