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5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만칼로리 챌린지 가능하겠는데...? 유튜브 찍어 봐......?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방 유튜버 해야하나 이 생각 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너무가능...내가얼굴만좀예뻤으면 바로유튜브뚝딱햇다.... 후 몸무게 재 보고 충격 하루만에 음식무게만 2-3kg늘게 먹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인들이 볼까봐...ㅠㅠㅠㅠ하루종일 잠자는 시간 빼면 먹고 토할 거 같아도 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오늘 그랫다 심지어 아직도 안 자고 방금 또 아이스크림 엄청 먹음 하...... 진짜 정신과 가야 되나 싶다... 그리고 폭식하면서 몸에 안 좋은 ㅁ식들만 먹어서 그런가 머리도 엄청 빠지지 않아...? 아님 먹고 나서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머리 빠질 거면 토라도 하는 게 낫나싶다 방금 생각난 건데.... 하 그래도 토하면 돌이킬 수 없을 거 같아서 안 하는데 하 진짜 음식도 중독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실 나도 지금 자고 일어나서 먹던 라볶이 먹고 배 너무 불러서 누워서 인티중이야....ㅠㅠㅠㅠㅜㅠㅠㅜ내가 토는 못하고 예전에는 일부러 소화제나 변비약 같은거 먹고 그랬어...요즘엔 안그러긴 하지만 나도 정신과 가볼까 고민했어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살찌니까 자존감 떨어지고 대인기피도 좀 생기고 곧 히키코모리 되겠어...우울증은 덤..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맞아 폭식증엔 우울증도 꼭 따라오는 거 같음 뭐가 먼전지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ㅜㅜㅜㅜㅜ 익인이도 마음고생 많았겠다 진짜.. 예전엔 죄책감이라도 가졌는데 요즘은 합리화대마왕이여.. 난뭐가문젤까 하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가끔 인티에 살 빼는 거 쉽지 않냐고 의지 문제라고 한심하다는 글 보면 진짜 상처 받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맞아... 나도 내가 이렇게 입 터질 줄 몰랐지 ㅎㅎ 사람마다 견딜 수 있는 힘듦의 크기가 다른데 어떤 문제든 쉽다 안 쉽다 나눠서 한심하다 하는 건 그냥 그 사람 생각하는 그릇이 틀려먹은 거임... 그렇게 따지면 세상에 힘들 일이 어딨음 서울대 가는 거? 하면 되지 의지문제ㅇㅇ 대기업 취업? 하면 되지 의지문제 ㅇㅇ 돈 모아서 집 사기? 하는 사람도 있는데 뭐가 어려워? 의지문제 ㅇㅇ 이거랑 같아규 생각함..누구에겐 쉽다고 모두에게 쉬운 거 아닌데...ㅋㅋ 그런 글에 상처 받지 말자...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근데 난 누가 하는 말보다는 내 자신이 스스로를 혐오하게 되는 게 가장 힘들더라.. 휴 폭식하면 안 좋은 점이 정말 너무 많아 ㄹㅇ 우울증 기본으로 따라옴.. 내일부턴 힘줘서 참아 봐야겠어.. 사실 거의 일주일 참고 터진 거라 나름 칭찬하고 다음엔 2주 3주 이렇게 늘려 볼 거야.. 그러다 보면 언젠가는 폭식하지 않는 게 익숙해지겠지? 그랬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고치려고 노력하는 것도 마인드도 멋지다 쓰닌 앞으로 나아가는구나...1주일 이나 정말 잘 참았어 이렇게 계속 조금씩 하다보면 금방 늘거야 힘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ㅜㅜ 좋은말해줘서 사실 나도 항상 저렇게 생각하는 거 아니고 저번달엔 한달내내 거의 포기하고 폭식하느라 살도 많이 찌고 그랫어.. 익인이가 응원해 줬으니까 보답하는 의미로라도 꼭 열심히 해 볼 거다!!!!!!! 익인이도 마음이 생기고 의지가 생길 땐 꼭 폭식 이겨낼 수 있을 거야 내가 꼭 응원할게.. 같이 힘내자!!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ㄹㅇ파이터임 나진짜왜케잘먹어?복스럽고탐스러운게아니라걍돼지같이먹음.....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
4:15 l 조회 2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6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
4:14 l 조회 11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
4:13 l 조회 3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1
4:13 l 조회 17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5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5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4
4:10 l 조회 23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28
4:09 l 조회 41
이시간에 청소기를 돌리는 미친사람이있다?3
4:09 l 조회 11
익들이라면 어떨 것 같아?? 알려주라 4
4:08 l 조회 15
와 오늘 레전드 찍었네 나 이제 퇴근하고 누움
4:08 l 조회 18
피식이 이렇게 설레는 거였나
4:07 l 조회 7
꿈이 없는사람 어떰2
4:05 l 조회 18
나랑 썸남 잇프피-잇팁인데 좀 파국 조합같음..
4:04 l 조회 32
조선 배우는데 ㄹㅇ 신기하다7
4:04 l 조회 59
카톡 차단이랑 그냥 기본프로필이랑 구분 어케해?
4:02 l 조회 16
서로 친함 정도가 다른 거 흔해? 3
4:02 l 조회 35
말랑이 포장 위로 만지는거 잇자나2
3:58 l 조회 52
나는 항상가는 다이소만 가. 다른데 가면 시간이 배로.걸리는것같아2
3:58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