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557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국가비 문제되는 영상 짤
157
5년 전
l
조회
6390
인스티즈앱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처음 올라왔던 사과문이랑 다른 부분이 많네..ㅎ 보건소직원이 보면 놀라겠다
10
1
연관글
제사는 진짜 이상한 문화같아 왜 남의집 딸이..
4
국가비님 사과문 수정했네
5
후드티 닥스훈트 핏 되는거는 옷 문제야??
7
남자 빨리 잊는 익들 며칠만에 잊음??? 이게 마..
6
1
익인1
보건소 직원 ㄹㅇ 불쌍하다.....
5년 전
글쓴이
내가 다 아찔함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자가격리기간 중에 지인들불러다가 생일축하받음
5년 전
익인51
헐
5년 전
익인3
와 촛불분거 한 번인줄 알았는데 마지막에는 심지어 지인이 들어주고 촛불을 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5
직접 들고있는 거 아니야?
5년 전
익인3
맨아래 보면 상대가 박수같은거 칠 때 상자 같이 흔들리던데
5년 전
글쓴이
막짤은 직접드는거마즘
5년 전
익인117
아 그래? 윗댓보고 다시 보니 한손으로 마스크 올리길래 직접 들고있는거 아닌줄
근데 참.. 속상하면서 화난다...ㅠ 재밌게보던 채널인데..
5년 전
익인4
촛불무엇...?
5년 전
글쓴이
2번 무엇
5년 전
익인7
저게어떻게 자가격리야...
5년 전
글쓴이
그르게
5년 전
익인5
뭐가 문제인가 했는데 자가격리 기간이라니....
5년 전
글쓴이
다 지나고 나서 하면 누가 뭐라 하냐고..
5년 전
익인10
22
5년 전
익인92
33....
5년 전
익인103
4
5년 전
익인9
근데 궁금한게 자가격리 시설에서 안하고 저렇게 개인적으로 자가격리 해도 돼??원래 저렇게 하는건가? 잘 몰라서..
5년 전
글쓴이
응 지낼 곳 있음 괜차늠
5년 전
익인9
아하 땡큐ㅠㅜ
5년 전
익인11
요즘 거의 저렇게 자가격리할 걸? 주변에 외국에서 들어온 사람들 다들 자기 집에서 자가격리했어 내 주변 사람들은 다 그랬던 거라 나도 정확한 건 모르지만!
5년 전
익인9
아하 그렇구나..알려줘서 고마웡!!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81
나 해외입국 익인데 검사받고 집으로 바로가 검사 결과도 집에서 기다리다가 음성인지 양성인 떠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81
헉 시마다 다르구나 경기도라 타지역은 잘 몰랐오..나는 저번달에 입국했거든!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응 치료차 온거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12
자궁내막증인가 그걸로 알고 있음 영국? 거기서 하면 내년까지 기다려야 돼서
5년 전
글쓴이
이거야 ㅇㅇ
5년 전
익인12
보건소에 여러 번 문의했는데 다 위반 아니라고 답변 받았다는데,,,?
5년 전
글쓴이
생일파티한다고 문의했을까?
5년 전
글쓴이
그거 알고 오케이한거면 보건소 직원 징계감임
5년 전
글쓴이
사람들이 그거 지적하니까 사과문 수정한거고
5년 전
익인27
보건소 직원이 댓 단거 있더라ㅠ
5년 전
익인34
어디에 있어 혹시???ㅠㅠ
5년 전
익인13
허허...
5년 전
익인14
그냥 좀 배려가 없는 사람이였던거 같아
좀 보기는 껄끄럽네
5년 전
익인14
무슨 생각으로 한건진 모르겠어ㅠㅠ
5년 전
글쓴이
배려가 없는 게 아니라 꼭 지켜야 할 법을 위반한거....
5년 전
익인14
그건 당연한거고 배려없다는 거는 그 관계자들에게 배려없다고 한거 ㅠ 국가비씨를 잘 알지도 못하고 그런데 충격적이기도 해 나도 의료계열이라 더 그래
5년 전
익인15
wow...
5년 전
익인16
근데 진짜 아찔한게 엄마 직장 동료 시부모가 해외에서 들어와서 확진된적이 있는데 그때 직접접촉 없었는데도 우리집은 난리났어서... ㅋㅋ
어떻게든 조심해야 하는 상황은 맞았는데 그냥 저 상황에 있는 모든 사람이 다 생각 없이 행동한 듯
5년 전
글쓴이
어느 누구도 문제라고 생각안한거 자체가 참
5년 전
익인17
저 분 심지어 영국에서 오신거아녀..?
5년 전
글쓴이
응 마즘
5년 전
익인18
오케이한 공무원은 생일 파티 할 줄 알았겠어??...
5년 전
익인19
걍 음성나와서 저렇게 한 듯 ㅋㄷ.. 아니 근데 진짜 영상 무슨 생각으로 올린건지 ㄹㅇ 궁금해 욕먹을거라고 생각을 안했나?????? 진짜 ㅋㅋㅋㅋ 아니 약간 에바야 몬가 왜 올렸는지 즁맬 의문
5년 전
익인35
22222
5년 전
익인20
보건소에서 괜찮다한게 생파겠냐고 격리중 최소한의 꼭 필요한 불가피한 방문을 말하는거지 생필품 전달이라던가 이런거 저건 걍 본인도 방문한 사람들도 격리에 대한 자각도 없고 싹 다 안일한거임
5년 전
익인24
22 해외입국으로 자가격리 했었는데, 불가피한 방문뿐만임. 생필품 전달도 물건을 밖에 두는 비대면 방식으로만 가능하다고 전달받았는데...
5년 전
익인21
와......
5년 전
익인21
실망이다 ㅠㅠ
5년 전
익인22
지인도 문제..
5년 전
익인23
진짜 생각없이 사네 저걸 했다는 것도 문제지만 그걸또 백만 구독자 넘는 유튜브에 올린게 ㄹㅈㄷㅋ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25
지인들은 뭔 생각으로.. 문제가 안될거라고 생각했나 설마
5년 전
익인26
와 단체로 정신머리 나갔네 ㅋㅋ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30
엥 정말???? 사과문에 다 낸다고 쓰지않았나...?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야)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30
아... 기사는 안봤는데 그랬군,,,,,,,,,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30
보니까 첨에 올린 사과문은 지우셨네
5년 전
익인3
아마 혜택을 받는다면 부모님이 건보료 내신걸로 말소 안된걸로 혜택받게 될 것 같네. 이거 국가비가 계기가 돼서 해외 장기체류자 (심지어 국가비의 경우에는 너무도 명확하게 영국으로 이민의 형태였음) 건보료 적용 싹 다 제대로 수정됐으면 좋겠다
5년 전
익인31
입국영상에 코로나 검사해주신분 구독자라고 하던데 속터지겠네...
5년 전
익인32
엥 뭐가 문젠가했더니 자가격리해야하는 분이셨어??? 세상에..
5년 전
익인33
어후 진짜 생각 없이 행동했네
5년 전
익인36
자가격리 끝나고 만나도 되잖아 생일축하 직접 만나서 안 한다고 어떻게 되는 것도 아니구 애도 아니고 조금 생각없이 행동하긴 했다..
5년 전
익인37
오케이한 보건소 직원한테 전화해서 저희 생파할건데 괜찮을까요~? 이렇게 물어봤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보건소 직원이 괜찮다고 했다는거보면 환장하겠음 보건소 직원 불쌍해
5년 전
익인38
2m보단 매우 가까워보인ㄷㅏ
5년 전
익인39
생일안챙기면 죽나...
5년 전
익인41
저게 뭔 자가격리야 ㅠ 격리 뜻이 애초에 뭔데...... 대형유튜버가 나서서 이렇게 하면 어떡하란거
5년 전
익인42
헐...??? 이건 좀 아닌것 같은데ㅠ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44
짤 봐도 봐도 어이없어서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렇게 많은 사람 중에 아무도 어? 그거 안되지 않아? 격리중인데 끝나고 보자 한사람이 없단 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46
에휴...
5년 전
익인47
ㅋㅋㅋ 제정신인가 진짜
5년 전
익인48
첫 짤 보고 저정도는 괜찮지 않나...? 싶었는데 자가격리기간이라니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49
같은 층 사는 사람은 뭔 죄ㅜ 찝찝할듯
5년 전
익인52
사과한다고 끝나는거야? 밖에 나간것만 아니지자가격리규칙 어긴거맞잖아
5년 전
익인81
국가비가 잘못한건 맞는데 문연건만으로는 규칙 어긴거 아니야 ㅋㅋ,,....나도 자가격리 했었는데 택배 배달음식 다 시켜먹었었는데
5년 전
익인53
아니 저렇게 하면 자가격리가 무슨 의미야..??? 저런 접촉 없애려고 하는거 아녔어?? 허
5년 전
익인54
와 마스크 벋고 촛불끄는거 진짜 오바야 저거는 몰랐는데 저건 진짜 아니지
5년 전
익인54
연기 날라가는거봐
그전까지는 마스크 쓰고 문밖이었으니까 했는데 저건 진짜 경솔했다
5년 전
익인55
진짜 집 앞에 지인이 케이크랑 선물 두고 간 다음에 나중에 조쉬랑 집에서 둘이 생일 파티 했으면 그래도 이만큼 욕은 안먹었을듯...
5년 전
익인56
하...나는 모르겠다 어제 플도 본 익인인데...
5년 전
삭제된 댓글
(2020/10/12 10:44:1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3
국가비 자가격리나 건보료 혜택문제는 가짜사나이 논란이랑 비교못할만큼 국가적인 문제인데
5년 전
익인42
22
5년 전
익인57
보건소에서 ㅇㅋ 했다는건 생필품 전달같은 진짜 어쩔수 없는 상황이지 생일파티할줄 알았겠냐고ㅋㅋㅋㅋㅋㅋㅎ 저걸 아무 문제 없다고 생각하고 올린게 진짜 생각없는거 티난다.. 마스크 내리고 촛불도 부네ㅋㅋㅋ 저게 무슨 저가격리야 그냥 할거 다 하면서
5년 전
익인59
건보료는 어떻게되는겨 뭐가맞는거지..
5년 전
익인7
222
5년 전
익인63
33 어제 해명 보고 아 걍 그런갑다 했었는데 지워졌다구...?
5년 전
익인60
자가격리 기간에 마스크 벗고 촛불 후... ㅋㅌㅋㅌㅋㅋ말끝났다
5년 전
익인61
격리기간에 뭔 생일파티냐 에효
가끔 보는 유튜버 였는데 영국 코로나 관련해서 엉망이라고 그렇게 까시더니.. 이해가안가네 아니 그리고 격리기간에 저길 왜 가? 다른사람들도? 아무도 안말렸나 그것도 신기하고
5년 전
삭제된 댓글
(2020/10/12 9:20:3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37
잘못된 피드백을 했는데 그거에 대해선 얘기할수도있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 글구 국가비가 피드백 이상하게 올려서 보건소로 민원들어간건? 이미 어느 보건소인지 찾아냈다는 사람들도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에 쌍욕이나 비판을 가장한 악플이 있어?
5년 전
익인64
22
5년 전
익인65
아무래도 다른 영상에서 보면 영국에선 철저히 수칙을 지키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한국에선 그러지 않으니 더 반발이 센 거 아닐까 싶네.
전에 다른 분이 쓴 댓글도 읽었는데 그 무엇보다도 영국에서 한국 오는 과정에 있었던 일을 세세히 다 콘텐츠로 찍고, 그 과정에서 한국 의료진에 대한 내용으로도 콘텐츠를 제작했으면서도 본문에 있는 행동을 취해서 더 문제가 된 것 같아.
5년 전
익인66
2 K방역 최고니 뭐니 하는 영상 올려놓고 저런 모순된 영상 올려서 더 문제가 되는 거 같음. 그래도 유튜브 오래 하신 분들인데 저 영상이 올라갔을때 문제될거라는 생각을 안하셨나...
5년 전
익인67
근데 건보료는 지금 삭제되긴 했지만 국가비가 국외에 살고 있어도 한국에서 수익을 내고 있기 때문에 한국 건보료도 냈다고 그랬는데 기사는 그런 거에 대한 반박은 없는 거 보니까 중립 자는 게 좋을 거 가탕
5년 전
익인73
'그러나 국가비의 말과 달리 건강보험법 제54조 2항에 따르면 국외에 체류하는 경우 보험급여를 하지 않는다.' 라고 기사나왔어
5년 전
익인67
그러니까 근데 국외에 체류해도 국내에서 돈을 벌어서 건보료 내는 입장이라고 그랬어! 이거를 직접적으로 반박하는 줄은 아닌 거 가앝
5년 전
익인73
아하
5년 전
익인3
근데 국가비의 경우 지역가입자도 불가하고 더더욱 직장가입자도 아닌데 건보료를 어떻게 내?? 부모님 밑에 들어가있는건가
5년 전
익인67
이런 자세한 거를 해명해주길 바라며 기다리고 있엉 ㅋㅋㅋㅋㅋ나도 의문은 들지만 화는 안 내는 게 좋을 거 같아서 기다리고 있어
5년 전
익인80
맞아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한건 자세한 해명 나오기 전까지 함부로 얘기하면 안 될 것 같고 자가격리에 대해서만 얘기하는게 맞는 거 같아
5년 전
익인67
좋아 나랑 의견 맞는 익인이 있어서 다행이다 사실 반대 의견만 달릴까봐 걱정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정확한 거만 이야기하는 게 좋을 거 같다고 생각해!
5년 전
익인68
자가격리 기간 어겼으면 할 말이 없지... 걍 영국으로 가셨으면... 영국 가서 치료받으면 되지 뭐하러 이 시국에 한국까지 와서 이렇게 민폐를 끼치나...
5년 전
익인69
마스크 내려서 촛불 끄는거 뭐야
5년 전
익인70
2m 거리두기 하면 괜찮다고 했다고 사과문에 쓰여있던 걸로 아는데.. 2m가 생각보다 매우 가깝네..
5년 전
익인72
진짜 오바야... 자가격리 위반에 건보료 논란에........ 진짜 좋아했던 유투번데 너무 실망했음ㅠ 게다가 파티 기획한 조쉬는 아무말도 없고
5년 전
익인75
비판 받을 부분 마땅히 있고 사과문도 본인에게 유리하게 깔끔한 거인데 뇌절이라고 하는 거 진짜 웃김
5년 전
글쓴이
그니까
5년 전
익인76
근데 깜짝 생일파티 계획해서 지인 부른 거 조쉬라고 댓글에서 봤는데 왜 국가비만 사과하는 거야?
5년 전
익인78
맞어 실제 일벌린 영국남자는 조용하고 상대적으로 구독자적은 국가비만 난리네?
5년 전
익인79
아... 국가비, 영국남자 구독취소하러 간다 바이바이
5년 전
익인82
이래놓고 사과문만 깔끔하게 쓰면 뭐해
5년 전
익인83
헐..난 사과문만 봤었는데 생각보다 더 문제긴하다..
5년 전
익인84
오마갓....보건소직원한테 피해가는건아니겠지..
근데난 건보료부분은진짜 어떻게낸다는건가 궁금하긴했음 부모님밑에 들어가있으면 낸다고 표현하는게 아닌게
피부양자 들어가있다고 보험료 더나오는거아니라서.... 이부분은 다시 해명나올때까지 기다려야겟다
무슨의미로 말한건지 진짜 궁금해서
5년 전
익인85
에휴 건보료도 안내면서 낸다고 구라치고...ㅋ
진짜 저런사람들이 지들 이익챙길라고 아플때만 한국들어와서 예산써서 적자가 400억이야ㅋ 이거 다 국민들이 메꾸는거라고ㅋㅋㅋㅋ월급에서 왤케 많이 떼어가? 이게 다 건보료랑 나머지 세금이라고ㅋㅋㅋㅋ
저런 애들때문에 한달에 다달이 몇만원씩 우리가 내주는거랑 다름없다 진짜 아오 진짜 돈은 벌어서 영국에서 다쓰면서ㅋㅋㅋㅋㅋ아 개빡쳐
5년 전
익인86
굳이 사람들 앞에서 초를 불어야했나요... 굳이 당일에 만나서 축하받아야했나요...
5년 전
익인87
건보료 해외에서 3달 이상 있으면 자동 정지되고 만약 낸다고 해도 환급됨 ->오래 여행갔다와도 건보료 중지됨 그래서 건보료 냈다는건 말이 안되는 거
5년 전
익인88
2m 재고다니는것도 아니고 이정도면 괜찮다는 사람들은 영상 본 사람들인가? 나는 지금 처음 봤는데 사진이랑 완전 다르네 훨씬 가깝다ㄷㄷ
5년 전
익인89
아,,,,,아니 어떻게 무슨 생각으로 저런 영상을 올릴 생각을 했지?; 참......
5년 전
익인90
OMG....내 친구는 방에 갇혀서 배식 받듯이 음식받고 먹고 2주 지켜서 나 만났는데 와웅.....와...웅......
지키는 사람만 뭐된 경우
5년 전
익인91
국가비씨는 한국인이라 추방 안된다하고 미안한데 이 일을 기획한 분인 조쉬는 그냥 자국 돌아갔으면 좋겠다 얼마나 무시하면 오자마자 저런 말도 안되는 일을 기획하니 그냥 부부가 같이 사설병원에서 치료받으세요 나같음 그 검사해준 국가비씨 팬인 분 영상보고 진짜 멘탈 갈렸을듯. 방호복 입고있는 본인 팬 보고 그렇게 좋아하던 분 보고 아 진짜 더 조심해야겠다 생각 안 드나 처음 친구 왔을 땐 당황해서 같이 축하받을 수도 있는데 정상적인 사고면 그 다음에 남편한테 뭐라 하고 앞으로는 이거 안된다 해야지 아니면 업로드를 안 해야지 그 주변의 누구도 이 문제를 깨닫지 못 하고 부추기는게 말이 되나ㅋㅋㅋㅋ 솔직히 한국인이고 신천지 사태부터 지금까지 어떻게 견뎌왔나 알면 저렇게 행동 절대 못 해. 미안한데 악플이라고 해도 어쩔 수 없는데 말로만 한국인이라고 하면 뭐하니
5년 전
익인91
아마 이미 신고 많이 들어갔을 것 같은데 이거 보고도 처벌 안 받으면 앞으로 자가격리 개판난다 난 그게 걱정이다
5년 전
익인93
와 난 그냥 자기 혼자 거리두기 하는 줄 알았는데 자가격리 기간이라고? 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 자가격리 뜻을 모르나
5년 전
익인94
아...꼭 저렇게 생파해야하는지.... 그냥 문 밖에다가 선물두고 가면 되자나
5년 전
익인95
생파가 그렇게까지 중요한가.. 근데 그것보다 저걸 영상으로 찍어서 올린게 더 이해가 안감...
5년 전
익인96
부처님도 생일을 한달 미뤄서 했는데 국가비는 왜 자가격리 기간에 생일파티하냐는 댓글 생각난다
5년 전
익인97
국가비.. 영국남자.. 생각 없는 사람들인지 몰랐는데..
5년 전
익인98
생일파티 누구 아이디어인가 했는데 남편.... 둘다 관리도 안되는 영국 있다가 한국 들어와서 음성판정 받고 완전 방심하고 있었던 거 같음 첨에는 영상 제대로 못봐서 사과문만 읽고 응원하려고 하던 나같은 사람은 벙찌게 만드네... 생일파티 그거 자가격리 기간 끝나고 검사결과 나오고 나서 하면 누가 뭐라고 그러기는 커녕 오히려 같이 축하해줄 사람들도 많았을건데 그걸 못 기다려서 자가격리기간에 사람들 불러서 촛불 끄고 선물받고... 2m 제대로 지키지도 않고
5년 전
익인99
생일파티가 그렇게 중요한가 ㅋㅋㅋㅋ 진짜 답없다
5년 전
익인99
둘 다 다시 봄 영국남자 이제 볼일 없을 듯 국가비는 원래 안 봐서
5년 전
익인100
피의 쉴드러들 어디갔누 ㅋㅋ
5년 전
익인101
와 이건 ..ㅋㅋ
5년 전
익인102
영상올린게 제일 어이없음...진짜 뭔 생각으로 올린거지..?
5년 전
익인104
진짜 뇌없네
5년 전
익인105
자가격리 수칙 어긴 것도 어긴 건데 한국에서 돈 버는 입장이라 건보료 냈다는 거 좀 이상하다. 수정되는 사과문 지켜봐야 할듯. 우리 아빠 해외 체류 중에도 한국에서 소득 발생했고 (직장 월급) 주택 보유자였는데도 내는 세금이 재산세밖에 없었거든...
5년 전
글쓴이
건보료 해외출국 삼개월넘어가면 자동 정지되는데 .. 모르것다
5년 전
익인106
게다가 저 층에 집 하나인가...? 요즘 옆집소음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지 앞집 있었으면 진짜 시끄러웠겠다 라는 생각부터 들었음
5년 전
글쓴이
그르게 옆집은 무슨 죄
5년 전
익인107
저정도면 뭐 거의 밖에 나갔는데? 그리고 2미터 거리두기 지켰다고 하지 않았나?
5년 전
익인107
한국에서 코로나 검사 받으면서 만난 구독자한테 덕분에 한국에 올 수 있었다고 감사하다고 했으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ㅌ그 구독자분 억장 무너질듯
5년 전
글쓴이
댓글고정까지 하셔놓구.. 참
5년 전
익인108
매년 있는 생일... 자가격리 끝나고 축하받으면 아무도 뭐라고 안하는데.. 굳이 자가격리 기간에 저렇게 했어야 됐냐구ㅠㅠ 근데 솔직히 초대한 사람이나 간 사람이나 다 그렇다 내 친구가 해외입국해서 자가격리 중인데 생일축하부탁하면 격리 끝나고 두배로 축하해줄게ㅠㅠ 할 것 같은데ㅠㅠ 내가 해외입국자여도 자가격리 끝나고 만나자고 하겠지ㅠㅠ
5년 전
익인109
아...정말 진짜 마스크 벗고 촛불 끄는거 뭐냐고...할말을 잃었다. 진심이다
5년 전
익인110
난 진짜 자가격리 기간에 생파 해야겠다고 생각하는 사고자체가 ㄹㅇ 신기... 영국에선 다 잘지키더니 왜 우리나라 와서 저러는 거야 진짜
5년 전
글쓴이
그르게 한국보다 영국이 위험하다 이건가
5년 전
익인111
나도 유튜버지만, 현실에서 판단잘못해서 일을벌였다쳐도 편집&업로드는 왜했데..?
누가봐도 비정상인데
5년 전
익인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케이크를 뭘 이렇게 자주 불어했더니 옷이 틀리네..? 진짜 생각없다 생일 당일에 꽃 안받고 케이크 초 안꽂으면 큰일나? 영국에선 하루에 6000명 확진자 나오고 그러던데 음성이래도 조심했어야지... 이렇게 생각 없는 사람들이었나..
5년 전
익인113
와 영국에서 방역지침 너무 잘 지키고 하길래 멋지다고 생각했는데 한국 오자마자.. 와 진심 실망 크다 너무 좋아해서 결혼하시기 전부터 유튜브 봤는데..
5년 전
익인114
건보료에 자가격리위반에 ^..^ 가 g가쥐 하시는구만
역시 검머외는 사이언스
5년 전
익인115
저거 해명하는 글? 그것도 한국어랑 영어랑 다르게 했다는 얘기 있더라,, 수정도 하고ㅇㅇ
5년 전
익인116
솔직히 촛불은 적당히 욕먹고 끝날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지인초대+생파는 진짜 선넘음ㅋㅋㅋ,,,
5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스타벅스코리아 대숙청
이슈 · 1명 보는 중
AD
왕사남 근황...jpg
이슈
AD
우리나라는 찐부자는 외제차 안탄다고.jpg
이슈 · 1명 보는 중
극우들은 진짜 눈치 없는 거 같애
일상
"이러니 살 빠지지”…'30kg 감량' 풍자, 초절식 아침 식단 보니?
이슈 · 3명 보는 중
AD
카공족에 대처하는 카페 사장의 자세
이슈
AD
나 로또당첨됌ㅅ어ㅠㅠㅠ
일상
김연아 단발머리
이슈 · 1명 보는 중
베트남 다낭에서 유명한 반쎄오집
이슈 · 2명 보는 중
AD
대한민국 제주도 근황......jpg
이슈
작가가 설정 오류 논란을 탈출하는 방법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우리나라 마약 치료 90%를 혼자 감당하고 있는 병원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경찰도 감탄한 음주 운전
이슈 · 3명 보는 중
요즘 모든 패션계를 점령해버린 바지핏...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양키캔들 활활타오르는데
이슈
이제 소아 근시도 없어지네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
170
일상
l
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
208
일상
l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75
KIA
l
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삼성
l
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야구
l
응원가 하나는 기가막히게 만든다! 하는 팀 어디라고 생각해?
117
한화
l
OnAir
🧡🍀🦅 그대는 선발입니다 하늘이 내려준 🎤(-᷅ ꃪ -᷄๑)੭⁾⁾260625 달글 🦅🍀🧡
2131
롯데
l
🌺 260625 달글 // "GO HIGH!” 연승을 이어나가기 위해 모두들 승리루틴을 지키자 ٩(•̤̀ʚ•̤́..
2088
LG
l
OnAir
👯♂️❤️ 이 배터리 좋은 느낌을 줌 | 260625 달글 🖤👯♂️
1986
두산
l
OnAir
🤍260625 두산vs한화 // 시리즈 잘끝내고 우리집으로 웃으면서 돌아가자 두베 화이팅🤍
2194
SSG
l
OnAir
❤️ 밀어쳐도 안타 당겨쳐도 안타 | 06.25 달글 ❤️
1813
이성 사랑방
l
외모직업성격순위 매겨봐
43
NC
l
OnAir
🩵 위풍당당 💪🏻 당당하게 거침없이 가자!260625 달글🩵
1341
KT
l
🔮누군가 Kt wiz의 미래를 묻거든, 고개를 들어 대형준을 보게하라. 26.06.25 달글🔮
1212
주식
l
진지하게 현차 70 얼마나 걸릴 거 같애
23
진짜 노래를 이렇게 만들었지? 싶은 노래 일본노래임..
3:35
l
조회 3
지금 머리 계란초밥인데
3:35
l
조회 3
익들아… 이거 혹시 바퀴벌레.. 였을까?? (사진주의)
3:35
l
조회 2
이 옷 스트 체형은 안 될까🥹
3:34
l
조회 8
오행중에서 금이
4
3:33
l
조회 8
넷플 자밋는거 추천점
2
3:33
l
조회 6
회피형 남자(공포회피 좀 섞인)
3:32
l
조회 13
배가 너무 고픈데 그냥 잘까 라면낋일까
11
3:32
l
조회 11
나 회피형 싫어서 진짜 몽둥이 들고 다님
5
3:31
l
조회 26
헤어진지 1년 됐는데 왜 이제서야 멀프에 가둔거지
3:29
l
조회 29
새살침 알아보는데 말이 많네
1
3:29
l
조회 6
선쿠션 바르면 선크림, 파데 안해도 되는거지???
1
3:28
l
조회 32
나 멘탈 안좋을때 유튜브에서 제너럴타로같은거 많이 봤는데ㅇㅇ
3
3:27
l
조회 39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
4
3:26
l
조회 53
더킹
추가하기
더보기
ㅇㄴㅋㅋㅋㅋㅋㅋ
더킹 아직 못 놓은 사람 있나
4
조영은 어떻게 되는거야 ㅅㅍㅈㅇ
1
나 꼭 더킹 소설책 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들 여기 광화문인거 알았어??
2
마지막회 요요소년
1
하.. 병리학 한문제만 더맞을걸
3:26
l
조회 10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5
3:26
l
조회 57
예쁜데 잘먹는 유튜버 있음 알려주라
3
3:26
l
조회 65
마음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동성이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3
3:25
l
조회 19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8
회피형 개극혐
11
3:23
l
조회 5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6
1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
15
2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23
3
예쁜데 잘먹는 유튜버 있음 알려주라
3
4
나 회피형 싫어서 진짜 몽둥이 들고 다님
2
5
헤어진지 1년 됐는데 왜 이제서야 멀프에 가둔거지
6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
3
7
회피형 개극혐
10
8
뜬금없지만 나만 오빠라는 단어에 좀 ㅋㅋㅋ 다른 느낌 가진 것 같아
5
9
오행중에서 금이
1
10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
4
11
이 옷 스트 체형은 안 될까🥹
12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
4
13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5
14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
3
15
넷플 자밋는거 추천점
1
1
로또 20억 당첨 됐지만..
6
2
박명수가 무한도전에서 A형 간염에 걸린 이유
5
3
2030 직장인들 '눈물 펑펑'…성수동 팝업에 무슨 일이 [현장+]
4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33
5
'만 19세' 윤후, 핸들 잡고 드라이브→'무면허 의혹' 전면 차단…"무면라이더 아냐"
3
6
로튼토마토 평 좋은 넷플릭스 신작 로코 영화(공개한지 4일째)
3
7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
10
8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153
9
생각보다 심각했던 그 시절 박명수 간수치
2
10
독서실 총무인데 좀 은교여시같은 사람 옴
10
1
이런 생각하는 사람 천재같음
9
2
올팬 기조는 멤버들 관계성도 중요한가?
10
3
그냥 늙크크 악개들은 집요함이 개질려
7
4
돌판에서 30은 늙크크 아니지 않아..?
11
5
헐 손웅정도 직관 갔나보네
2
6
탈덕하고 주식하는데 요즘
1
7
이선민 눈만보면 서강준이라더니 진짜네
2
8
원빈 셋로그 주머니에손꼽고 양치하는거
3
9
메가커피 위시 포스터 안파나
2
10
하니 왔구나…
11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함
12
근데 요즘 10대들이 좋아한다는 유튜버나 스트리머가 누구누구임??
2
1
변우석 손 진짜 예쁘다
7
2
ㅎㅅㅊ 보석함 진짜 신기하다
17
3
난 그래도 멋진신세계 다음으로 올해 가장 반응 체감되는 드라마가 참교육 같은데
6
4
남주혁 학폭 논란 찐이면
4
5
남편들 후기
6
이준영 인스스 하나 더 떴다 ㅋㅋ 취사병이랑 운전병이랑
16
7
절창 가상캐스팅에 허남준 언급한 거 문학동네가 알티함ㅋㅋ
6
8
신민아 영화 눈동자 리메이크인 거 알아?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