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8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집말고는 응가를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돈 한 오천원주고 시간 무제한으로 쓰는거지.. 

휴지는 최상급 

물티슈듀 있음 

비데 가능 

또한 혼자만의 방처럼 이뤄져잇음  

밖에사란과 마주칠일업음
대표 사진
글쓴이
지하철에서 숨죽여 응가하는 내가 안쓰러워 쓴 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심이야 ...?오천원주고 쌀거야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는 그럴수잇다면야 그러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젠 . 숨죽여 싸는것도 지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화장실 옆에 장애인 화장실처럼 만들어서 1000원에 20분 이용 가능 어때? 코인 노래방처럼 안에서 돈 넣을 수 있고 문 닫히면 20분동안은 밖에서 절대 안 열리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한 3천원내면 쌀구잇겟다...... 하지만 누가봐도 나 응가중이오! 하잔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럼 안되는 거여? 어렵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응가에 대해 예민한 사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처넌 넘 비싸다ㅜㅜ백화점 화장실가몀 짱좋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흑 여기엔 백화점ㅇㅣ 업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 정보공유무새 동기 있는데 정신 나갈 거 같음
21:37 l 조회 1
하기 쉬운 나물반찬 뭐가 있을까?
21:37 l 조회 1
마운자로vs팔 람스뭐 먼저 하는게 조을까..??
21:37 l 조회 2
12월에 이사하는데 지금 장식장 사는거 에바..?
21:36 l 조회 3
오억년만에 피자헛 콤비네이션 시켰는데 별로임
21:36 l 조회 2
근데 알바한테 책임감 바라는거 좀 오바아닌가
21:36 l 조회 5
중소 회사에서 일 없으면 ㄹㅇ 잘릴 가능성 커??2
21:36 l 조회 3
25살이 기미 생길 나이야??1
21:36 l 조회 7
대전 방값 저렴한 지역이 어디야?
21:36 l 조회 5
30대후반-50대 어른들이 진짜 20대 30대 가지고 나이 많다고 뭐라하거나 후려치는 사람들 많아?
21:35 l 조회 7
25살인데 내 친구 진짜 아줌마같음
21:35 l 조회 16
제발 이노래아는사람 ㅠ2008-2009년 노래임
21:35 l 조회 17
엘리베이터 고장났다고 택배를 1층 현관에 두고 갔는데 이게 맞아? 1
21:34 l 조회 13
주식방에 여왕벌 개웃기닼ㅋㅋㅋ 3
21:34 l 조회 23
300만원 빚 이거 금방 값겠지?2
21:34 l 조회 9
금욜이니 혼자 방에서 시킬건데 기막히는 치킨 추천해주라..
21:34 l 조회 7
면접 일정 연락와서 답장 보냈는데 답장 없으면 안 보겠다는 건가? 1
21:33 l 조회 5
찐 평범인인데 재밌게 살려면4
21:33 l 조회 14
사람마다 독서하는 방법 다 다르던데 나는 이렇게 하는 중1
21:33 l 조회 15
다이어트식단인데 맛있음40 2
21:3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