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8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73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자가격리 도중에 마셨다는 게 아니고 

토요일에 술을 마시고 오늘부터 자가격리가 뜬 거야!!! 

이번에 확진자가 접촉자랑 밥을 먹고 나중에 그 접촉자가 내 친구랑 술을 마셨어... 그 다음날에 나랑 친구랑 술을 마시고... 그리고 난 그 친구집에서 잠도 잤는데..... 후................................................................ 나 괜찮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불안하면 검사 ㄱ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친구는 내일 결과 나온다니까 내일까지 기다려보려고..... 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검사랑 일단 격리해봐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검사 결과가 떠야 격리가능하다ㅠㅠ 직장인이라.... 마스크 껴야하는 직업이라 항상 끼고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긴 한데 ㅠㅠㅠㅠㅠㅠㅠ 불안해 죽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검사해봐야할듯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상황보고 하려고.... 아아아아아ㅏㄱ 돌아버리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격리먼저 해보자 요즘 결과 금방 나오니까 친구한테 꼭 연락해달라구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부분 음성나오던데.... 너무 걱정하지 말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생각하면서 기도하는 중....고마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격리하구 결과 나올 때까지 기다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마스크 잘 때도 끼고 잘 거야 엉어엉엉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제발 아니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스크 잘 쓰고다녀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선집에있어... 결과나올때까지 마스크쓰고있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 걱정되면 친구한테 보건소 연락해서 접촉자도 격리/검사해야하는지 물어봐!! 내가 밀접접촉자인지 아닌지에 따라서 접촉자들도 어떡해야하는지 알려 주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울 아버지도 쓰니랑 비슷한 경우였는데 보건소에 전화하니까 굳이 검사 안받아도 된다고 하셨어 물론 아버지는 혹시 모르니까 검사받으려고 한거였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자가격리자였구 자기격리하라고 연락오기전에 남친만났었는데 나만하고 아무이상없었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단 친구결과 나오기전까지 집에 있는게 좋을드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성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친구 잠복기나 무증상이면 감염확률 낮지않아? 쓰니 문제있으면 검역소에서 먼저 검사받으라고 연락올거야 너무 걱정하지말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잠복기엔 음성 뜨는거 아니야? 검사 일단 받고 격리 해야될듯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단 자가격리하고 친구 연락 기다리자ㅠ 어차피 친구가 확진자면 연락올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친구가 양성 나오면 위험하고
음성나어면 쓰니더 음성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랬는데 칭구 음성 떴었다! ㅠㅠ 너무 걱정하지 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걱정하지마!불안하면 쓰니도 검사받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친구가 양성뜨면 너도 검사받아야된느데 아니면 넌검사안받아도돼
울아빠는 확진다(이땐아니얐음)랑 직접술마셨는데도 음성이였엉 걱정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검사하고 결과 나오기 전까지는 집에만 있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친구 결과에 따라서 달라지니까 우선 쓰니도 안 돌아다니는 건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법으로 정한 자가격리자는 아니지만, 혹시모르니까 집에 있어야될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친구가 밀접접촉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진짜 곤란하게ㅆ다 직장인이면 임의로 자가격리 하기 어렵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는 접촉한 사람 미리 말하면 검사결과나올 때까지 재택근무했는데 얘기해보는거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친구가 음성이면 쓰니는 자가격리 안 해도 되는 거 아니야?? 결과 나올 때까지만 기다리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음 너무 건너건너인거같은데 친구 검사 받았어? 아직 결과 나오기전이면 쓰니는 최대한 집에 있는게 나을거같고 결과 하루이틀이면 나오니까 음성이면 신경안써두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친구 음성이면 괜찮아! 너무 걱정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최대한 외출 줄이고 조심하고 결과 나올때까지 기다리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생각보다 직접 접촉인 경우에도 안걸리고 음성으로 뜨는 경우도 많아 조심하면서 상황보고 검사받는게 젤 확실하긴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니도 일단 집에 있엉 밖에 있는것보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친구 음성이면 괜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 친구도 똑같은 상황 때문에 자가격리 대상자얐는데 접촉자가 음성 떠서 반나절만에 풀렸어 일단 집에만 있어 식구들 있으면 마스크 쓰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친구가 음성이면 상관 업쓰 친구 검사 결과 나오기 전까지는 집에 있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친구가 음성이면 괜찮더라구... 그때까지는 집에 있구 기다려보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bs 문학 연계는 인강으로 듣지 말고 시용설명서가 나아?
23:00 l 조회 1
성(이름) 바꾸고싶어ㅜㅜ 근데 아빠허락있어야한대서 못바꾸는중
23:00 l 조회 1
주식 물렸다고 징징대는거 진짜 꼴보기싫네
23:00 l 조회 2
하 쿠팡 더위는 괜찮은데 발이 졸라 아프다 진짜 미친 거 같아
23:00 l 조회 2
나르에 통제 심한 부모들 많음?
23:00 l 조회 5
필테 한번도 안해봤는데 그룹 필테도 ㄱㅊ아?1
23:00 l 조회 3
혹시 무회전 전자레인지 쓰는 사람 있어? 1
22:59 l 조회 6
친구들아 인스타에 좋아요는 누르면서 왜 생일축하한다는 말이 없니
22:59 l 조회 6
69kg에서 한달이면 몇kg 빠질까?
22:59 l 조회 4
모기 물린거 1시간 안에 가라앉네
22:59 l 조회 4
내 투디 남친 좀 봐봐
22:59 l 조회 7
이불빨래하고 오늘은 소파에서 자는거 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2:59 l 조회 7
근데 저출산은 자식이 부모를 부양안하기 시작한?세대부터
22:59 l 조회 7
옷 하나 찾아줄사람.. 버뮤다야
22:58 l 조회 20
현재 주식장을 관통하는 메시지 하나 남김2
22:58 l 조회 19
대병 교수들끼리 타 병원이라도 다 아나봐
22:58 l 조회 5
나한테 번따한 남자들 애매했는데2
22:58 l 조회 13
친구 동생이 나 알고 있다고 하는데 흠칫했음
22:58 l 조회 7
난 실패하면 뭐든 포기하는데
22:58 l 조회 8
이번 축구 남아공에 진걸 비유하자면1
22:5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