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989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가짜사나이 5화부터 무기한 연기래
320
5년 전
l
조회
9074
인스티즈앱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교관님들 계란님 멘탈 챙겨 ㅠㅠㅠ https://clips.twitch.tv/ArtisticHonorableSharkTooSpicy
2
2
연관글
가짜사나이 애초에 목.토 업로드 일정부터 너무..
곧 나가야한다
가짜사나이가 그렇게 재밌어???
3
진짜 궁금한데 지금 노래방 가는 사람들은 마이..
유튭이나 방송에 가짜사나이 영상쓰는거 저작..
2
1
2
익인100
아니 사회적 도덕적 윤리적으로 잘못된게 아니고 특수부대 훈련 그대로 하는거고 훈련전 사전 고지까지 다 한거라 아무 문제없으니까 불편하면 보지말라 하는거지 무슨 콘텐츠를 시청자 한사람 한사람의 기호까지 다 신경써서 만들어야 하는거냐
5년 전
익인80
222 전시상황에서 도덕적 행동을 도대체 어떻게 발휘함? 게다가 참가자 가족들도 보면서 울더라도 아무말도 안하던데 왜 제3자가 ㅋㅋ
5년 전
익인135
33
5년 전
익인122
정작 훈련받은 분들은 좋은 경험이었다고 했는데..ㅋㅋ
5년 전
익인123
ㅠㅠ아ㅠ 근디 지금 멈추면 더 이상해질거같은데.. 진짜 욕하는 사람들때매ㅠㅠ
5년 전
익인124
연령제한 걸었으면 좋겠다
5년 전
익인126
진짜 돈주고 볼테니까 유료로 내줬으면 좋겠음. 아 진짜 불편러들 개짜증나네
5년 전
익인86
222 그냥 보고 싶은 사람들만 볼테니까 유료로 해주셨으면 좋겠다ㅠㅠ
5년 전
익인14
333333
5년 전
익인8
돈내고 볼게요..아진짜 짜증나네
5년 전
익인115
444 돈 내고 보라고 하면 불편러들은 안보겠지 설마ㅋㅋ^^
5년 전
익인63
그래도 불편러들은 볼듯ㅋㅋㅋ어제도 슈퍼챗으러 악플달더라 진자 기가차서
5년 전
익인167
55
5년 전
익인79
666 난 돈 주고서라도 볼거야
5년 전
익인208
777 불편러도 문제지만 악플러가 제일 문제임 ㅋㅋ 막상 유료화하면 내 돈 내고 봤는데 이런 소리도 못 하냐고 할 것 같음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29
댓글 보니까 나였어도 멘탈 나갔을 거 같은데.. 진짜 선 넘은 댓글들 엄청 많았음
5년 전
익인131
그래 차라리 쉬는게 나을수도 잇음
5년 전
익인132
하 진짜 왜 그러냐 사람들
5년 전
익인133
1화부터 덱스 욕떄문에 불편하신분들 엄청많았는데 알고보니 폭음탄 4개 던졌을때 4개다 불발이라 육성으로 깨운거라고
다녀오신분 유튜브에서 들었음 ... 어차피 다 끝나면 교관불러서 이땐 왜그랬던거냐 이건 무엇이냐 하면서 다 이유를 알려줄텐데 참...
5년 전
익인134
할 무기한 연기...??
5년 전
익인137
잘 보고있는 시청자들 뭔 죄야 가짜사나이만 기다리는데...하...
5년 전
익인138
아 안돼ㅠㅠㅠ 잼게 보고있었는데..
5년 전
익인139
아 진짜 너무 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주일에 이것만 기다리는데 별 이상한 사람들 때문에
5년 전
익인140
난 안보지만.. 댓글 읽어보면 당사자가 괜찮다하는데 제 3자가 왈가왈부하는게 이상해보이는데
더군다나 애초애 사전공지를 했다며 훈련 그대로 한다고
요즘 자기 기준에 안맞으면 잘못된거라고 생각하는 사람 많네
5년 전
익인140
이거 생각나네
5년 전
익인141
팩트
1.엄청 빡세다는거 출연진들이 알고, 직접 면접볼때 감수하고 하겠다고 면접봄
2.현장에 의료진들 대기, 교관들도 상황 주시하면서 교육생들 체크함
3.영상 시작하기 전에 경고문 뜸. 일반 부대 훈련도 아니고 특수부대 훈련 모티브로 만들어진 훈련과정이라 하고 보기 힘든 사람들은 시청에 주의하라고 하는데 왜 굳이 보고 뭐라함?
그리고 제일 팩트는 "직접 갔다 온 본인들이" 좋은 경험이었다고, 과몰입 하지 말고 보라고 함
왜 제 3자들이 계속 말을 만드는거지?
유튜브 댓글중에서도 "영상에 나온 교관들이 직접 저 훈련 받아봐야 얼마나 힘들지 알거다." 라고 하던데 교관들은 이미 저 훈련들 다 받은 교관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관 본인들이 받았던 훈련들 모티브로 안전 통제하에 진행 됐다는데 ㄹㅇ 시어머니들 진짜 많다... 김계란님 화이팅이다 진짜ㅠ
5년 전
익인141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익인141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익인146
222 요즘 챙겨보는거 이거밖에 앖는데 진짜
5년 전
익인4
실제로 저런식으로 더 힘들게 훈련하고도 죽을 위험이 많은게 실전 전투고 전쟁이야... 교관님들도 그렇게 힘든 훈련하고도 죽을 고비 넘긴적 있다고 말했는데.. ㅈㅂ 군대 훈련을 단순히 가학적으로만 보지 않았으면좋겠다 저런거 안하면 좋지 근데 진짜 안하면 나라는 어떻게 지켜 우리가 사는 세상은 유토피아가 아니야
5년 전
익인142
ㅇㄴ...... 내 삶의 유일한 낙......
5년 전
익인143
아니 첨 2기한다고 했을 때는 실제훈련처럼 한다니까 다들 기대된다 제대로 보여달라해놓고 진짜 그렇게 하니까 이제는 또 너무하다고 난리ㅠㅠ
5년 전
익인144
헐ㅜㅜㅜ
5년 전
익인145
애초에 출연자들이 합의했지 댓글다는 시청자들이 합의함?? 다 서로 의견 맞고 하니까 한거 아니냐고
5년 전
익인145
드라마도 안 보는 내가 그거 기다리는데ㅠ
5년 전
익인146
udt훈련이 교육과정이 아닌 선별과정이라 육체적 정신적 힘들게 한다고 했는데 그리고 이미 1기이후에 모집한거라 어떤훈련인지 다들 알고 간거고 동의서 작성도 다했고 시청자들중 몇몇 불편한건 그럴수 있고 비판도 받을수는 있는데 무슨 조리돌림이니 교관보고 뛰라니 고문이니 비난은 아니지 진짜 왜이래
5년 전
익인147
근데 2기 교관들 중에 교관출신 있어? udt출신말고 교관했던사람... 전회차 다 봤는데 교관해본 사람은 없다고 느껴져서ㅠㅠ
5년 전
익인148
아 진짜 욕나온다 하
5년 전
익인149
아 짜증나ㅋㅋㅋㅋ불편러때문에 이게 뭐냐
5년 전
익인125
대체 피갤에 더 뭘바라는건지 모르겠네 사과까지 다했는데 뭘위해서욕을하는거임
5년 전
익인150
아,,,,,,,,,,,,,, 안 돼요,,,
5년 전
익인151
하 진짜 이게 무슨 민폐야 욕하던 애들 지금 다 어디갔는뎈ㅋㅋㅋㅋ 짜증나
5년 전
익인80
2222
5년 전
익인199
ㄹㅇ
5년 전
익인152
????? 내 유일한 낙인데 아 개빡ㅊ
5년 전
익인153
아...진짜 안타깝다....
5년 전
익인154
아 진짜 불편러들때문에 하
5년 전
익인80
불편러들아 만족해???
5년 전
익인155
헐
5년 전
익인156
이럴줄알았다 진짜ㅜ 어제 라이브 하면서도 회원만 댓달수있던데 욕이 반이던데 뭨ㅋㅋㅋㅋㅋ 진짜 짜증
5년 전
익인157
아 짜증나ㅋㅋㅋㅋㅋ이럴때만 또 불편러들 안나오지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158
아ㅜ진자 진절머리난다.... 사전에 다 합의한거고
출연자들도 다 괜찮다는데 왜 3자들이 뭐라해서
열심히 찍은 사람도 만든사람도 편집한 사람도 모든 노력이 무산되는거잖아 아 자증난다
5년 전
익인159
딥.. 아 진짜 화나네 불편하면 보지 마세요
5년 전
익인159
솔직히 비난도 비판도 도 넘었고 너무 과열돼서 계란님이랑 피갤 걱정됐는데 충분히 쉬고 오셨음 좋겠다
5년 전
익인80
내가 계란님이어도 당연한 선택임 교관들이 연예인도 아니고 그냥 일반인인데 무슨 욕을 한트럭마냥 먹으니까 ; 제발 생각 좀 하고 손 놀려 인성 문제 있는것도 아니고 훈련중에 일어난 일인데 왜 본인들이 난리야!
5년 전
익인160
흐헐.......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160
가짜 사나이 재밌게 봤어요 교관님들 참가자들 피갤팀 잘 쉬세요 고생하셨습니다
5년 전
익인161
아 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열받는다 진심
불편하면 보지 말라고~~~~ 그렇게 맨 앞에도 경고문 해놓고~~ 그랬는데 한시간 가까이 되는 영상 굳이 꾸역꾸역 보고서 불편해하는 거 개빡치네 불편하면 보지말라고... 왜 꾸역꾸역 보고서 악플 달고 난리..? 화난다 진짜
5년 전
익인121
진짜 이게 뭐라고 자기 시간까지 투자해가면서 저렇게 욕을 하는거야? 마음 안들면 제발 그냥 보지마
5년 전
익인163
자기들 입맞에 맞을때까지 패고 그러는거 최악ㅋㅋㅋㅋ불편하면 보지 말던가 굳이 봐놓고 자기 입맛에 안맞는다고 악플달고 난리야
5년 전
익인165
어떤 훈련인지 다 사전에 고지했고 지원자들도 알고서 지원한건데 불편러들이 왜 난리야ㅠㅠㅠㅜㅠ
5년 전
익인168
아.... 진심 왠지 이렇게 될거같았고 만약 무기한연기되면 욕하던 불편러들 반응 어떨까..? 이런생각하고 있었는데 ㄹㅇ이 됐네...
5년 전
익인168
반응 궁금하네.. 영화나 이런것도 다 취소되겠지...
5년 전
익인169
불편러들아 이제 만족하니? 진짜 어이없다ㅠ 일반인 상대로 빡세다 욕한다 뭐 어쩐다 난리 치고ㅠ 심지어 가족들 욕도 했다며... 그 정성으로 본인들 인생이나 잘 살지ㅠㅠ 정작 다녀온 사람들은 사전 동의 한거고 재밌었다 많이 배웠다 그러던데...ㅠ
5년 전
익인170
애초에 가짜사나이는 전시나 총격전이 오가는 작전 상황을 위한 훈련을 모티브해서 만든건데 ㅋㅋ 근데 그런 상황에 상황이 우리가 이해할 수 있는 상식선에서만 돌아가지 않잖아.. 각종 돌발 상황, 동료가 죽어나가서 멘탈이 박살나는 상황을 대비한 훈련을 하는건데 일반인이 이정도가 적당하지 않나? 생각하는 강도를 넘어서 훈련하는건 당연하지.. 이걸 매체에 내보내기 위해 수위를 낮추고 낮
춘거고.. 그러면 이 훈련을 똥군기라 생각하는 사람들은 교관이랑 참가자가 하하호호 하는 모습을 꾸며서 내보내야 한다고 생각하나..? 그건 실제 유디티 훈련 견디신 분들을 무시하는 짓이지.. 에휴 ㅠㅠ 교관,피갤,참가자 다 괜찮았으면..
5년 전
익인209
2..
5년 전
익인171
어휴...일반 사람들 훈련하고 운동하는거 만큼 하면 뭘라고 특수부대를 만들어...남들보다 더 혹독하게 훈련하고 단련하니깐 특수부대인거 아니여
5년 전
익인172
아진짜 짜증난다ㅋㅋㅋㅋ매주 이것만 기다리는데 하...
5년 전
익인173
댓글들에 자꾸 지운다고 뭐라하는데 아니 댓글 올라가는 속도 보면 모르나 당연히 댓글이 많이 올라가니까 묻히는거지 뭘 자꾸 지워진데 짜증나
5년 전
익인174
헐...
5년 전
익인175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176
개빡친다..ㅋㅋㅋ 암튼 잼민이들.... 본인들이 다 괜찮다는데 왜 제3자가 나서서 일까ㅠㅠ
5년 전
익인177
댓글막지 ㅠㅠ
5년 전
익인178
아 망할 목요일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개빡치네
5년 전
익인179
유튭 뿐만 아니라 어제 여기 인티에도 겁나 많았어 악플러들...^^본인은 비판이라 생각하겠지...너무 싫어 진짜
5년 전
익인180
제발 화나면 보질 마세요ㅠㅠ
5년 전
익인181
진짜 프로불편러들 미치겠네 우리나라 요즘 예능을 다큐로 받아 들이고 뭐만하면 트집잡고... 전부 다 합의 된 내용이고 출연진들도 다 동의한 건데 왜 제3자들이 그러냐고요 ㅠㅠㅠㅠㅠ 그냥 유료로 내주세요 볼 사람들은 어차피 다 보니까...
5년 전
익인182
아이고..헐
5년 전
익인183
아휴... 불편하면 보지마 제발~~~
5년 전
익인184
근데 나는 보면서 1기에 비해 명분이 부족한 느낌이 들긴듦...
뭔가 훈련을 위한게 아니라 포기 하는 모습을 위해 훈련을 하는 느낌?...
근데 교관한테 뭐라하거나 악플 다는건 이해안됨
5년 전
익인186
1기때는 나도 뭔가 할 수 있을거 같은 동기부여였다면 2기는 걍 빨리 포기하는게 이득이고 버텨봤자 개고생이란 생각이 들어서 왜 이런 걸 하는 거지 싶더라
5년 전
익인191
인정
5년 전
익인185
하......내 삶의낙이......
5년 전
익인186
뭐지?? 이거 실제 udt 전역했던 사람들도 댓글 등판해서 비난한 거 아니었음?? 이정도 훈련 난이도는 잘못된 난이도라고?? 근데 김계란이 생방으로 마지막 훈련받은 사람 욕받이로 쓰고 그런거 아닌가 ㅠ 공혁준도 그렇고 힘의길도 그렇고 저거 참가한 사람들 욕받이로는 쓰면서 교관들 욕먹는 거는 바로 생방으로 해명하는거에 난 정뚝떨이라..
5년 전
익인190
22 물론 도가 지나친 비난은 잘못됐지만 피갤도 전혀 잘못 없는 거 아닌데 왜 불편러 만드는지 모르겠다
5년 전
익인191
3333
5년 전
익인189
비판 수용할 만한건 좀 수용했음 좋겠음
5년 전
익인194
444 불편러는 어디에나 있지 하다못해 런닝맨 무도에도 말 얹는 사람은 있었음.. 어그로는 거르고 비판은 수용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움
5년 전
익인4
단순 교관들 욕먹어서아님.. cgv랑 왓챠쪽에서 이런얘기 나오니까 뭐라했나봄 그쪽에서 이야기나오서 켰다고 언급함 그전에는 간단한 협찬만 받았는데 이번에는 협찬 스케일커지고 방영해야하니까 어쩔수없었다봄 선수님같은경우는 첨에 넘 잘해서 다른 멤버때문에 분산되다보니까 잘한거는 많이 편집된거고 실수하는 장면 넘 많이 넣으면 공혁준처럼 욕 많이 먹을까봐 많이 삭제하는 바람에 또 편집이 그렇게된건데 그건 자기들 편집 미스였다고 사과하셨음 그 이상 뭘 더 수용해야하는지 모르겠다 계속 사과하시고 또 편집도 앞으로 방향조절할텐데 왜 사과한거는 그냥 넘어가는지 ㅜ
5년 전
익인192
2222
5년 전
익인176
생방으로 해명하는게 어케 정뚝떨이돼..? 김계란이 생방에서 참가자들 욕먹을까봐 페이스조절하거나 이런 장면들을 삭제해서 교관들이 무작정 화내는걸로보였다고 편집실수라고 몇번이고 인정하고 사과했는데 공혁준 힘의길등등 참가자들 욕먹을까봐 편집했다는데 그게 왜 정뚝떨이지?ㅋㅋㅋ진짜... 어렵다 어려워
5년 전
익인186
힘의길은 자기가 오리걸음 할 때 옆 교관이 발로 몇번이고 찼었다 영상에서 편집되어 자기가 갑자기 중도하차하는 모습으로 나와 시청자분들이 당황하셨을거다 라고 밝혔거 공혁준도 물에서 오줌쌌다는 부분은 육지에서 바다로 달려갈 때가 아닌 다른 훈련때였다고 컷이 바뀌어서 당황했다고 트위치생방에서 말했었고 김계란이 그거 말하면 어떡하냐면서 전화로 뭐라 했었음. 이런 거 보면 김계란의 말을 온전히 믿긴 힘들다고 보는데... 그리고 국가대표 그분이 뭐 얼마나 망나니 행동을 했다고 사람 한명을 깔아 뭉개나 싶음
5년 전
익인203
공혁준이 방송에서 컷이 편집상 다른곳에 븥은거다 라고 얘기했는데 악플러들이 피갤 찾아가서 주작방송이네 뭐네 한거 아니었어?
5년 전
익인186
공혁준은 컷편집 이야기 하면서 억울하다 말했었고 김계란은 영상 재미를 위한 컷편집은 어쩔 수 없다며 공혁준에게 이미 이런 사항 공지 했었다라고 해명 그러고 공혁준은 사전 계약 위반했다고 바로 욕받이 행ㅇㅇ 내가 보기엔 김계란은 여론조장 달인임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87
아 진짜 짜증나
어제 왈가왈부하던 애들 다 어디갔냐
이제 속이 시원하냐;
5년 전
익인188
불편러들 때문애 애써 만든 콘텐츠 연기된 피갤이랑 무사트만 불쌍,,,,
5년 전
익인189
편집 다시하나
5년 전
익인192
진짜 이러니까 속이 시원하고 맘에 드나?ㅌㅋㅋㅋㅋ 이러니까 무도도 폐지했구나 보고 알았다 시즌 1부터 꾸준히 챙겨봤는데 속상해서 말이 안나오네 하여간 폰교관들.. 방방봐 안 되고 불편하면 가서 진짜 사나이 보고 하하호호 하세요 그냥~~~|~
5년 전
익인173
무기한 연기인건가... 피갤에서 뭐라고 올려줬으면 좋겠다ㅠㅠ 사실 그냥 믿고싶지않음 아아앝
5년 전
익인193
19걸고 유료걸고 보라고 해도 보겟음 난 제발 쉬고나서 돌아오기만 해주세요
5년 전
익인195
하..
5년 전
익인197
억까도 심했고 단순 비판 입막음도 심했음 또이또이구만
5년 전
익인198
솔직히 유튜브에 가짜사나이보다 더 보기힘든거 많은데 왜 이것만 고나리질일까ㅜㅜ 충분히 사전에 경고하고 목적에 대해서 다 설명해줬는데 글고 지원자들 면접볼때도 몇번이나 일러줬잖아 교관들은 이래이래할것이다 그래도 괜찮겠냐? 지원자들이 한다고 버틴다고 참가한건데...
5년 전
익인200
그럼 이제 이런컨텐츠는 불편하면 불편하다 말도 안해야하는건가.. 사전공지가 됐다는 이유만으로...? 도 넘은 악플은 문제지만 4화보고 마음이 안좋아서 불편했다한건데 뭐랄까.... 이젠 사람들이 좋아하는거에는 반대의견도 못내는 분위기에... 잠정 연기됐다니까 이런분위기에 더 말도 못하게 된 상황이 좀 그렇다..( 물론 악플은 안된다고 생각해)
5년 전
익인131
22 난 비판하는 의견이었지만 악플러 취급 당하는 것 같아서 좀 기분 그러네^^
5년 전
익인200
응 나도.. 그래서 마음이 좀 무겁고 안좋음...
5년 전
익인131
무조건적으로 긍정적인 의견만이 좋은건 아닐텐데 물론 악플은 정말 잘못된거지만 적당한 비판도 수용할 줄 알아야한다고 생각해
5년 전
익인190
33
5년 전
익인211
44
5년 전
익인201
여기 댓글도 너무 심한거아님?... 컨텐츠에 대한 비판은 일체 입막음해버리네 불편하면 보지말라는데 1기랑 123화 본 시청자로써 안 불편할 줄 알고 본 4화에 대해서 하고싶은말 할수있는거 아님? 악플러들한테 욕해야지 컨텐츠에 실망한 시청자들한테도 화살을 싹 돌리네...ㅎㅎ 경고를 한다지만 그럼에도 당황스러운 장면이 사람마다 충분히 있을 수 있다 아님? 이러다간 사람 한 명 죽어도 불편하면 보지 말라 그러겠어... 가짜사나이에 대한 아주 조금이라도 안 좋은 의견은 악플이고 불편러고 자기들이 지금 다는 댓글은 맞말 팩폭인가? 불편러니 뭐니 비꼬는 것도 악플이라고 생각해 나는 ㅋㅋ
5년 전
익인131
22
5년 전
익인190
333
5년 전
익인202
불편러들 때문에 진짜.. 아니 해명 다했는데도 불편하면 걍 이제 신경끄고 안보면되는거 아님?
5년 전
익인186
불편러들이 불편하더라도 그냥 넘기고 가짜사나이 다시 업로드 될 때까지 조용히 기다리라는 말이랑 뭐가 다름? 여기 사람들도 불편러들 때문에 좋아하는 영상 못봐서 열받는다라며 자기 의견 내세우는 건데;ㅋㅋ 영상보고 불편한 점 이야기하는게 뭐가 그리 문제야
5년 전
익인199
프로불편러들 어휴ㅋ
5년 전
익인206
진심 불편하면 안불편한 진짜사나이를 보던가.. 아 이럴거면 왓챠 단독으로 해서 돈낸 사람만 볼 수 있게 했음 좋겠다 짜증나 요즘 기다리는거 가짜사나이밖에없는데
5년 전
익인210
아놔 진짜 애초에 이렇게 빡셀거 예상했기에 면접보고 똥지르는것도 다 나와도 되냐 사전에 다 오케이 받고 촬영했고, 심지어 지금 다 찍고 온 출연진 당사자들이 아무말이 없는데 진짜 왜 제 3자들이 나서서 아오!!!!
5년 전
익인212
아 진짜 개짜증나
5년 전
익인214
불편하면 가서 댓글 달지마시고 안보시면 됩니다. 다수가 댓글달면 결국 그게 결국엔 검열이 됩니다.
이런 새로운 환경에 어떻게 의견표출해야 하는지 인류전체가 사실 답을 못내리고 있어요. 인터넷 상에서는 서로간에 거리가 너무 가깝고 한번에 많은 사람들을 상대해야 되니까요...
그냥 자기생각 표현했을뿐인데 갑자기 수백명한테 안좋은소릴 들을수있는 환경이요.
전에는 기껏해야 주변몇명한테 듣고 말았을텐데 말이죠
5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나 또 인생샷 찍음!!!!!!!!!
일상
AD
약스포) 최종화 공개후 전세계에서 호평중인 웹툰 .jpg
이슈 · 3명 보는 중
나이 40살에 운전면허 따러간 남편이 받은 취급
이슈 · 4명 보는 중
AD
허리 라인을 많이 내린 샤넬
이슈
제 직장을 밝히기가 싫네요
이슈 · 2명 보는 중
구내식당 영양사들이 없애려해도 못없애는 반찬
이슈
AD
"선처 부탁드립니다"...억울한 택배기사, 세무서 앞에서 분신
이슈 · 2명 보는 중
게이 혹은 레즈 판별하는 법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진부하지만 잘 먹히는 클리셰.gif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신세계가 스벅 사태에 강경 대응하는 이유..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연애하고 싶은 34세 모태솔로녀
이슈 · 4명 보는 중
의외로 괜찮(?)지만 대한민국 국민의 절반이 모르는 대학
이슈 · 1명 보는 중
AD
다이소 x 헤드(HEAD) 러닝웨어 신규 론칭! 풀착장이 2만원도 안되는..!
이슈 · 2명 보는 중
시위대가 된 아들을 본 어머니 ㅋㅋㅋㅋ
일상 · 3명 보는 중
유미의 세포들에서 은근 호불호 갈린다는 세포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난리 난 인천에서 강도당한 일본관광객..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여자지만 여자들 차 사서 운전좀해....
114
일상
l
소개받았는데 너무 무례한거같아 카톡내용 있음
71
일상
l
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
112
KIA
l
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삼성
l
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롯데
l
🌺 260624 달글 // "GO HIGH!” 엘빈아 잘해줘🙏🏻 🍀🥦🥃🍾🌺
2640
한화
l
OnAir
🧡🍀🦅 이 아이가 승리투수라는 걸 알까요 260624 달글 🦅🍀🧡
1717
야구
l
정보/소식
[단독] '최대어' 하현승, 300만 달러 제안받았다…KBO 잔류 선언했는데, 양키스 이렇게 진심이라니
106
두산
l
OnAir
🔥260624 두산vs한화 // 득점권좀 받어먹어라 제발 편식좀 히지말고 득점권에 치라고 사람이 2루 ..
3328
SSG
l
OnAir
❤️ 최정 10번째 올스타 베스트 12 축하해 | 06.24 달글 ❤️
1927
LG
l
OnAir
👯♂️❤️ 주: 주님 부처님 알라신님 어쩌고신님 헌: 헌자님 친구분이 드디어 시구를 오셨습니다 이: ..
1473
주식
l
다들 삼성전자 얼마에 삿어?
49
이성 사랑방
l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
42
LCK
l
너네는 롤도 하고 LCK도 보는 거야? 아니면 롤은 접었는데 LCK만 봐? 아니면 롤 안 해?
23
키움
l
OnAir
임시달글🤯🤯
92
1삼전 살 돈만 있으면
1
7:15
l
조회 27
너넨 고체향수랑 뿌리는거랑 뭐가 더 오래감?
7:15
l
조회 4
익들도 초딩때 돌아가면서 왕따 시켰음?
1
7:15
l
조회 7
노무라가 확실히 공신력 있긴해
7:13
l
조회 33
불안장애있는데 운전하는 사람도 있나?
7:13
l
조회 9
이제 주식은 국민스포츠다
1
7:12
l
조회 47
친구가 연애하고 남친이랑 스킨십하는걸 질투하는
7:12
l
조회 23
직장에서 막 간식 주시거든??
7:11
l
조회 19
오늘 삼닉 살사람들은 시장가에 거는게 좋을거같음
1
7:11
l
조회 138
울엄마 귀여워 뭐 좋은 거 알려주면
7:11
l
조회 7
제미나이 중독 은근 무서운거같아
7:11
l
조회 12
학교 1년 더 다니고 싶다...
1
7:10
l
조회 10
집에서 엄하게 자라고 맞고 자랐으면
3
7:10
l
조회 16
나 영양제 너무 많이 먹는거야?
2
7:09
l
조회 14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11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1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1명 찬성 (목표 20명)
팽도리
8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와 출근길인데 배 개아프다
7:09
l
조회 25
오늘 반차쓸까
7:09
l
조회 21
삼전이랑 닉스 둘다 어마어마하게 오를텐데
3
7:09
l
조회 293
예전에는 우울증 때문에 날린 시간이 아까웠는데
2
7:08
l
조회 24
히키였어서 취직을 늦게 했는데 빨리 할껄 그냥
3
7:08
l
조회 34
업보 쌓지말자 다 돌아온다
1
7:08
l
조회 2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18
1
오늘은 무조건 시장가에 걸어 얘들아
5
2
삼전이랑 닉스 둘다 어마어마하게 오를텐데
3
3
지금 주식판 현 상황 요약.jpg
1
4
그제어제 하닉 200 이하로 떨어질 거라는 글 많이 봤는데
8
5
외인들 진짜 얄밉네
6
6
오늘 삼닉 살사람들은 시장가에 거는게 좋을거같음
1
7
하닉 2주 살까 삼성 10주 살까
19
8
유툽 할미언니인가 그분이 사팔사팔하지 말고
3
9
하이닉스없음 청년은 나뿐인가ㅠㅠ
11
10
잠오는데 삼성전자 예약 걸고 자면댐??
11
하닉 삼전 주주인데 이럴 때마다 기분 좋은 건 둘째치고 계속 무서워짐
4
12
이제 주식은 국민스포츠다
1
13
1삼전 살 돈만 있으면
1
14
하닉 프장에 얼마 걸어둬야 먹힐까
3
15
나 지금 되게 신나
16
하닉 100만원대에 패닉셀 겪어서 다행인거같아
2
17
삼전 팔고 하닉 사는거 굳이싶은가?
1
18
노무라가 확실히 공신력 있긴해
19
오늘 하닉 오르겠다
20
아배아파배아파 미침
1
여행유튜버 레전드 썸네일
36
2
피부과 의사가 말하는 못생겨지는 5가지
10
3
에어컨 없는 40도 불지옥 사망 속출
5
4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
2
5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35
6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
113
7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25
8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
62
9
이스라엘의 노골적인 아동살해
10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101
11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
46
12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77
13
인간을 신의 영역에 들어갈 수 있게 만들어준다는 기술
14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
45
15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
91
16
자유이용권 산 외국인 막는 중국인 알바
17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구속🚨
55
18
강아지가 자신이 입양간다는걸 깨달았을때
1
지금 누가 계속 초인종 누름
9
2
아이린 요즘은 갑질 안하나보네
2
3
이보게들
4
너네 갑자기 이런 상상 안해?
10
5
원희 갓반인 모먼트
6
도서전 갔다가 기절했는데
4
7
와이지 남돌 언제 데뷔해 ??
1
8
너네 강박있는거있어?
20
9
월드컵 중계때문에 자야되는데 왜 아직까지 깨어있냐
2
10
체조 플로어 극싸 시야 어때…?
7
1
왕사남 박지훈 악몽씬 움짤 떴는데 아름답다(공포주의 피주의)
5
2
허남준 젭티 김부장 특출인데 대본리딩했다는것도 신기ㅋㅋ
2
3
작은아씨들 김고은 위하준 왜 암 것도없냐 샹
1
4
유퀴즈 틧터에서 쪼금씩 보고 있는데 유느가 허남준 되게 좋아한다ㅋㅋㅋㅋ
3
5
허남준 11살 연상인데 조아졋다,,,
6
6
허남준 유퀴즈
7
뒤늦게 해방일지에 빠짐
8
박보검 얼른 나와라
2
9
허남준 김도훈 데식콘 따로 가서도 서로 찍는거 미쳤네ㅋㅋㅋ
5
10
여기서 눈동자 재미없다는 글만 보고 기대안했는데
1
11
반짝이는 워터멜론 정주행할만해??
1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