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00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휴대폰 할부랑 약정은 다른 거라는데 휴대폰 할부가 30개월이면 30개월 동안 돈 내는 거잖아 근데 약정이 24개월이면 나머지 6개월 동안은 돈을 어케 내..?
대표 사진
글쓴이
요금에 핸드폰 할부 요금만 나오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내가 중간에 핸드폰 기계를 아예 새로 사서 유심 꽂아서 쓰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약정은 내가 그 기간동안 폰 안바꾸고 쓸게요! 폰에대한 약속이고 할부는 돈을 그 기간동안 나눠내겠다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내가 아예 기계를 새로 사서 지금 쓰는 유심 넣으면 요금은 그냥 그대로인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대신 매달 핸드폰요금에 지금 쓰는 요금제 값+지난 번 폰 기기값 나오는 거지.
근데 기계를 사는 걸 또 할부로 사게되면 새폰에 대한 기기값 할부금도 더 해야지

그리고 할부30개월 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기계 구해서 써야겠다 진짜 나 호구잡혔어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약정 24개월은 누구나하는데 기기값 할부는 이자?도 붙는거라
지금 기기값 낼수 있으면 걍 나머지 돈 다 내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와 30개월 할부면 이자도 붙어서 진짜 호구잡히는 거구나 나 진짜 하나도 몰랐다ㅜㅠㅠㅠㅍ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연 5.9%
기기값 할부는 근처 대리점가거나 고객센터 전화하면 다 낼수 있는 방법 알려줄거야

사실 기기값은 돈만 있다면 처음에 살 때 내는게 제일 좋음 할부하는 순간 이자가 붙으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진짜루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렵다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는요금제+할부 돈 나오는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6개월동안 다른 이통사로 못옮기는건강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정 끝난 후에 나머지 6개월 동안 새로운 요금제를 가입해야하는 거야 그러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정=요금제쓰는 기간이 아니라서 쓰니가 요금제 바꾸지 않는 이상 요금제+할부 돈 내야지! 지금 내고있는 돈 그대로 나오되 약정만 끝난거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왤케 어려워어ㅠㅠㅠ 그러면 내가 아예 공기계를 하나 새로 사서 지금 쓰는 유심 넣으면 기계가 내 거니까 기존에 쓰던 기계에 대한 요금이랑 할부금만 내는 거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남은 할부금+휴대폰 요금 ! 돈 내는건 안달라질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 호갱된 것 같아서 공기계 하나 구해야겠다ㅜㅜㅜㅜ 힝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왜 공기계 구하는거야..?! 어차피 내는 돈은 똑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지금 쓰는 폰이 일 년밖에 안 됐는데 터치도 잘 안 되고 렉도 엄청 걸리는데 공기계 좋은 거 지인 통해서 싸게 살 수 있어가지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기계문제때문에 ..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폰 쓰려면 기본적으로 뭐든지 요금제는 가입하자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이버는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9:44 l 조회 1
애인 핸드폰 홈화면이 커플사진이면 티 내는거라 생각함?
9:43 l 조회 1
근로장려금 절반으로 깎여서 들어옴 ;;;
9:43 l 조회 1
미장 왜이래
9:43 l 조회 1
아침에 사무실에서 베이글 먹는거.. 어때 .. 병로니..
9:43 l 조회 1
친척 결혼식 때 입으려고 하는데 혹시 목부분 과해 보여? 봐줄 사람!
9:43 l 조회 1
차에서나 길에서나 노래 소리 크게 켜고 다니는 사람들은
9:43 l 조회 1
삼전평단 358이다 ㅋ
9:43 l 조회 1
아싸 근로장려금
9:43 l 조회 8
하닉 떨어지는데1
9:43 l 조회 15
사원들도 개인실 주세요
9:43 l 조회 5
급여명세서 카톡으로 보내주는 경우 감사하다고 답장 해?2
9:42 l 조회 13
축구 어떻게 될거 같아??
9:42 l 조회 2
내가 세상 쓸데없는 금수저 걱정을 하고있었구나 ...2
9:42 l 조회 11
상사가 주식 추천해줘서 샀었는데 8만원 잃음 ..ㅋ3
9:42 l 조회 14
기업은행 우리은행 중에 머가 더 쓰기 편해??
9:42 l 조회 3
해외익인데 축구 어디서 봐?ㅠㅠ1
9:42 l 조회 8
근로장려금 신청하라고 연락와서 신청했는데
9:42 l 조회 7
회사 다닌지 1년밖에 안됐는데1
9:41 l 조회 15
눈썹문신 보통 얼마해?1
9:4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