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째 앞머리 없이 살아와서 기분 전환겸 자르고 싶거든..?
후회할까봐 걱정이얖 풀뱅은 안 자르고 싶고 진짜 엄처어어ㅓ엉 양 적게 시스루 내도 괜찮을까..
이마 좁아서 앞머리 있으면 이상해 보이는거 같기도 하구ㅜㅜㅜㅜ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몇년째 앞머리 없이 살아와서 기분 전환겸 자르고 싶거든..? 후회할까봐 걱정이얖 풀뱅은 안 자르고 싶고 진짜 엄처어어ㅓ엉 양 적게 시스루 내도 괜찮을까.. 이마 좁아서 앞머리 있으면 이상해 보이는거 같기도 하구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