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01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몇년째 앞머리 없이 살아와서 기분 전환겸 자르고 싶거든..?

후회할까봐 걱정이얖 풀뱅은 안 자르고 싶고 진짜 엄처어어ㅓ엉 양 적게 시스루 내도 괜찮을까..

이마 좁아서 앞머리 있으면 이상해 보이는거 같기도 하구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앛머리 있는 게 더 낫던디 내 주변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시 사귈 생각도 없고 새여친도 있는데 염탐하는 이유가 머임?
3:41 l 조회 1
무리로는 친한데 일대일로 보면 어색한 친구가 너무 많음
3:41 l 조회 1
지금 쓰레기 버리러 나간다vs 만다1
3:40 l 조회 3
나 그썰 생각나서 갑자기 웃김ㅋㅋ 부자중에 진짜 무서운 진상유형은1
3:40 l 조회 6
얘더라 노트북 10년정도는 쓸 수 있지?5
3:39 l 조회 8
엄마가 가나디 히퍼 귀엽다고 얼마냐고 물어보길래
3:39 l 조회 5
카톡 답장에 하트누르는거2
3:38 l 조회 13
얼굴 예쁘장한편인데 유튜브로 뜨고싶거든..7
3:38 l 조회 21
진짜 노래를 이렇게 만들었지? 싶은 노래 일본노래임..
3:35 l 조회 19
지금 머리 계란초밥인데
3:35 l 조회 9
익들아… 이거 혹시 바퀴벌레.. 였을까?? (사진주의)7
3:35 l 조회 16
이 옷 스트 체형은 안 될까🥹2
3:34 l 조회 41
오행중에서 금이9
3:33 l 조회 32
넷플 자밋는거 추천점3
3:33 l 조회 10
회피형 남자(공포회피 좀 섞인) 5
3:32 l 조회 21
배가 너무 고픈데 그냥 잘까 라면낋일까14
3:32 l 조회 15
나 회피형 싫어서 진짜 몽둥이 들고 다님10
3:31 l 조회 71
새살침 알아보는데 말이 많네1
3:29 l 조회 9
선쿠션 바르면 선크림, 파데 안해도 되는거지???1
3:28 l 조회 37
나 멘탈 안좋을때 유튜브에서 제너럴타로같은거 많이 봤는데ㅇㅇ6
3:27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