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려갈땐 괜찮은데 계단 올라가면 약간 휘청대면서..뭔가 중심을 잘 못잡겠어 넘어질 것처럼.. 심하진 않은데ㅠㅜ 특히 쟁반같은거 들고 올라가면 더 심해 시야 약간 가리니까.. 겁나서 못 움직인 적도 많고..걍 쫄보인건가 ㅋㅋ큐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내려갈땐 괜찮은데 계단 올라가면 약간 휘청대면서..뭔가 중심을 잘 못잡겠어 넘어질 것처럼.. 심하진 않은데ㅠㅜ 특히 쟁반같은거 들고 올라가면 더 심해 시야 약간 가리니까.. 겁나서 못 움직인 적도 많고..걍 쫄보인건가 ㅋㅋ큐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