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01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내려갈땐 괜찮은데 계단 올라가면 약간 휘청대면서..뭔가 중심을 잘 못잡겠어 넘어질 것처럼.. 심하진 않은데ㅠㅜ 

특히 쟁반같은거 들고 올라가면 더 심해 시야 약간 가리니까.. 겁나서 못 움직인 적도 많고..걍 쫄보인건가 ㅋㅋ큐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내려가는것도 잘 못하는데 고소공포증 심해서 그런가보다 함 계단갈땐 난간 무조건 잡아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쓰니야 나도 그래ㅠㅠㅠ 넘어질 거 같아서 항상 벽쪽에 난간 붙잡고 간다... 나두 내려가는 건 괜찮은데 올라갈 때가 힘들어 이거 왜그런걸까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업보 쌓지말자 다 돌아온다
7:08 l 조회 1
근로장려금 십마넌 들어옴
7:08 l 조회 1
근장 딱 50퍼 빠진거면 재산땜에 깍인건가
7:07 l 조회 2
비상금 얼마 있어야 한다고 봐?1
7:07 l 조회 7
얘드라 목이 진짜 ㄹㅇ 아프고 엄청 부어임ㅅ는데 이비인후과가 맞아 내과가맞아?? ㅜㅜ2
7:07 l 조회 6
돈 없어서 어차피 주식 못 사는데
7:07 l 조회 11
비오는건 ㄱㅊ은데 비바람이 너무 싫음1
7:06 l 조회 3
사우나 좋아하는데 저혈압 심해서
7:06 l 조회 3
오늘 하닉 오르겠다
7:06 l 조회 21
주식 무서워서 못하는데 지금 상황 보면 부럽기듀 함
7:04 l 조회 36
혹시 오늘 근로장려금 85만원 들어왔으면1
7:03 l 조회 37
근데 만삭인 임산부가 새벽에 양수 터져도 바로 안낳아도 되는거임?2
7:03 l 조회 12
오 알림 없어서 뭐지 했더니 근장 들어와잇네
7:01 l 조회 12
아니 혈육이 연애하냐고 계속 추궁하는 심리 뭘까
7:01 l 조회 16
Isa 잘알 익들아🙏🙏 1
7:00 l 조회 25
나 지금 되게 신나
7:00 l 조회 91
요새 알리도 개비싸짐
6:59 l 조회 11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에는
6:59 l 조회 7
근장 오늘 들어온 사람들은 ㅝ야?2
6:58 l 조회 55
삼전 팔고 하닉 사는거 굳이싶은가?1
6:58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08